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넥케어(SWL1)가 일반 넥케어와 다른점 그리고 피부타입에 따른 맞춤모드 센서

by 핑구야 날자 2019. 11. 4.
반응형

목탄력관리를 위해 사용하게 되는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넥케어(SWL1)를 직접 체험하면서 일반 제품과의 차별성이 무엇인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피부관리에 성별이 따로 없는 이유는 피부가 경쟁력이 되는 시대이기 때문이죠. 남성들도 선크림은 필수고 피부관리를 하지 않는 남자는 여성들의 사정권에서 벗어나게 되는 것은 어제 오늘일이 아니죠. ㅋㅋ 여성들에게는 예뻐졌다라는 칭찬보다 어려 보인다는 칭찬이 귀염 받는 처세술이죠. ㅋㅋ 그래서 더마LED넥케어와 같은 안티에이징 뷰티디바이스가 오랫동안 각광을 받는 트랜드가 아닌가 싶습니다. LG프라엘신제품 LG프라엘넥케어의 장점과 추가되었으면 하는 부분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일반 넥케어와 다른 코어라이트가 뭘까?


얼굴과 달리 목은 주름이 얇기 때문에 더욱 세심한 관리를 해야 한다는 것은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일반 넥케어 제품을 선물하려다가 그래도 뷰티디바이스의 원조 엘지 프라엘의 인기를 생각하면 출시하지 않을까 기대하며 기다렸거든요.




코어라이트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찾지 못하고 CORE LIGHT, 2019년 프라엘 넥케어 신제품 런칭 쇼케이스가 열린 압구정 송은 아트 스페이스에 참여했답니다. ㅋㅋ



쇼케이스 입구에서도 Core Light(코어라이트)가 핵심 포인트라는 것을 알겠더라구요. LG Pra.L 더마 LED 넥케어 보다 더 관심이 가는 거 있죠. 2019년 프라엘 신제품 넥케어 쇼케이스에 엄창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더라구요.



일단 신제품 넥케어 런칭 쇼케이스 등록 데스크에서 입장 확인을 받았어요. 남성들도 적지 않게 참석해 피부에 대한 관심은 성별과 관계가 없다는 것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리고 관계자에게 코어라이트에 대해 먼저 물어봤는데요. 코어라이트는 LED 광파워를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도달시켜 근본적인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LG프라엘만의 핵심 기술이라고 설명을 들으니 감이 오는 거 있죠.




CORE LIGHT, 2019년 프라엘 넥케어 신제품 런칭 쇼케이스가 열린 송은 아트 스페이스의 모습입니다. 뷰티디바이스 넥케어에 대한 기대가 어느 정도인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LG프라엘 라인업에 신제품 더마 LED넥케어 추가


2019년 프라엘 넥케어 신제품 런칭 쇼케이스는 오프닝, 신제품 소개, 전문가 강연 그리고 연령대별 트랜드 세대 토크 순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넥케어를 먼저 체험하는 분들도 있고 케이터링을 먼저 즐기는 분도 있었습니다. 직접 착용을 하면서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열심히 물어 보기도 했습니다.



오늘이 제일 젊었을 때일 가능성이 높은데요.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넥케어(SWL1) 런칭 쇼케이스에서 인스타그램으로 #LG프라엘 #더마LED넥케어 해쉬태그를 남기고 사진으로 인화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공전의 히트를 친 LG 프리엘 플러스(더마LED마스크, 토털 타이트 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브러시 클렌저, 초음파 클렌저)의 인기는 뷰티 시장에 많은 영향을 주면서 유사 제품들이 쏟아지기 시작했죠.



배우 김희애가 LG프라엘넥케어 홍보모델이랍니다. 그래서 체험존 부스에 김희애의 싸인이 적혀 있는 더마LED넥케어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김희애의 목을 감쌌던 더마LED넥케어라 그런지 좀 달라 보이기도 ㅋㅋ




더마LED넥케어를 체험하면서 차별성을 확인해 보니


더마LED넥케어의 다자인과 성능 그리고 사용방법을 먼저 알아 보았습니다. 일반 넥케어 제품과 다른 점을 확인하고 역시 원조 뷰디바이스 LG 프라엘이라 다르긴 다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목에 직접 착용을 하는 뷰티디바이스라 피부에 닿은 부분의 소재가 참 중요한데요. 더마LED넥케어는 미국 약전(USP) 최고등급(Class YVI) 기준 실리콘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런데 여성이든 남성이든 목둘레의 차이가 있고 착용해도 밀착이 되야 코어라이트의 효과를 좀 더 많이 느낄 수 있을 텐데요. LG 프라엘의 더마 LED 넥케어는 자석 장치로 착용이 간단할 뿐만 아니라 9단계 까지 사이즈(290~390mm)를 조절할 수 있어 피부 속 깊숙한 곳까지 새는 빛이 없이 밀착 집중 케어를 받게 됩니다.



