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20만원대 트리플카메라 적용한 스마트폰 LG K50S!! 배터리 용량도 넉넉한 6.5인치

by 핑구야 날자 2019. 12. 5.
반응형

LG K50S는 20만원대 후면 트리플카메라를 장착한 보급형 스마트폰입니다. 백만원이 넘는 스마트폰이 출시 되면서 가격적인 부담이 만만치 않아졌는데요. 실용적인 사용자들에게는 최신 스마트폰은 그림에 떡이 되고 있죠. 아직은 한국에 출시되지 않았지만 조만간 출시를 기대할 수 있는 LG K50S와 K40S가 중남이 주요국가에서 먼저 선보였습니다. 누구나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거든요. 샤오미를 비롯한 중국 스마트폰들이 가성비를 앞세워 국내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가격 하락을 계속 압박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2020년 국내 최신 스마트폰도 중저가에 좀 더 힘이 실리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LG K50S는 어떤 경쟁력을 갖고 있나?


일단 권장 소비자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 20만원대 초반의 가격이라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이라 중학생 스마트폰, 고등학생 스마트폰으로도 고민해 볼 만 하겠죠.




물론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고집하는 자녀라면 도리가 없겠죠. 설득을 못하면 사주시는 게 건강에 좋더라구요. ㅋㅋ 초등학생들도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요즘이라 부모님들의 고민은 더 하죠.



실속형 스마트폰 LG K50S은 6.5인치 대화면과 후면 트리플카메라 그리고 4,000mAh 대용량의 배터리를 갖춰 일반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사용할만 합니다. 전면 카메라는 1300만 화소의 표준렌즈를 사용합니다.



특히 실속형 스마트폰 LG K50S의 후면 카메라는 트리플카메라로 1300만 화소의 표준렌즈와 500만 화소의 광각렌즈 그리고 200만 화소의 심도카메라를 탑재해 피사체를 더 선명하게 촬영하는 라이브 포커스도 가능해 보입니다.



그리고 고온, 저온, 열출격, 습도, 진동 그리고 충격 등 미국 국방부 군사표준규격 6개 항목을 통과해 내구성도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AI카메라와 음성인식이 가능한 구글어시스텐트가 제공됩니다.



LG스마트폰의 사운드는 들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풍부한 사운드로 만족도가 높은데요. LG K50S에는 DTS:X 입체음향을 제공해 게임이나 음원을 들을 때 더욱 몰입하게 됩니다.



실속형 스마트폰 LG K50S과 함께 선보인 LG K40Ssms 6.1인치로 배터리는 3.500mAh를 제공합니다. 후면카메라는 1300만 화소의 표준렌즈와 500만 화소의 광각렌즈를 장착했습니다.



LG전자 2020년 실속형 스마트폰도 집중


그 동안 LG가전은 잘 하고 있었지만 모바일사업은 힘에 부치는 모습을 유지했었죠. LG V50 ThinQ에서 반짝 판매량 증가를 보이기도 했는데요.



2020년 부터는 실속형 스마트폰의 외주 생산 라인을 중가 라인까지 확대하여 효율적인 생산을 통해 스마트폰 사업의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계산입니다. 2020년 실속형 스마트폰부터 프리미엄 스마트폰까지 더욱 힘을 내는 한해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관련글]

아이폰11 프로 64GB의 배터리 용량과 카메라 특징!! 지원금보다 저렴한 구매 방법은?

에어팟프로 사야 하는 이유 에어팟에 없는 노캔(노이즈캔슬링)!! 삼성 갤럭시버즈3세대 방향도?

갤럭시노트10을 닮은 소니 최신 스마트폰 엑스페리아5의 사양과 기능 비교될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