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최신 ALL NEW 트롬 건조기의 달라진 특장점!! 건조기콘덴서와 저온제습 기술로 더욱 만족스러워

by 핑구야 날자 2020. 1. 15.
반응형

LG 트롬 건조기를 고민고민 하다가 뒤 늦게 구매해서 신세계를 경험했는데요. 장마철이나 요즘처럼 빨래가 잘 마르지 않는 겨울철에는 효자가 따로 없어요. 특히 내일 입고 갈 수 있게 해달라던 막내가 요즘에는 상전에게 혼나지 않는 답니다. 내일 입을 수 없었던 옷도 LG 트롬 건조기 덕분에 빠르게 건조할 수 있기 때문이죠. 무엇보다 뽀송뽀송해 진 옷 때문에 만족도가 더욱 높았습니다. 그래서 엘지 트롬 건조기9Kg(RH9WG)을 뒤늦게 구매한 것을 후회하기도 했답니다. ㅋㅋ  작년에 무상 업그레이드를 받고 최신 ALL NEW 트롬 건조기로 완전 탈바꿈해서 특장점을 살펴 보았습니다.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LG 트롬 건조기

 

우리는 2019년에 뒤늦게 LG트롬건조기를 구매했지만 이미 많은 분들이 의류건조기를 사용하고 있었죠. LG전자가 2016년부터 인버터 히트펌프 건조기를 출시하기 시작해 벌써 4년째군요

 

 

 

LG전자가 가전제품을 잘 만든다는 것은 많이 알고 계실 텐데요. 아마도 타사보다는 일찍 시작한 이유도 한 몫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렇다보니 고객의 의견도 많이 반영해 기술력도 쌓이고 완성도도 높아졌겠죠.

 

 

최신 ALL NEW 트롬 건조기는 그 동안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 신제품입니다. 그럼 어떤 특장점이 있는지 정리하면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올뉴 트롬건조기 6가지 특장점

 

최신 의류건조기 ALL NEW트롬 건조기에 대한 특징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최근 ALL NEW 트롬 건조기 신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올뉴트롬건조기의 특징을 동영상으로 확인해 보니 확실하게 눈에 들어 오는 거 있죠.  ALL NEW 트롬 건조기 신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통해 건조 기술을 비교해 보시면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LG 트롬 건조기를 사용한지 1년이 넘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특징보다는 뽀송뽀송하게 빨리 건조가 되는 게 제일 좋았어요. 의류건조기가 제대로 건조되는 것 만큼 중요한 것은 없거든요.

 

 

LG 트롬 건조기의 첫 번째 특징은 저온제습 기술로 옷감 손상 걱정 줄여 줍니다. 시중의 다른 건조기들과 다르게 열풍 방식을 섞지 않고 건조 전 과정에서 저온제습 기술을 적용해 옷감 보호에 탁월해 많이 판매된 게 아닌가 싶습니다.

 

 

두 번째는 싱글 인버터가 아니라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를 탑재해 건조시간은 빠르게, 전기료는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전기료 걱정도 했지만 별 차이가 없고 햇빛에 말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참고로 컴프레서와 모터를 포함해 10년 무상보증 해 주고 있어요.

 

 

 

세 번째는 설치가 용이한 일체형 배수통 타입이라 전기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이면 집안 어디든 설치할 수 있어 좋아요. 그리고 시중 일부 건조기와는 달리 물통을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어 좋아요.

 

 

네 번째는 최신 ALL NEW트롬 건조기에는 원할 때 마음대로 버튼 한 번으로 손쉽게 세척하는 콘덴서 케어 코스가 추가되어 편리해졌습니다.

 

 

다섯 번째는 의류건조기를 사용하면 먼지가 제거되는 과정이 필요한데요. LG 트롬 건조기는 먼지 유입을 막기 위해 건조기와 더욱 밀착시켜주는 새로운 날개형 고무패킹 추가되었고 먼지 유입 막는 NEW 2중 안심필터로 개선이 되었어요.

 

 

마지막으로 콘덴서 청소 부분인데요. 날카롭고 뜨거운 콘덴서를 직접 세척하는 방식은 위험할 뿐만 아니라 솔을 이용해 청소하면 콘덴서가 쉽게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청소시 주의가 필요한데요. 반면 LG 트롬건조기는 건조 코스를 사용할 때 마다 작동하는 콘덴서 자동세척 시스템으로 따로 청소할 필요 없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혹시 모를 안전사고 예방과 적절한 환기 유지를 위해 환기용 도어 클립도 제공되었습니다. 자석식으로 되어 있어 LG 트롬 건조기에 사이드에 붙여 놓고 필요할 때마다 사용하면 됩니다. LG전자가 세심하게 서비스를 해 주어 좋았어요.

 

 

LG 트롬 건조기를 사용하면서 없었으면 어쩔 뻔 했냐는 말을 가끔 할 정도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혼수가전으로도 인기가 많은데요. 특히 요즘처럼 빨래가 잘 마르지 않는 겨울에는 ALL NEW 트롬 건조기가 진짜 효자랍니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최신 ALL NEW 트롬 건조기로 신세계를 경험해 보시면 어떨까요.

[관련글]

엘지 디오스 인덕션 3개월 사용 후기!! 3가지 추전 1가지 아쉬움

LG DIOS 식기세척기 스팀(DFB22S) 3개월 사용 후기!! 추천하고 싶은 장점과 아쉬웠던 단점은?

CES2020 혁신상 받은 이슈제품!! LG 올레드 TV이외에 어떤 제품 있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