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AI코치 트레이닝 5G 서비스 스마트홈트!! 유플러스 5G와 LG V50S ThinQ로 어떻게?

by 핑구야 날자 2019. 10. 14.
반응형

유플러스의 5G 서비스와 함께 LG V50S ThinQ의 런칭파티가 밀레니엄 힐튼 호텔 3층 아트리움에서 손연재와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유플러스는 LTE보다 20배나 빠른 5G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AI코치가 트레이닝을 해 주는 스마트한 홈트레이닝 서비스와 PC게임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세계 최초 5G 기반 클라우드 앱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스마트홈트와 지포스나우는 LG V50S ThinQ의 듀얼스크린으로 사용해야 궁합이 딱 맞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유플러스 고객을 위한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 어워즈 시상』과 함께 하여 더욱 의미있는 런칭파티가 되었습니다.



V50S 유플러스 런칭파티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 행사와 함께 열린 V50S 유플러스 런칭파티에 일찍부터 많은 분들이 도착했습니다. 유플러스가 해마다 자사의 고객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이 함께 하겠죠.




V50S 유플러스 런칭파티는 U+ 5G 체험존에서 V50S 단말기와 U+ 5G 서비스 체험과 손연재와 함께 유플러스 5G 스마트홈트 체험 행사 그리고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 어워즈 시상식과 경품추첨, 만찬 순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 어워즈 시상식과 손연재를 가까운 거리에서 만날 수 있다는 기대 그리고 경품추첨등 유플러스가 고객을 위해 마련한 다양한 행사에 설레임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V50S 유플러스 런칭파티가 열린 밀레니엄 힐튼 호텔 3층 아트리움에는 최신 스마트폰 LG V50S ThinQ로 유플러스의 다양한 5G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었는데요.



역시 제일 인기가 있었던 유플러스의 5G 서비스는 스마트홈트였습니다. 스마트홈트는 듀얼스크린폰 LG V50S ThinQ를 사용하면 더욱 사용하기 편한데요.



유플러스의 스마트홈트는 왼쪽 화면에는 손연재를 비롯한 많은 AI코치의 트레이닝 동작을 전면 카메라를 통해 사용자가 함께 하는 5G 서비스입니다. 그럼 손연재와 함께 하는 스마트폰 홈트를 볼까요.



LG V50S ThinQ의 스펙의 특징


LG V50S ThinQ의 상세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듀얼스크린이라 아무래도 배터리 소모는 단일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스마트폰보다는 더 되는데요. 배터리 효율성을 감안하여 화질을 FHD+로 하였습니다.




제품명 : LG V50S ThinQ

  • 디스플레이 : 6.4인치 FHD+ 19.5:9 OLED 풀비전 디스플레이 (2340 x 1080)
  • 프로세서 : 퀄컴 스냅드래곤 855 Mobile Platform
  • RAM / ROM : 8GB RAM / 256GB ROM / MicroSD(up to 2TB)
  • 카메라 : 후면- 13MP (f2.4) 1.0µm 광각 136˚ / 12MP (f1.8) 1.4µm일반각 78˚ , 전면 - 32MP (f1.9) 0.8µm 79˚
  • 사운드 : 스테레오 스피커 / 32-bit Hi-Fi Quad DAC / DTS:X 3D 입체 음향
  • 배터리 : 4,000mAh (일체형), 무선충전
  • 크기(mm) : 159.3 x 75.8 x 8.4 mm
  • 무게(g) : 192g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9.0 파이
  • 네트워크 : 3G / 4G LTE-A / 5G
  • 색상 : 오로라 블랙
  • 생체인식 : 화면 내 지문인식
  • AI : Google 어시스턴트 / Google 렌즈 / AI 카메라 / Smart ThinQ
  • 기타 :  LG 페이 / 뉴 세컨드 스크린 / IP68 방수방진 / MIL-STD-810G 통과 / HDR10 / 원거리 음성인식 / Qualcomm Quick Charge™ 3.0 Technology / FM라디오

LG V50S ThinQ은 화면 지문인식 기능을 추가해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LG 듀얼 스크린 상세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LG V50S ThinQ의 화면과 같은 6.4인치를 적용해 일관성 있는 화면을 즐길 수 있지만 보기에도 깔끔해 좋았습니다.


제품명 : LG 듀얼 스크린

  • 디스플레이 : 6.4인치 FHD+ 19.5:9 OLED 풀비전 디스플레이 (2340 x 1080)
  • 크기(mm) : 165.96 x 84.63 x 14.99 mm
  • 무게(g) : 139g
  • 색상 : 오로라 블랙
  • 디스플레이 연결 방식 : USB
  • Folding Type : 360도 프리스탑


손연재와 함께 하는 즐거운 스마트홈트


와우~ 손연재닷~~ V50S 유플러스 런칭 이벤트 응모고객 중 선정된 10인을 초청해 손연재와 함께 스마트홈트 체험 프로그램(1일차 하체 트레이닝)이 진행되었거든요. 얼굴이 주먹만해 어찌나 예쁘던지~~



최신 스마트폰 LG V50S ThinQ는 360도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쉬운 듀얼스크린의 프리스탑 기능이 유플러스의 스마트홈트를 사용하는 데는 제격이었습니다. 손연재를 비롯해 스마트홈트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한 고객들 모두 듀얼스크린폰 LG V50S ThinQ의 화면을 보면서 트레이닝을 받았습니다.



