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유플러스 V50S 사전예약의 구매혜택!! AI코치의 스마트홈트와 다양한 5G 요금제로 스마트라이프를

by 핑구야 날자 2019. 10. 2.
반응형

유플러스 V50S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공식적으로는 10월11일 출시된다고 하는데요. V50S를 구매하면 듀얼스크린은 기본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전작에 비해 구매가격의 부담이 좀 더 줄었다고 볼 수 있겠는데요. 각 통신사별 V50S 사전예약 구매혜택 중에 유플러스는 어떤 준비를 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그리고 유플러스만의 5G 서비스가 특화되어 운동이나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 같습니다. 엘지 V50S 씽큐의 듀얼스크린의 기능이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특히 카메라 기능은 만족스럽습니다. 조도가 낮은 상황에서도 만족스러운 수준으로 촬영할 수 있었거든요. 그럼 엘지 V50S 씽큐 개봉기 부터 볼까요.



LG V50S ThinQ 개봉기


LG V50S ThinQ는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전작에서는 프로모션을 통해서 제공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듀얼스크린을 기본으로 제공하여 함께 포장이 되어 더 좋은 것 같아요. 이젠 LG V50S ThinQ를 구매하면 누구나 바로 듀얼스크린을 사용할 수 있겠죠.




LG V50 ThinQ의 언박싱을 하면서 1+1을 받는 기분이 살짝 드는 거 있죠. 6.4인치의 대화면 2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니 기본의 스마트폰과 확실한 차별점이 있는 것 같아요. 물론 듀얼스크린을 사용하지 않고 LG V50 ThinQ를 사용해도 되구요.



LG V50 ThinQ의 구성품을 보면 전작에 없던 것이 또 하나 있는데요. LG V50S ThinQ를 듀얼스크린이 없이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 스마트폰 케이스를 제공한 것입니다. 그 밖에 구성품은 전작과 동일합니다.



듀얼스크린은 별도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듀얼스크린과 함께 제공되는 것은 충전커넥터입니다. 전작의 후면에 있던 듀얼스크린의 연결 단자를 충전커넥터로 대체하였습니다. 충전식 자석으로 되어 있어 꽂는데 편하지만 OTG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탈착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 의견이 분분할 듯 합니다. 그리고 V50S는 듀얼스크린을 장착한 상태에서 무선충전을 제공합니다.



LG V50S ThinQ의 특장점


LG V50S의 스펙 중에 달라진 점은 듀얼스크린의 사이즈가 6.4인치로 커지면서 본체 디스플레이와 같은 모습을 하게 되었습니다.  멀티페이지를 사용하는 듀얼스크린이라 보기에도 훨씬 편해졌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봐와 같이 360도의 회전각으로 원하는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프리스탑 기능이 추가되어 듀얼스크린을 좀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웹툰이나 기사를 볼 때 싱글 디스플레이로 보는 것 보다는 듀얼스크린을 최대한 활용해 본다면 2배의 정보를 빠르게 볼 수 있어 여간 편한 게 아니랍니다.



특히 웹툰은 가로모드로 해서 확장모드를 이용할 경우 사진에서 보는 봐와 같이 화면을 2배로 더 크게 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가끔 전 단계가 궁금할 경우가 있을 때는 듀얼스크린의 매력이 제대로 발산되죠.



조도가 낮은 상황에도 전후면 빅픽셀 카메라로 밝고 선명하게 야간 촬영이 가능하여 좀 더 자유로운 추억남기기가 가능합니다. 망원카메라는 크게 의미가 없기도 해서 이번에는 후면카메라에서 제외해도 전작과 차이가 없었습니다.



움직이는 피사체도 순간 포착이 가능한 AI액션샷이 추가로 제공되어 촬영해 보았는데요. AI액션샷을 활성화하지 않은 사진과 차이를 제대로 분간하기 쉽지 않지만 기본으로 세팅해 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다양한 기능들이 많이 추가 되었는데요. ASMR 컨텐츠 제작이 가능하게 고성능 마이크를 탑재하여 특수장비가 없어도 영상을 촬영할 때 도움이 되었습니다. 물론 ASMR용 전용 마이크를 사용하면 더 좋겠지만 V50S으로 사용하면서 실력을 키우다가 구매해도 되겠죠.




V50S 듀얼스크린을 활용한 5G 서비스 후기 


유플러스가 V50S 듀얼스크린을 활용한 5G 서비스를 2가지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젠 5G 서비스 확대가 안정화 되고 있어 많은 분들이 빠른 5G를 이용하고 있어 유플러스의 특화된 5G 서비스는 더욱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유플러스의 특화된 5G서비스 중에 이번에 추가된 것은 스마트홈트와 지포스나우 서비스입니다. 스마트홈트는 운동관련 5G서비스이고 지포스나우는 게임관련 서비스입니다. 오직 유플러스에서만이 누릴 수 있는 5G 특화 서비스입니다.



