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온보드 메모리가 있는 최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HERO로 오버워치 공략해 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9. 9. 22.
반응형

최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HERO은 온보드 메모리가 있어 설정한 대로 다른 PC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방학이라 게임하는 시간이 좀 더 많아지게 될 텐데요. 너무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것 보다는 시간을 정해 두고 즐기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최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HERO를 사용해 오버워치 공략해 보니 일단은 그립감이 좋아서 손에 부담이 적었어요. 안정된 자세와 빠른 반응력을 제공하는 키보드 그리고 괜찮은 게이밍마우스로 짜릿한 승부로 마무리 하는데 좀 더 효과적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최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HERO의 특징과 사용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최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HERO의 특징


로지텍 GPRO HERO를 손에 쥐어 보면 일단 크기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로 손아귀에 포~옥 들어오는 그립감이 좋았어요. 사용자의 손의 사이즈에 따라서는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대부분은 적당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83g의 가벼운 무게로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클래식한 하우징과 1680만 컬러의 RGB와 간결한 디자인이 로지텍 G1의 느낌을 느끼게 해 주었습니다. 최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HERO의 사이즈는 116.6 x 62.15 x 38.2mm이며 케이블 길이는 1.8m입니다.



로지텍 GPRO HERO는 심미적인 부분에서도 매력적인 이유는 아무래도 세계 최고 프로게이머와 콜라보를 통해서 만들어졌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게이밍마우스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는 역시 빠른 반응과 안정성이 아닌가 싶습니다. 온보드 메모리가 있는 최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HERO는 버튼 텐션 시스템을 적용해 좌우 클릭의 장력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안정감을 줍니다.



또한 클릭에 소요되는 압력을 낯추어 빠른 반응을 보여 오버워치와 같은 FPS게임에서 보다 효과적이나 다이나믹한 게임을 하게 만들어 줍니다. 물론 경쾌한 클릭감은 기본이구요.



오버워치 등 FPS와 AOS 등 모두 가능한 최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HERO에는 뛰어난 성능의 로지텍 차세대 HERO센서를 탑재했을 뿐만 아니라 마우스 랙의 원인이 되는 일반 스무딩 방식과 차이가 있는 제로스무딩 효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도 잠깐 언급을 헸지만 게임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설정 값을 마우스에 내장된 온보드 메모리에 저장해 다른 PC에서도 같은 환경으로 게임을 즐기도록 도와 줍니다.




오버워치를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HERO로 공략해 보니


PC에서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무선보다는 유선이 더 유리하기 때문에 무선마우스를 사용했던 분이라면 로지텍 GPRO HERO를 추천해 봅니다.



일단 1680만 컬러를 통해 일반 마우스보다는 좀 더 비주얼러틱한데요. 물론 손으로 쥐면 잘 보이지 않지만 다른 게이밍마우스와 차별화된 모습이 좋아 보이는 것은 사실입니다.



오버워치를 하기 전에 전용 소프트웨어 GHUB를 사용해 세팅을 맞추면 좀 더 좋겠죠. 아무래도 오버워치와 같은 FPS 게임은 민첩한 움직임에 한발 앞선 대응력이 필요하죠. 물론 정확도는 두말하면 잔소리구요.



그래서 83g의 가벼운  최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HERO가 좀 더 수월하게 오버워치를 하게 됩니다. 무거운 마우스는 아무래도 손목에 피로감을 좀 더 빠르게 느껴지게 해 주기 때문에 피하고 있어요.



오버워치를 하면서 적을 타겟팅 할 때 효과를 제대로 느끼게 되는데요. 마우스가 가벼워 보다 신속하게 움직일 수 있고 정확한 포지셔닝에 멈춰 오버워치를 할 때는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보통 오버워치를 할 경우는 600DPI면 무난한데요. 마우스의 움직임에 민감하거나 캐릭터에 따라서 DPI를 조정이 필요할 경우 최대 16000DPI까지 제공하는 로지텍 GPRO HERO가 좋겠죠.



최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HERO는 빠른 시야의 전환을 해야 하는 경우는 가속이 붙어 원하는 움직임의 느낌을 잘 표현해 주는 것 같았어요. 물론 기분 문제일 수도 있지만요.



로지텍 GPRO HERO를 사용해 오버워치를 하면서 원하는 포지션에 정확하게 끊어치기가 가능해 기대이상의 승률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랙이 없이 원하는 곳에 에임을 정확하게 갔다 놓을 수 있어 괜찮았고 무엇보다 랙이 없이 원하는 위치게 정확하게 움직이도록 해 주는 제로 스무딩도 좋았습니다.



FPS와 AOS 등 모두 가능한 올라운드 게이밍마우스 로지텍 GPRO HERO는 일반 게임이나 사무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그립감이 좋고 클래식한 디자인과 함께 빠른 반응성과 안정성을 지닌 최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HERO으로 게임을 즐겨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관련글]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512 리니어의 타격감과 뻐른 반응 덕분에 제대로 즐겨 본 오버워치

기계식 키보드 로지텍 G512 택타일로 배틀그라운드 승률 높이는 방법 정말 있을까?

LG V50 씽큐 게임페스티벌에서 듀얼스크린 인기 실감!! 코스튬플레이와 우주소녀 덕분에 더욱 즐거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