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디오 트레톤 같은 스타일의 무선이어폰을 찾는 분들은 에어팟 스타일의 코드리스 이어폰을 부담스러워하는 분도 있을 듯 합니다. 물론 가격적인 부분도 부담도 적기 때문에 사용해 볼만 합니다. 수디오의 이어폰은 트레톤(Tretton) 이외에도 다양한 라인업이 있습니다. 코드리스 이어폰 톨브(Tolv)와 볼브알(Tolv R) 헤드폰 리젠트2(Regrnt II)와 클라(Klar)가 있으며 무선이어폰은 바사블라(Vasa Bla)가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새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입소문으로 알려지기 시작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추가 사은품과 함께 판매하고 있어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수디오의 무선이어폰 트레톤과 바사블라
aptX코덱을 제공하는 무선이어폰 수디오 트레톤에 대한 사용 리뷰는 이미 많이 소개가 되었기 때문에 수디오의 제품에 대한 종합적인 소개를 할까 합니다.
무선이어폰 트레톤은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모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충으로 총 9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시리와 구글 어시스턴트로 음성호출도 가능합니다.
땀이나 습기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방수 수준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러닝이나 싸이클 등 일상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도 사용해 보면 좋을 듯 합니다. 착용시 옷깃에 클립으로 고정하면 분실할 이유가 없겠죠.
블루투스 4.1을 사용하며 수신거리는 10m입니다. 마이크는 당연히 있고 추가 이어팁 4종과 충전케이블이 제공됩니다. 무게는 16g으로 착용시 부담감을 거의 느낄 수 없어요.
컬러는 화이트, 블랙, 클래식 블루, 그리고 핑크 컬러 4종이 있습니다. 가격은 109,000원입니다. 10월까지 구매하면 여권케이스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어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비슷한 무선이어폰 바사블라가 있는데요. 르레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지만 좀 더 심플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바사블라도 괜찮을 듯 합니다.
수디오의 코드리스 이어폰 톨브와 리젠트2
코드리스 이어폰을 원하는 분들은 수디오의 톨브와 톨브R 그리고 니바 중에 선택하면 어떨까 싶어요. 개인적으로는 코드리스 이어폰 톨브를 사용하고 있어요.
톨브는 최신 블루투스 5,0을 제공하고 4.5g의 초경량 커널형 이어버드가 매력적입니다. 물론 충전케이스에 보관하면서 사용하는데 4번을 충전할 수 있어 퐁 35시간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톨브R은 톨브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최신 블루투스 5,0을 사용하며 충전케이스로 3번을 충전할 수 있으며 무게는 4.35g으로 톨브보다는 좀 더 가볍습니다.
헤드폰을 원하면 수디오의 리젠트2와 클라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디자인이 좀 가벼워 보인다고 할까요. 개인적인 취향과는 맞지는 않지만 디자인을 보시고 결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수디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관련글]
삼성 최신 완전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드(SMR170L) 디자인과 가격 그리고 무선 충전 괜찮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