스마트홈트는 AI 코치의 트레이닝으로 다양한 각도로 보고 배우는 스마트한 홈트레이닝 앱 서비스입니다. 그렇지 않아도 운동을 해야 하는데 마음먹은 김에 유플러스만의 5G 서비스 스마트홈트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일단 운동 전문가가 직접 구성한 홈트 프로그램으로 자신만의 운동 계획 설정 가능이 가능해 무리하지 않게 시작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운동 영상을 보며 따라하면 되고, 따로 편하고 바른 자세로 운동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AI 코칭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신기했어요.



LG V50S ThinQ의 듀얼스크린 프리스탑 기능을 사용해 원하는 각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어 궁합이 딱 맞더라구요. 카메라에 운동하는 모습이 보여지지 않으면 AI코치가 경고를 하며 계속해서 가이드를 해주기 때문에 마음만 먹으면 운동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스마트홈트는 원하는 운동형태나 운동량에 따라 전문 코치들의 단계별 다양한 영상이 제공되기 때문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각도가 다른 4개의 홈트레이닝 영상과 3D AR로 360도 동작 영상을 다양한 각도에서 배울 수 있어 유용하니 한번 해 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그 밖에 유플러스의 5G서비스는 다양하게 있는데요. 증강현실로 좋아하는 아이돌을 원하는 곳에서 다양한 각도로 볼 수 있는 U+ AR, 바로 앞에 있는 듯한 가상현실로 즐기는 콘텐츠 U+ VR, 직관보다 더 직관스러운 U+프로야구, 아이돌의 무대를 다양한 위치로 원하는 아이돌만 직캠처럼 볼 수 있는 U+아이돌Live, U+골프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은 U+골프를 이용해 자세도 교정하고 프로골퍼의 멋진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U+게임Live를 듀얼스크린으로 즐기면 게임 중계가 더 실감나고 재미있습니다.




유플러스 V50S 사전예약 혜택 및 U+ Shop 예약가입 혜택


유플러스에서 V50S를 구매하는 방법은 유플러스 매장에서 구매하거나 U+ Shop에서 예약가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유플러스에서 V50S를 구매하면 받을 수 있는 개통혜택은 뭘까요.



일단 유튜브를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3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개월 무료 이용기간 이후에는 자동으로 유료 전환 예정이니 참고하시구요. 그리고 U+ VR(가상현실)을 더 실감나게 볼 수 있는 VR헤드셋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단, 12월 31일까지 5G 플래티넘 요금제 (월 105,000원) 이상 이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요금제 3개월 유지 조건이며 낮은 요금제로 변경 시 기기 비용 청구가 되니 참고하시구요.



유플러스 매장에서 LG V50S ThinQ를 구매하면 세계 최초 5G 클라우드 게임 앱 GeForce NOW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오는11월 말까지 5G 프리미엄 요금제 (월 95,000원) 이상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지포스나우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합니다. 물론 프로모션 종료 시 유료 부가 서비스로 전환되며 앱 내의 유료 게임은 별도 구매 필요하니 참고하시구요.(프로모션 기간은 변동 가능)



12월 31일까지 LG V50S ThinQ 예약가입 후 5G 요금제 가입 및 VR헤드셋 신청 시 VR 유료 컨텐츠 1만원 쿠폰까지 제공받게 됩니다. 참고로 VR헤드셋 무료/할인 프로모션이 종료 시 U+VR쿠폰 사용권 이용 기간이 종료됩니다. (쿠폰 유효기간 : 등록일~19년 12월 31일까지)



LG V50S ThinQ를 구매비용의 부담을 줄일 수도 있는데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으로 정상가의 최대 50% 보장을 받게 되는데요.



LG V50S 256GB 정상가 120만원 기준 중고폰 가격 보장프로그램으로 24개월 후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최대 60만원을 보상받게 됩니다. 그 밖에  LGU+ 스마트플랜 Big Plus 신한카드 결제 시 24개월 통신료 최대 48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조건은 전월 카드 사용 금액 30만원 이상 시, 최대 15,000원 할인, 전월 카드 사용 금액 70만원 이상 시, 최대 20,000원 할인입니다.



이외에도 U+ Shop에서 LG V50S ThinQ를 구매하면 위에서 소개한 혜택 이외에 단독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4가지 사은품 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블루투스 무선 스테레오 이어셋(STBT-TW300)이 마음에 드네요.



LG V50S ThinQ의 듀얼스크린으로 다양한 기능을 6.4인치 대화면 2개로 사용해 보시구요. 유플러스만의 특화된 5G 서비스로 빠른 속도로 즐겨보세요. 유플러스매장과 U+ Shop 온라인에서 LG V50S ThinQ를 구매하여 더 많은 혜택을 누려보세요.



유플러스 V50S 구매혜택 자세히 보기

LG V50S 출시를 기념하여 LG유플러스에서만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가 또 있다고 하는데요. 오랜 기간 V시리즈를 이용한 분들이 대상이라고 하네요.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시고 직접 참여도 해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공덕역에서 세계최초 U+ 5G 갤러리 즐기는 방법!! 유플러스 5G 빠른 속도로 가상현실을 일상속에서

유플러스 결합상품 5종류의 다양한 선택으로 통신비 얼마까지 절약할 수 있을까?

제일 저렴한 유플러스의 5G 요금제의 혜택 그리고 더욱 저렴하게 사용하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