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샤오미 최신 무선이어폰 Mi Air 2S(에어2S) TWS와 Air2 TWS 스펙 비교!! 가격 부담 적어

by 핑구야 날자 2020. 4. 11.
반응형

샤오미 최신 무선이어폰 Mi Air 2S(에어2S)가 지난 4월3일 공개가 되었는데요. 샤오미 Mi Air Purifier 2S와 순간 헷갈릴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각설하고 애플 에어팟과 유사한 네이밍과 디자인은 굳이 말하지 않아도 되겠죠. 이번에 출시된 샤오미 최신 무선이어폰 Mi Air 2S(에어2S)의 가격은 약 7만원대로 실속있는 가성비와 에어팟에 대한 뻘쭘함과 바꿀 만 하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애플 에어팟2가 노이즈캔슬링을 제공하기 시작하면서 화웨이 프리버드3도 방식은 다르지만 노캔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Mi Air 2S(에어2S) TWS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가격인상의 요인이 될 수 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Mi Air 2S TWS와 Mi Air2 TWS의 스펙 비교


샤오미의 무선이어폰 Air2 TWS(TWSEJ02JY)와 치번에 공개된 Mi Air 2S TWS(TWSEJ05WM)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크게 차이는 없지만 스펙을 비교해 보면 좀 더 쉽게 확인할 수 있겠죠.




샤오미의 무선이어폰 Mi Air 2S TWS(TWSEJ05WM)와 Mi Air2 TWS(TWSEJ02JY)의 스펙을 보면 큰 차이는 없어 보이는데요. 가격은 약 15,000원 정도 인상이 되었습니다.



두 모델 모두 사이즈와 무게는 같지만 배터리 용량의 차이가 있습니다. 이어폰의 배터리 용량은 같지만 충전박스의 배터리 용량은 Mi Air 2S가 약 50% 증가해 150mAh 더 많습니다.



음악 재생시간은 이어버드의 배터리는 같은 용량이지만 사용량은 1시간 더 길고 케이스를 포함하면 무려 10시간을 더 사용하게 됩니다. 더구나 전작과 달리 무선충전도 제공하니 더 편하겠죠.




샤오미 최신 무선이어폰 Mi Air 2S의 달라진 점


결국 배터리와 무선충전 그리고 가격적인 차이 이외에는 스펙상 바뀐 것은 없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모양도 같아서 구별이 어렵지만 굳이 차치가 나는 부분이라면 이어버드 넥 바디 부분에 표시된 모델번호 뿐입니다.



Mi Air 2S(에어2S) TWS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제공하는 복합 다이어프램 무빙 링을 채택하였으며 노캔은 제공하지 않지만 소음을 줄이고 통화를 보다 선명하게 들려주는 듀얼 마이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Mi AirDots Pro 2(미 에어닷 프로2)로도 불리는 샤오미 최신 무선이어폰 Mi Air 2S(에어2S) TWS((True Wireless Earbuds)의 스펙을 전작과 비교해 살펴 보았는데요.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스,펙으로 고민해 볼 만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관련글]

갤럭시S20(SM-G981N) 후기!! 유플러스에서 갤럭시S20 시리즈 판매순위와 카메라 기능에 놀라

유플런서로 갤럭시S10 5G 개봉기 및 유플러스 5G 요금제 종류별로 비교해 보니

에어팟프로 사야 하는 이유 에어팟에 없는 노캔(노이즈캔슬링)!! 삼성 갤럭시버즈3세대 방향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