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플러스 전작과 비교해 달라진 점 이나영팬사인회에서 확인해 보고 놀란 진짜 이유

by 핑구야 날자 2019. 7. 30.
반응형

지난 토요일 LG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이나영 팬사인회가 열렸는데요. 업그레이드 된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플러스가 전작과 비교해 달라진 점도 알아볼 수 있고 여신 이나영을 직접 볼 수 있어 더 기대되는 거 있죠. 그런데 차가 막힐까 봐 서둘렀더니 도착 시간보다 무려 1시간이나 일찍 도착을 한 거 있죠. ㅋㅋ 덕분에 아메리카노 한 잔으로 여유 있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었답니다. 그런데 도착을 해보니 헐~ 이나영 팬사인회를 기다린 팬들이 적지 않은 거 있죠. 이나영의 인기가 역시 대단한 것 같아요. 혼수가전으로 유명한 강남본점이라 오전인데도 예비신혼부부들, 팬분들, 매장 스탭들까지 온 건물이 북적북적였어요. 다행히 팬사인회가 진행되는 행사장에 따로 체험존에서 국내에서 유일하게 FDA인증을 받은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플러스의 달라진 점을 확인하고 궁금했던 부분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LG프라엘의 구성


LG프라엘 신제품인 ‘LG프라엘 플러스’는 총 4종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필요한 뷰티디바이스 별로 선택해도 되고 풀세트로 구매해도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욕심이 나는 것은 LED랍니다. 요즘에는 피부관리에 남녀가 따로 없으니까요. 피부가 경쟁력이 되는 세상이라 오히려 피부관리에 잘하는 남자가 더 인기가 많죠.




LG프라엘플러스의 특징을 먼저 간단히 정리해 보면 더마 LED 마스크는 높은 LED 광파워로 피부 세포 활성화하여 톤업 및 탄력 케어를 도와줍니다. 그리고 토탈 리프트업 케어는 20% 더 넓어진 헤드와 2가지 전류로 탄력 집중 케어해 줍니다.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40% 더 넓어진 헤드로 화장품의 영양과 수분을 흡수촉진해주고 듀얼 브러시 클렌저는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형 브러시와 강도로 저자극 딥클렌징을 해 줍니다.


국내 유일한 FDA인증 더마 LED마스크


더마 LED 마스크의 인기는 상당한데요. 이를 반영이라도 하듯 비슷한 제품들이 시중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LED 마스크 중에 미국 FDA Class II 인가를 받은 유일한 제품이 바로 LG 프라엘의 더마 LED마스크랍니다.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LG 프라엘 플러스의 더마 LED마스크 역시 FDA인가를 받았는데요. 신제품 더마 LED마스크의 가장 큰 경쟁력은 더 강력해진 프리미엄 LED와 국내 유일 FDA Class II 인가를 받아 믿을 수 있는 효능과 안전성이라고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뷰티디바이스이다보니 안정성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이 부분을 재차 언급해도 부족함이 없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엘지 프라엘 플러스 더마 LED마스크는 차원이 다른 강력한 LED 광파워의 9분간 빛의 세기가 흔들림 없이 꾸준히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때문에 유사제품과의 차이가 느껴지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이나영마스크로 불리는 더마 LED마스크의 LED 빛은 정품 LG이노텍 LED 사용해 질부터 다르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유일 FDA Class II 인가받은 LED마스크를 사용해 안티에이징의 포인트가 되는 눈가, 미간, 입가 등 피부 주요 부위에 LED를 집중배치하여 케어를 확대시켜 주고 있답니다. 이나영팬사인회에 참석한 남성팬도 직접 착용을 해 보기도 했답니다.



듀얼 브러시 클렌저는 총 2가지의 브러시 타입으로 마이크로 미세모 브러시와 실리콘 브러시 중 선택하여 사용 가능한데요. 피부 고민이나 컨디션에 맞춰 브러시 타입이나 클렌징 속도 조절 가능하구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원할 때는 딥클렌징 브러시를 사용하고 각질 관리가 필요할 때는 딥클렌징 브러시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매끄럽고 깔끔한 피부를 원할 때는 데일리 젠틀 브러시를 사용하면 됩니다. 브러시만 바꿔주면 알아서 구동모드를 바꿔줘서 신기하더라고요.


미세모 브러시 – 정방향 회전 / 실리콘 브러시 – 상하 진동


뷰티디바이스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얼굴 밀착을 극대화한 트라이앵글 헤드와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 더욱 강화시켰습니다. 트라이앵글 모양의 헤드로 얼굴의 굴곡진 부분도 완벽하게 케어 가능하답니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도 피부 접촉 안심 소재의 헤드를 사용했습니다.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 플러스의 달라진 점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 플러스가 전작에 비해 무엇이 달라졌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인체이식용 금속을 사용한 피부 접촉 헤드부와 손에 쥐는 부분을 실리콘으로 만들어 안전성과 사용감을 더욱 높였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뷰티디바이스라 무엇보다 안정성이 중요하겠죠.



듀얼 브러시 클렌저의 목 부분에 각도를 주어 전작보다 그립감과 사용성을 더욱 높여 주었습니다. 토탈 리프트업케어는 전작 대비 헤드 사이즈 20% 증가, 한 번에 더 넓은 부위 케어가 가능해졌으며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전작 대비 헤드 사이즈 40% 증가했기 때문에 토탈 리프트업 케어처럼 한 번에 더 넓은 부위 케어를 해 줍니다. 이나영마스크는 LED의 파워와 질을 강화하고 충전기와 함께 더욱 고급스러워진 디자인으로 바뀌었으며 피부 접촉 안심헤드를 사용해 안전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이나영팬사인회와 대박 럭키드로우


LG프라엘 모델 이나영씨를 직접 보기 위해 많은 팬들이 모였습니다. 여신급 미모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실제로 보니 얼굴이 엄청 작은 거 있죠. 그리고 해맑게 웃는 모습이 착함이 묻어나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럭키드로우 1등은 119만9000원 상당의 더마 LED마스크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럭키드로우에는 아쉽게도 당첨이 되지 않았지만 수딩젤과 핸드크림을 사은품으로 받았답니다. ㅋㅋ 프리미엄LED로 만들어진 더마 LED마스크를 사용하는 이나영씨를 CF에서만 봤는데 직접 보고 싸인도 받아서 더 좋았답니다.



이나영씨 모습을 보면서 할말이 잃게 되더라구요. 아기 같은 뽀얀 피부도 피부지만 내 카메라를 향해 웃어주는 데 정말 셔터를 못 누를 뻔 한 거 있죠. 언제 봐도 그대로 인 듯 해요. 역시 LG프라엘로 지속적인 관리를 했기 때문이겠죠.



많은 팬들에게 싸인을 해 주면서 해 맑게 웃어주는 이나영씨가 아직도 머리에서 떠나지 않네요. 프리미엄 LED와 국내 유일 FDA Class II 인가를 받은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플러스와 함께 앞으로도 더욱 예뻐지고 착한 미소를 오래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관련글]

캡슐맥주제조기 엘지홈브루 직접 시음해 보니!! 캡슐가격도 궁금하지만 렌탈가격과 구매가격 비교하게 돼

최신TV 중 8K LG시그니처 올레드TV를 88인치(OLED88Z9K)로 직접 보니!! 75인치 LCD TV를 구매했던 게 살짝 후회

LG 시네빔 Laser 4K(HU85LA)가 일반 빔 프로젝터와 다른점!! 120인치TV를 10년 동안 4K로 즐길 수 있다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