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요리하는 로봇 LG클로이 셰프봇이 있는 CJ푸드빌 빕스 매장은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 어떨까?

by 핑구야 날자 2020. 5. 5.
반응형

LG클로이 셰프봇이 있는 CJ푸드빌 빕스 매장에서 어린이날을 함께 하면 색다른 추억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요리하는 로봇  LG클로이 셰프봇이 만들어 주는 음식을 함께 즐기면서 아이들이 미래의 기슬을 경험해 본다면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아요. LG전자는 지난해 말 빕스 1호점인 등촌점에서 클로이 셰프봇을 선보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반응이 좋았던 것 같아요. 가정의달 5월을 맞이해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 광주 광천점, 안양 비산점, 인천 예술회관역점에 클로이 셰프봇을 연이어 도입한다는 소식입니다. 바람도 쐴겸 교외로 나늘이도 많이 가게 될 텐데요. 한번 들려 보면 어떨까 싶네요.



로봇시대를 여는 LG전자의 로봇들


LG전자가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로봇을 통해 다가올 로봇시대를 빠르게 앞당겨 주고 있는 듯 합니다. 이미 상상으로만 만났던 로봇들이 일상에서 함께 하고 있죠.




다양한 로봇전시회에 참관하면 얼만큼 로봇들이 발전하고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업에서 기발한 로봇들을 선보이고 있죠. 바리스타 로봇도 있었구요.



LG전자는 어떤 로봇을 출시했을까요. 인천공항에서 안내하는 로봇 에어스타와 청소하는 로봇이 있는데요. 타이밍이 좋아 시범적으로 운영을 했을 때 부터 두 로봇을 직접 보고 사용도 해봤는데요. 너무 흥미롭더라구요.



허리 근력이 필요한 근로자들을 위해 수트봇을 만들어 IFA2018에서 전세계에 공개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과 인공지능 에어컨은 우리집에서도 사용하고 있답니다. 학습로봇도 출시했죠.



요리하는 로봇 LG클로이 셰프봇


음식점에서 단순하고 반복적인 요리와 관련된 일 그리고 위험한 일을 클로이 로봇 셰프봇이 해 주게 됩니다. 그러면 요리사들이나 직원들이 뭐를 할까요.



직원들은 고객들을 위한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타 레스토랑이나 음식점에 비해 높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로봇이 할 수 없는 일을 해야 하는 세상이 되고 있네요.



LG클로이 셰프봇은 모션제어 기술을 통해 실제 요리사 처럼 움직임을 세밀하게 연구한 결과를 손님들에게 제공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형태의 조리기구를 조리 순서에 맞게 자동으로 바꿔 끼는 스마트 툴 체인저 기술도 적용되었습니다.



어린이날  CJ푸드빌 빕스 매장에서 요리로봇 클로이 셰프봇이 만들어 준 국수는 어떤 맛일까요. 손님은 원하는 재료를 그릇에 담아 셰프봇에 건네면 셰프봇이 뜨거운 물에 국수 재료를 넣어 삶아 줍니다.



삶은 재료를 건져내 물기를 탁탁 털어 다시 그릇에 담고 육수를 부어 요리를 완성하는 모습을 직접 보면 아이들에게 소중한 경험이 되고 부모님은 유쾌한 시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관련글]

음성인식 로봇 청소기 LG 코드제로 씽큐 R9 보이스!! 어떻게 말을 알아 듣나?

인공지능 홈로봇 LG 클로이(LG CLOi)가 동화도 읽고 자장가도 불러주며 가전제품도 작동시켜

아이들 교육도 인공지능 홈로봇 LG 클로이와 함께!! 교육 이외에 엄마를 편하게 하는 기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