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HGN1) 가격보다 탈모 치료에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더 궁금

by 핑구야 날자 2020. 10. 25.
반응형

탈모 치료에 관심이 이쓴 분이라면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HGN1) 출시 소식이 무척 반가울 텐데요. 아마도 탈모 치료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HGN1)을 사용해 본 결과와 입소문이 무척 기대가 됩니다. 사실 처음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 소식을 듣고 긴가민가 했거든요. 대기업에서 설렁설렁 만들지는 않았을 텐데~ 그런 기대와 함께 말이죠. 사실 제 주변에도 탈모로 인해 고민을 하는 분들도 적지 않고 나이 들어서 머리카락에 힘이 없어 머리감기가 두렵다고 하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실제 사용해 본 분들의 의견이 제일 기대가 됩니다.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HGN1)의 방식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HGN1)은 어떤 기술을 사용했을까요. 제품을 공식 출시되기 전까지 많은 연구와 테스트가 있었을 ㅌㄴ데 말이죠.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는 저출력 레이저 치료 방식을 활용해서 탈모케어를 해 준다고 합니다. 146개의 레이저와 104개의 LED를 포함한 총 250개 광원에서 나오는 에너지를 이용하는 거죠.



이러한 에너지가 모발 뿌리를 둘러싼 모낭 세포의 대사를 활성화하는데 도움을 주어 모발의 성장을 돕는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머리카락 밀도가 감소하는 안드로겐성 탈모의 진행도 늦춰준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LG전자가 분당서울대학교병원에 의뢰한 테스트 결과를 보니 성과가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테스트는 성인 남녀 46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 결과로 LG 프라엘 메디헤어를 27분 모드로 주 3회씩 총 16주간 사용해 전후를 비교했다고 합니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의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HGN1) 테스트결과는 사용 전과 비교해 모발의 1㎠ 당 밀도가 21.64% 증가했다. 모발 굵기도 19.46% 굵어졌다고 하니 놀랍죠.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는 헬멧 형태 탈모 치료용 의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 3등급에 해당하는 의료기기 허가를 받았으며 미국 식품의약국(FDA)로부터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의 Class II 인가를 각각 받았습다.



사용자마다 두상의 사이즈가 다를 수 있는데요.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HGN1) 후면에 있는 다이얼로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음성가이드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HGN1)의 마이케어모드는 토탈케어, 프론트케어 그리고 탑케어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용 후에는 충전거치대에 거치시키고 충전을 하면 됩니다. 현재는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HGN1) 자체에 충전기능이 없기 때문에 컨트롤러를 연결해서 사용합니다. 한번 충전으로 27분 모드 사용시 약 3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LG 프라엘 메디헤어 예약 판매 시작


LG전자는 LG 프라엘 메디헤어를 공식 판매하기 전에 10월23일부터 29일까지 1주일간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199만원입니다.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HGN1)의 가격이 예상보다 부담이 되는 가격이지만 탈모로고민하는 분들에게는 가격보다 탈모치료 효과가 더 중요하겠죠.



무려 45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이마반’, ‘대다모’, ‘삼탈모’와 같은 국내 유명 탈모 커뮤니티에서도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예약 구매 고객 중에 선착순 1천 명에게 탈모∙두피 전문센터 웰킨(Wellkin)의 전국 44개 지점 에서 이용할 수 있는 두피케어 상품권과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를 증정한다고 하니 서두르면 더 좋겠네요.



구매 전에 체험해 보고 싶은 분들은 이달 말부터 LG베스트샵과 주요 백화점을 포함한 전국 가전 매장에 LG 프라엘 메디헤어 체험존을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LG전자 공식 온라인 판매점, 홈쇼핑 등에서도 LG 프라엘 메디헤어를 판매를 한다고 하니 참고하면 될 것 같아요.

[관련글]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넥케어(SWL1)가 일반 넥케어와 다른점 그리고 피부타입에 따른 맞춤모드 센서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플러스 전작과 비교해 달라진 점 이나영팬사인회에서 확인해 보고 놀란 진짜 이유

LG 시네빔 Laser 4K(HU85LA)가 일반 빔 프로젝터와 다른점!! 120인치TV를 10년 동안 4K로 즐길 수 있다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