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1억원 TV 롤러블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의 가격에 기겁!! 억소리 나는 가장 비싼 국내TV의 기술력

by 핑구야 날자 2020. 10. 2.
반응형

화면이 돌롤 말리는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롤러블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이 드디어 출시가 되는군요. 해외 전시회에서 롤러블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를 직접 보면서 기술력에 놀라고 전세계인들의 반응에 다시 한번 놀라기도 했었죠. 가격은 만만치 않으리라 생각헸지만 결정된 출고가는 무려 1억원입니다. 정말 억소리 나는 가장 비싼 TV입니다. 국내 최고 우수고객(VVIP)를 대상으로 본격적인 마케팅을 한다고 합니다. 그러고 보면 VVIP는 아니지만 먼저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을 봤기 때문에 기분은 좋네요. 하드웨어 보다는 소프트웨어적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을 텐데 거실에 들여 놓고 싶군요.



화면이 돌돌 말리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


65인치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은 하단에 있는 스피커 기능도 하는 본체로 디스플레이가 돌돌 말리면서 들어갔나가 나오는 롤러블TV입니다. 이런 기술이 가능한 이유는 올레드 패널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LCD TV로는 구현할 수 없는 TV입니다. LCD TV(LED TV)는 화면에 영상을 띄우기 위해 백라이트가 필요하기 때문에 두껍기 때문에 자 자제발광다이오드 패널을 사용하는 올레드TV처럼 유연성을 확보할 수 없습니다.



롤러블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은 단순히 화면을 스피커 기능을 하는 본체에 넣는 것 뿐만 아니라 TV를 시철하지 않을 때는 날씨, 음악, 시계, 프레임 그리고 홈 대시보드로 사용할 수 있는 라인뷰 상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디스플레이가 완전이 본체로 들어가는 제로뷰로 유지하고 TV나 영화을 볼 대는 디스플레이 전체가 밖으로 나오는 풀뷰 상태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CES2019에 참관했을 때 직접 본 롤러블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를 동영상으로 촬영한 모습입니다. 직접 확인해 보시면 여러분도 국내 최고 우수고객(VVIP)보다 먼저 자세히 보게 되는 겁니다. ㅋㅋ



VVIP와 사전 예약고객 대상 초청행사


LG전자는 오는 10월14일부터 19일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국내 최고 우수고객(VVIP)과 사전 예약고객 대상 초청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본 행사가 끝나고 바로 롤러블 TV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65인치 4K화질을 자랑하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을 처음 본 분들은 이것이 바로 LG전자의 TV기술이구나라고 감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가전 제품을 많이 사용하느 편이기는 하지만 역시 LG전자가 아닌가 싶습니다. 화면이 돌돌 말리는 롤러블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 정도는 거실에 들여 놓고 살아야 하는데 ㅋㅋ

[관련글]

화질 좋은 최신TV 선택방법 고민이라면 게이밍TV 겸용 48인치 엘지 올레드TV(48CX) 어떨까?

삼성 QLED TV가 LCD TV인 이유!! 자체발광다이오드 기술이 미적용된 것으로 종결

LG 올레드 TV의 압도적 화질과 디자인, 새로운 CF ‘인류의 컬러’편으로 확인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