각자의 위치에 있는 LG V50S ThinQ의 스마트홈트 화면에서 『AI코칭을 시작합니다.』라는 메세지와 함께 손연재와 즐거운 트레이닝을 시작했습니다. 스마트홈트의 특징을 간단히 요약하면 유플러스의 5G 서비스 스마트홈트는 운동 전문가가 직접 구성한 홈트 프로그램으로 자신만의 운동 계획 설정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멋진 몸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마트홈트는 운동 영상을 보며 따라 하면 바른 자세로 운동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AI 코칭을 받을 수 있는데요. 화면에서 사용자가 보이지 않으면 화면에 보이지 않는다면 빨리 운동하자고 말합니다. 스마트홈트는 각도가 다른 4개의 홈트레이닝 영상과 3D AR로 360도 동작 영상으로 다양한 각도에서 운동 배울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손연재와 함께 하는 유플러스 고객들은 운동을 어느 정도 해 온 분들고 있었고 손연재와 함께 스마트홈트를 체험하면서 본격적으로 운동을 하려는 분들인 듯 했습니다. 스마트홈트 안에서 손연재가 보여주는 동작을 열심히 따라 하면서 익혔습니다. 앞으로는 집에서 스마트홈트의 많은 AI코치로 부터 트레이닝을 받아 손연재와 같이 건강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겠죠.



손연재는 무대에서 LG V50S ThinQ의 화면을 보면서 유플러스 고객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동작들을 잘 설명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직접 동작을 도와주기로 하고 무대에서 1:1 레슨을 해 주기도 했습니다.



손연재와 함께 스마트홈트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제대로 트레이닝을 받아서 그런지 땀을 흘리는 분도 있었습니다. 모두 한층 더 건강해진 모습으로 손연재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유플러스의 5G 서비스로 더욱 즐거운 시간


손연재와 함께 스마트홈트 체험 프로그램이 끝나고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 어워즈 시상식에 앞서 유플러스의 다양한 5G 서비스를 체험하였습니다.



유플러스의 다양한 5G 서비스는 현실 세계에 3차원 영상을 입힌 U+ AR, 바로 앞에 있는 듯한 가상현실로 즐기는 U+ VR, 좋아하는 아이돌을 다양한 각도에서 직캠처럼 볼 수 있는 U+아이돌Live, U+프로야구, U+골프 등 다양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홈트와 지포스나우 등 5G 콘텐츠가 계속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원하는 위치와 장면을 선명히 확대하고 돌려보는 U+ 프로야구는 U+독점 중계 영상으로 홈, 1루, 3루, 외야 방면 등 원하는 상황을 골라 보는 포지션별 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60대 카메라로 촬영한 홈 영상을 원하는 속도, 보고 싶은 각도로 돌려 보는 홈 밀착 영상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대 8K 화질로 원하는 위치를 확대해서 선명하게 볼 수 있는 경기장 줌인 기능 지원해 직관하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최근에 유플러스가 선보인 지포스나우는 PC게임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세계 최초 5G 기반 클라우드 앱 서비스입니다. 고가의 게이밍 PC와 콘솔 게임기를 사지 않아도 최신/인기 PC 게임을 다운로드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아요.



LTE보다 20배나 빠른 유플러스의 5G로 끊김없이 즐길 수 있는 지포스나우를 체험하면서 세상이 참 많이 좋아지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포스나우는 최신 인기 PC 게임과 '스팀'과 같은 PC게임 스토어에서 이전에 구매했던 게임까지 100여 개의 게임 지원합니다. 앞으로 유플러스의 지포스나우를 사용하면 PC방과 집에서만 즐기던 PC게임을 이동 중에는 물론, 언제 어디서나 5G 휴대폰과 PC를 넘나들며 즐길 수 있겠죠.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 어워즈 시상식


유플러스가 해마다 열리는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 어워즈 시상식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과 함께 하려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 어워즈 시상식에서는 유플러스 가입 후 LG단말을 3년 이상 사용하며 LG V50S ThinQ 예약가입 완료한 고객에게 주는 VIP챌인저상(3명), 가장 많은 V시리즈를 사용한 고객(LG V10 부터 LG V50까지 사용한 고객)에게 주는 VIP 매니아상(1명) 그리고 V시리즈 사용 고객 중 가족 모두 LG스마트폰을 사용하며, 가족 결합을 이용 중인 고객이 받는 VIP패밀리상이 준비되었습니다.



각 수상자들의 시상소감 중에서는 일반 사용자가 당첨이 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자신이 되고 보니 괜한 의심을 했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특히 삼형제의 아들을 둔 고객은 가족 모두 LG스마트폰을 사용하며, 가족 결합을 이용 중으로 VIP패밀리상을 받았는데요. 대단한 유플러스 고객이었습니다.



V어워즈 상품에는 LG V50S ThinQ 단말기, LG전자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그리고 트로피 및 꽃다발이 전달되었습니다.  LG V50S ThinQ 단말기는 VIP패밀리상을 받을 가족이 되어 너무 부럽더라구요.



V50S 유플러스 런칭파티에서 럭키드로우가 있었는데요. LG그램 노트북, 네스프레소 캡술머신, 화장품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었는데요. 아쉽게도 무선충전기와 마카롱이 담긴 기념품만 받았어요. ㅋㅋ



그리고 유플러스의 마음이 담긴 『나에게는 당신이 늘 주인공입니다.』라고 씌여 있는 카드도 선물로 받았습니다. LTE보다 20배나 빠른 5G 서비스로 유플러스가 더욱 성장하길 기대합니다. 그나저나 유플러스 스마트홈트는 꼭 사용해 보시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관련글]

PC 스피커 로지텍 G560은 7.1채널의 서라운드와 같은 다중 채널 음악 소스까지 지원해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 추천하고 싶은 나만의 활용법!! 전작 판매량 추월과 실적 개선 기대

LG 시네빔 4K 레이저 모델별 차이!! 100만원대로 최신 프로젝터로 120인치 초대형 화면으로 영화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