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최신 뷰티디바이스 엘지 프라엘 아이케어(EWN1)는 어떤 기술을 적용헀는지 가격보다 궁금해

by 핑구야 날자 2020. 10. 31.
반응형

LG전자가 뷰티디바이스에 많은 제품을 런칭하고 있는데요. 최신 뷰티디바이스 엘지 프라엘 아이케어(EWN1)를 출시해 눈가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 연령대에 적지 않은 관심을 받게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해 보면 눈가에 탄력이 떨어지기 전에 늦추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지 않을까 싶어요. 눈 주변의 피부톤과 탄력이 불만족스러운 상태가 되면 아무래도 엘지 프라엘 아이케어(EWN1)를 좀 더 오래 사용해야 하겠죠. LG전자의 더마 LED 마스크, 더마 LED 넥케어, 토탈 타이트 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브러시 클렌저 그리고 탈모 치료용 의료기기 메디헤어에 이은 최신 뷰티디바이스입니다.



엘지 프라엘 아이케어(EWN1)에 적용된 기술과 검증


엘지 프라엘 아이케어(EWN1)은 어떤 기술을 적용했을까요. 아이케어는 적색 LED와 근적외선 LED 광원에 미세전류를 더한 복합 케어 기술을 적용되었습니다.




아이케어는 이러한 기술을 통해 환한 피부 톤은 물론 피부 속 탄력까지 향상시키게 되며 아이케어에 부착된 아이패치는 미세전류를 흘려 눈가 피부 조직과 근육을 자극하게 됩니다.



적색 LED와 근적외선 LED 광원에 미세전류를 더한 복합 케어 기술을 사용해 자극된 표피층 아래 진피층의 하단부터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활성화되게 됩니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에서 성인 여성 26명이 베이직 3단계 모드로 주 3회씩 총 8주간 사용. 개인의 피부 특성이나 함께 사용하는 화장품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개선 효과는 공인 외부 시험 기관의 평가 기준으로 임상 시험을 했다고 합니다.



임상 결과에 따르면, 참가자들의 눈꼬리 피부의 경우 아이케어 사용 전과 비교해 진피 치밀도는 31.8%, 탄력은 20% 증가했다. 다크서클과 아이백은 각각 5.8%, 11.5% 개선 결과를 보여다고 합니다.



또한 아이케어는 피부과 및 안과 전문의 등으로 구성된 LG 프라엘 피부과학 자문단을 통해 안전성을 검증했을 뿐 아니라, 산업통상자원부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공고한 비의료용 LED 마스크 형태 제품 예비안전기준도 모두 통과했습니다.



그 밖에 엘지 프라엘 아이케어(EWN1)는 눈부심 방지 장치인 아이쉴드’, 올바르게 착용했을 때만 작동하게 만드는 착용감지 센서 등을 탑재해 안전성도 확보하였습니다. 한국광기술원의 실험 결과에 따르면 눈으로 유입되는 LED 빛을 최대 99%까지 차단한다고 하니 참고하면 될 것 같아요.



최신 뷰티디바이스 엘지 프라엘 아이케어(EWN1) 기능



엘지 프라엘 아이케어의 사이즈는 151 x 69 x 175 mm이며 플래티넘 화이트 단일 컬러로 판매됩니다. 가격은 599,000원입니다.



고글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안경처럼 착용하면서 케어를 받으면 되는데요, 무게는 125g으로 가벼워 착용시 부담이 거의 없다고 봐야 할 것 같아요. 더마 LED 마스크를 부위별로 더욱 강화한 듯 하죠.ㅋㅋ



아이케어 다리 사이즈도 조절이 용이해 두상의상이즈에 따라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총 6가지의 맞품모드를 제공하여 피부타입이나 상태 그리고 날씨 등에 따라 모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사용방법은 직관적인 컨트롤러호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배터리 잔량도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편리한 음성가이드를 통해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한번 충전으로 주 3회 LED 베이직 모드 및 3단계 미세전류 세기로 사용시 최대 약 13회 사용히 가능합니다. 좀 더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 횟수는 차이가 있을 수 있겠죠.

[관련글]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HGN1) 가격보다 탈모 치료에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더 궁금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플러스 전작과 비교해 달라진 점 이나영팬사인회에서 확인해 보고 놀란 진짜 이유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넥케어(SWL1)가 일반 넥케어와 다른점 그리고 피부타입에 따른 맞춤모드 센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