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국내 최초 셋톱박스 없이 돌비애트모스 입체사운드로 즐기는 작은TV!! U+ tv 프리2의 활용도는?

by 핑구야 날자 2019. 10. 16.
반응형

1인용 TV라고 해도 좋은 돌비애트모스 360도 입체사운드를 제공하는 혼자 보는 작은 TV U+ tv 프리2가 있다는 거 아세요. 더구나 국내 최초 셋톱박스없이 즐길 수 있는 IPTV라 선도 필요 없어 편한 시청각이 나오죠. 6인치 이상 대화면 스마트폰으로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스마트폰을 TV로 사용하는데 부담스러운 분도 있지만 특히 아이들에게 스마트폰을 주고 싶지 않은 부모님들도 괜찮은 대안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컨셉은 1인 가구를 위한 TV라고 해도 사용하기에 따라서는 활용도가 다양할 듯 합니다. 국내 최초 셋톱박스와 선이 없는 IPTV U+ tv 프리2입니다.



국내 최초 셋톱박스 없는 작은TV U+ tv 프리2 누가 필요할까


요즘은 아이들이 TV보다는 스마트폰을 더 많이 보기는 하지만 지상파 이외에도 종편이나 IPTV등 다양한 콘텐츠 때문에 리모콘 전쟁은 여전한데요.




가끔은 혼자 만의 시간을 갖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특히 퇴근하고 간만에 보고 싶은 스포츠 경기나 드라마를 보면서 말이죠. 그런데 아이들 등살이나 분위기상 포기해야 하거나 나중에 보게 되기도 하죠.



가족에게 리모컨을 빼앗긴 엄마 아빠, 아이에게 휴대폰 보여주기가 염려되는 부모님, 그리고 1인가구나 설거지나 집안일을 하면서 드라마를 보고 싶은 주부는 아무래도 작은 TV가 제격일 겁니다.



유플러스에서 이러한 사용군을 위해 국내 최초 셋톱박스 없이 돌비애트모스 360도 입체사운드를 제공하는 U+ tv 프리2가 출시되었답니다. 지상파와 종편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혼자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을 듯 합니다.


10.1인치의 대화면 U+ tv 프리2 어떤가?


10.1인치의 대화면 U+ tv 프리2는 와이파이만 연결하면 어디서나 볼 수 있는 IPTV입니다. 그래서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TV와는 달리 이동성이 확보되어 화장실에서도 볼 수 있을 정도로 편합니다.



혼자 보기에 딱 좋은 580g의 가벼운 무게로 10.1인치의 대화면을 즐길 수 있으니 6인치대 스마트폰보다는 훨신 볼 만 하겠죠. 그리고 무엇보다 돌비 애트모스를 적용했기 때문에 360도 입체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답니다.



지상파나 종편에서는 볼 수 없는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데요. 넷플릭스, 아이들나라, U+프로야구, U+골프 그리고 U+ 아이돌Live 등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채널이 무려 223개 이며 약 18만편의 영상콘텐츠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필요한 방송만 보여주고 싶은 게 무모님들의 마음인데요. 아이들이 조른다고 스마트폰을 주기도 하지만 영~~ 찜찔할 때가 있는데요. 이럴때 자녀보호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U+ tv 프리2의 아이들나라를 보게 하면 된답니다. 블루라이트를 차단시켜주는 시력보호모드도 활용하면 좋겠죠.




부담없이  U+ tv 프리2를 사용하는 방법


국내 최초 셋톱박스 없이 즐기는 IPTV라 디바이스가 필요하겠죠. 사용하는 디바이스는 레노버 태블릿인데요. 인터넷 요금제이외에 디바이스 요금이 걱정되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요. 



몰론 없을 수는 없겠죠. 그런데 36개월 할부로 구매하면 별다방 커피 한잔 정도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약정으로 할부 지원금을 최대 277,200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요금제도 U+ Shop에서 신청하면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추가로 참쉬운 가족결합 할인을 신청하거나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추가로 30,200원을 할인 받게 됩니다.



그 밖에 사은품도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레노버 태블릿으로 U+ tv 프리2도 즐기고 사용자에 따라서는 다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으니 고민해 볼 만 하겠죠.

U+ tv 프리2 자세히보기

[관련글]

갤럭시탭S 5e와 비슷한 수준의 엘지 최신 태블릿 LG G Pad5(LM-T6000L) 출시가 된다면?

8K QLED TV의 해상도와 화질은? OLED(올레드)TV보다 LCD(LED) TV와 비교해야 하는 이유

PC 스피커 로지텍 G560은 7.1채널의 서라운드와 같은 다중 채널 음악 소스까지 지원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