전용앱은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해 사용하게 되는데요. 스마트폰이나 앱 사용이 익숙지 않더라도 제품에서 음성 가이드를 제공하여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성 가이드로 잔여 시간도 안내해줍니다.



프라엘 넥케어 App을 통해 피부 설문 조사와 센서로 측정된 피부톤을 감안하여 케어 모드(베이직케어, 모더레이트케어,마일드케어)를 추천해 줍니다. 피부가 건강하여 화장품이나 날씨와 같은 환경적인 요인에 영향을 적게 받는 분은 베이직케어(건강한 피부)를 9분간 받게 됩니다. 화장품이나 날씨 등 환경적인 요인에 때때로 피부가 민감해지는 경우는 모더레이트 케어(민감성피부)를 12분 동안 받습니다. 그리고 피부가 여리고 환경적인 요인에 자주 민감해지는 경우는 마일드케어(극민감성 피부)를 15분간 사용하게 됩니다.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넥케어(SWL1)의 코어라이트에 대해 좀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코어라이트는 강력한 LED빛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도달시켜 근본적인 피부 탄력을 개선해 주는 LG프라엘만의 핵심기술입니다.



코아라이트는 강한 세기의 LED 빛으로 피부 깊은 진피층까지 도달하여 넥라인을 탄탄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랍니다. 사진 속 LED만 봐도 일반 LED의 빛 세기와 비교해 보시면 차이를 확인 할 수 있겠죠.




USB C타입으로 충전을 해서 연속 사용시간 70분, 7회 사용이 가능 (9분 사용 기준)합니다. 물론 배터리 보증기간, 주변 온도 또는 사용 조건에 따라 차이는 있겠죠. 개인적으로는 컨트롤러는 스마트폰으로 사용하고 LG프라엘넥케어(SWL1) 자체로 충전이 되면 더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사실 목 탄력관리는 예방이 최선인 듯 해요. 목은 구조적으로 피부노화에 취약한 피부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그런데 요즘은 스마트폰을 많이 보면서 못을 구부리게 되어 목 탄력 저하를 피할 수 없는 환경이죠. 그래서 더마LED넥케어로 넥라인 케어를 좀 더 빨리 관리하는 게 중요할 것 같아요.



남자들도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넥케어(SWL1)에 관심을 갖고 직접 착용을 해보기도 했습니다. 코어라이트가 목 주변에 골고루 감싸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제품과도 비교해 보시면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앞서 말씀드린 대로 이전 신제품의 홍보 모델은 김희애씨가 활동하게 되었답니다. 지속적으로 피부관리도 받고 뷰티디바이스 더마LED넥케어도 병행해서 이용하고 있다고 해요.



아무래도 연예인은 피부에 더 민감할 수 밖에 없는데요. 김희애씨의 안티에이징한 모습은 꾸준한 피부관리에 대한 노력을 유지했기 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LG전자의 이도이 선임으로부터 피부관리와 LG프라엘넥케어(SWL1)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는데요. 목주름의 원인이 되는 수면자세와 일상생황에서의 잘못된 습관을 지적하면서 평상시 목주름에 대한 관리에 대한 발표를 했습니다.



목주름에 대한 관리는 20대부터 미리미리 관리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합니다. 건강도 건강할 때 지켜야 하는 것과 같은 이유겠죠. 더마LED넥케어를 사용하면 피부 탄력은 8.9% 개선이 되며, 피부 속 수분은 15.9% 증가한다고 합니다. 피부결은 12.3% 개선된다고 하니 사용하는 게 여러가지로 도움이 되겠죠. 



강현영 피부과 전문의로부터 피부관리에 대한 팁과 본인의 피부관리 노하우에 대해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평상시 목주름 관리를 위한 스트레칭도 함께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20대, 30대 그리고 40대의 연령을 대표하는 피부관리 전문가들의 진솔한 토크가 있었습니다. 비슷한 고민을 하는 참석자들로 부터 많은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더마LED마스크를 선물하지 못해 늘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넥케어(SWL1)는 타이밍을 봐서 적절한 때에 서프라이즈 선물로 해야 겠어요. 길이도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해 함께 목탄력 관리할 수도 있으니까요. ㅋㅋ

[관련글]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플러스 전작과 비교해 달라진 점 이나영팬사인회에서 확인해 보고 놀란 진짜 이유

LG DIOS 식기세척기 스팀(DFB22S) 3개월 사용 후기!! 추천하고 싶은 장점과 아쉬웠던 단점은?

엘지 디오스 인덕션 교체 솔직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