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박세리는 어떻게 살고 있나? 공개된 세리빌리지 거실의 LG전자 가전제품 구경과 요리 실력은?

by 핑구야 날자 2020. 11. 18.
반응형

걸크러시 박세리는 골프선수로 명성이 여전하지만 요즘은 방송인으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성공한 스포츠선수나 방송인들은 아무래도 대중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보니 주택이나 재산은 늘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관심 때문인지 얼마 전 드디어 박세리 선수의 세리빌리지가 공개되었습니다.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서 공개되었을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는 처음 박세리의 집을 구경합니다. 박세리 선수 팬들 중에서도 이번에 처음 세리빌리지를 구경한 분도 있을 듯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박세리는 어떻게 꾸며 놓고 사는지도 궁금하고 우리 집에 있는 가전제품도 사용하는지도 궁금했답니다.



입고 계신 거 벗으라는 세리빌리지 주인 왈~


세리빌리지가 공개된 동영상에서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영상을 보니 인트로가 어릴 때 본 『요술공주 세리』라는 만화영화가 생각이 나게 만드는 거 있죠.




동영상 속 세리 빌리지는 와우~~ 일반 아파트도 아니고 고급 빌라도 아니고 정말 걸크러시 박세리 선수다운 주택의 모습이었습니다. 직접 동영상을 통해서 보시면 아하~ 하지 않을까 싶네요.



코로나19가 일상을 많이 바꿔 놓기는 했지만 현관에서부터 온도체크하는 모습을 보니 웃음이 나더라구요. 하지만 한편으로는 여러 곳을 돌아다니는 방송인들이 방문할 때는 좀 더 주의가 필요하기 때문에 공감이 되었답니다.



와우~ 세리빌리지의 내부에서 가장 인상적인 것은 높은 층고와 벽면을 가득 메운 윈도우였어요. 물론 뷰가 반 정도 가려 보이기는 했지만 그래도 탁트인 필드의 느낌을 갖기에는 충분해 보였어요.



박세리 선수의 거실에는 어떤 가전제품이 세팅되어 있을까?  와우~ 우리 집에도 있는 LG TROMM 스타일러가 보여 너무 반가운 거 있죠. 방문한 촬영팀에게 옷을 벗으라고 했던 이유는 미세먼지도 털고 세균도 제거해 주겠다는 따뜻한 세리의 베려~



요즘에는 가족이 있거나 없거나 관계없이 반려동물을 많이 키우는데요. 반려동물을 키우려면 사실 좀 부지런해야 하는데 박세리는 LG 코드제로 M9과 LG 코드제로 R9 덕분에 덜 힘들다고 하네요. 우리 집에도 동일한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공감이 가더라구요.



세리빌리지를 구경하면서 우리 집에서도 사용하는 가전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정말 좋았는데요. 역시 박세리가 사용하는 TV 또한 LG 올레드 TV 이던데, 과연 어떤 모델일까요. 사이즈는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시죠. 얇고 큰 화면이 벽에 탁 붙어서리~~ 스웩~ 플렉스~~ 동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




박세리 요리 속 소고기 토마호크!! 


박세리가 요리를 하면 얼마나 하겠어~~ 선입견을 가지고 보게 되지만 요즘은 블로그나 유튜브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레시피 덕분에 웬만한 요리는 할 수 있잖아요.



메뉴는 박세리의 소울푸드인 스테이크를 준비했는데요. 이름도 생소한 소고기 토마호크로 스테이크를 만들어 본다고 하니 와우~ 스테이크는 화력이 좋아야 육즙을 제대로 잡아 줄텐데 말이죠.



웃자고 한다는 말이지만 즐겁게 먹으면 살이 안찐다는 박세리의 말이 왜 그리 오래 머릿 속에 남는지 ㅋㅋ LG DIOS 인덕션으로 스테이크, 감바스, 셀러드 그리고 파스타까지 요리 솜씨를 보여 준다니 은근 기대가 되는 거 있죠.



우리 집에는 없는 음성인식이 되는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와우 욕심이 나더라구요. 정수 120ml 설정해 줘, 각 얼음 설정해줘, 문 열어줘 등등 정말 잘 알아 듣는 거 있죠. 요리를 하다 보면 손을 사용할 수 없을 때가 더 많기 때문에 아주 유용하죠.



특히 여름에는 습관적으로 문을 열고 닫게 되잖아요. 그런데 세리빌리지에 있던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는 노크만 하면 쉽게 확인할 수도 있고 음성인식으로도 확인할 수 있는 게 너무 편해 보였어요. 스마트폰으로 음성인식 기능을 자주 사용하는 입장이라 유심히 보게 됩니다.



LG DIOS 인덕션의 순간 화력이 두꺼운 소고기 토마호크를 맛나게 익혀주는 모습을 보니 살짝 욕심이 나지만~~ 일단은 토마호크를 맛보는 것 부터 먼저 하고 싶네요.



박세리의 요리가 급 땡기는 거 있죠. 저도 한 고기 하거든요. ㅋㅋ 세리빌리지 공개 영상을 통해서 소개된 다양한 가전제품 중에 갖고 싶은 게 몇 가지 있는데요. 아래 동영상은 혼자만 보시구요. 아내에게 절대 보여주면 안됩니다.



세리빌리지 속 욕심나는 LG 가전제품


세리빌리지에서 소개 된 전자제품 중 가장 욕심이 나는 가전제품이 3가지 정도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가전제품을 갖고 싶으신지 한번 확인해 보면 어떨까요. ㅋㅋ



첫 번째로 욕심이 나는 가전제품은 LG올레드TV입니다. LED TV와 달리 백라이트가 없기 때문에 얇은 두께로 벽에 붙어 있는 듯이 보일 정도니 욕심 낼 만하죠. 눈치채셨겠지만 박세리 집에 설치된 제품은 LG 시그니처 올레드 W입니다. 정말 깔끔하게 생겼어요.



말을 알아듣는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도 정말 부럽더라구요. 교체하고 싶지만 몇 년 전에 다른 모델로 바꿔서 좀 더 있어야 합니다. ㅠㅠ 노크만 하면 속을 볼 수 있고 말을 알아 듣는 냉장고~ 플렉스 할만 하지 않나요. 그래도 동일한 모델의 의류관리기, 로봇청소기는 우리집도 사용하고 있어요. 한 가지 더 욕심나는 것은 가벼운 대화면 노트북~~ LG 그램~~ ㅋㅋ

이벤트 응모하기

세리빌리지 동영상을 보면서 다양한 LG 가전제품도 욕심이 났지만 거실의 인테리어가 참 인상적이었어요. 높은 층고와 벽면을 가득 메운 탁 트인 윈도우~~ 정말 살고 싶어지는 인테리어입니다. LG전자 페이스북에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동영상을 보시고 이벤트에 응모해 보세요.

[관련글]

엘지 인덕션(BEY3MT) 교체 사용 9개월 가스레인지 비교돼!! 최근 화구 갯수의 민감한 변화 보여 놀라

로봇청소기 LG 코드제로 M9 소음도 측정 후에 5단계 물공급시스템 등 특징이 보인 이유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 7개월째 사용!! 활용 꿀팁 소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