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6.8인치 삼성 갤럭시S30 레이저에 초강력 AMD RDNA GPU탑재!! 그렇다면 출시 가격은?

by 핑구야 날자 2020. 5. 25.
반응형

삼성 갤럭시S30 레이저에 대한 소식을 접하면서 너무 성급한 기대가 아인가 싶습니다. 올 가을 출시 예정인 갤럭시노트20에 대한 기대를 낮춰 맥 빠지기도 하지만 노트는 노트고~~ 갤럭시S30 레이저는 또 다른 라인업이니 새로운 기술에 대한 기대는 무죄겠죠. 코로나19의 영향 그리고 갤럭시폴드2와 갤럭시Z 플립 등의 라인업으로 분산된 수요가 갤럭시S20 라인업 판매량이 전작에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파격적인 업그레이드를 가진 삼성 갤럭시S30 레이저를 기대하게 됩니다. 좀 더 색다른 디자인과 기능으로 가격의 부담을 줄여서 출시된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삼성 갤럭시S30 레이저의 특징


아직은 삼성 갤럭시S30 레이저에 대한 정확하고 자세한 소식은 없지만 해외IT매체들을 통해 전해지는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삼성 갤럭시 S30 레이저로 알려져 있는데 현재 주력 안드로이드 폰보다 50% 이상 뛰어난 초강력 AMD RDNA GPU를 탑재된다는 겁니다. 새로운 AMD RDNA GPU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삼성 갤럭시 S30 레이저는 지금까지 갤럭시 스마트폰의 디자인과는 다른 진보된 삼성의 스마트폰으로 보여질 것으로 해외IT매체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S30 레이저의 모습은 컨셉 디자이너 AndroidLeo의 상상에 의존한 디자인으로 고급기능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대와 함께 드렌드의 변화를 참고하면 될 듯 합니다.



일단 기능적인 면을 보면 가장자리에있는 레이저의 터치 감지 버튼으로 음악을 제어하고, 알림을보고, 전화를 받거나, 메일을 확인하고, 플래시를 올릴 수 있습니다.




더욱 놀라운 기술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S30 레이저는 베젤이 거의 없는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며 4K 해상도와 6.8 인치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후면 카메라는 108MP 메인 센서, 16MP 망원 센서, 13MP 울트라 와이드 센서 및 8MP 울트라 매크로 센서로 구성된 쿼드 카메라를 탑재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면은 25MP입니다.



AP는 스냅드래곤 865 SoC를 탑재하고 램은 16GB를 제공하고 내부 메모리는 1TB를 제공해 역대급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6.8인치 삼성 갤럭시S30 레이저의 디자인은 컨셉 디자인이니 참고만 하기구요. 성급하기는 하지만 삼성 갤럭시S30 레이저의 가격을 약 1299달러로 150만원 내외로 예상을 하지만 결과는 출시 임박해서 정확하게 알 수 있겠죠.

[관련글]

매스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벨벳의 스펙 정도면 !! 동영상 촬영에 도움되는 기능도 사용해 볼 만

쓸만한 중급폰 LG Q70의 개봉기!! 가격과 성능의 밸런스를 맞춘 예쁜 엘지 스마트폰

5.4인치 아이폰12 미니에 A14 바이오닉 칩이라면!! 올레드 디스플레이와 트리플카메라 탑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