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최신 상업용 휘센 스탠드 에어컨(PW1453T9CRC)은 공기청정 기능 탑재!! 스마트폰으로 원격 제어 가능

by 핑구야 날자 2020. 11. 22.
반응형

상업용 휘센 스탠드 에어컨(PW1453T9CRC)은 공기청정 기능 탑재하여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어 소상공인들에게 인기가 있을 듯 합니다. 더구나 스마트폰으로 연결하면 원격 제어도 가능해 Off시키는 것을 깜빡 잊고 퇴근해도 걱정이 없겠죠. LG 인공지능스스로 에어컨을 사용하는데 스마트폰과 연결해 너무 편하게 사용하고 있거든요. 공기청정 기능까지 탑재한 상업용 휘센 스탠드 에어컨(PW1453T9CRC)이라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도움이 많이 될 듯 합니다. 사계절용이지만 비수기때 구매해서 공기청정기능을 사용해도 되지 않을가 생각합니다. 성수기에는 아무래도 밀려서 필요할 대 사용하기 어려울 수도 있거든요.



냉방과 난방 그리고 공기청정으로 사계절 사용


요즘은 코로나로 소상공인이 힘든시기라 상업용 휘센 스탠드 에어컨을 구매하기 여려울 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필요한 분들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가정용 에어컨도 공기청정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도 하는데 상업용 에어컨도 동일한 사용을 하게 되었네요. 손님들을 위해 위생과 건강을 생각하면 또 다른 경쟁력이 되기도 하겠죠.



여름에는 냉방, 겨울에는 난방 그리고 사계절 내내 공기청정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상업용 휘센 스탠드 에어컨의 냉방면적은 131.8㎡이며 난방면적은 100㎡입니다. 그리고 공기청정 면적은 181㎡입니다.



참고로 공기청정 기능은 한국공기청정협회로 부터 CAC(Certification Air Conditioner)인증을 받기도 했습니다. 40평대 사무실이나 공간에서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답니다.



상업용 휘센 스탠드 에어컨의 공기청정 기능은 먼지를 걸러주는 프리필터, 0.3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를 필터에 모으면서 걸러주는 극초미세먼지필터 그리고 냄새를 줄여주는 광촉매탈취필터 등이 공기를 관리해줍니다.



상업용 휘센 스탠드 에어컨의 장점


상업용 휘센 스탠드 에어컨에 탑재된 광촉매탈취필터의 관리는 6개월에 한 번씩 햇볕이나 형광등 불빛으로 건조시키면 됩니다. 그리고 극초미세먼지필터와 프리필터는 각각 6개월, 2주에 한 번씩 물로 세척하면 재사용이 가능해 유지 비용이 절감됩니다.



레이저 먼지센서가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전작의 LED 먼지센서보다 공기중 먼지량을 더 정확하게 감지하여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면 디스플레이로 온도, 풍량, 운전상태 그리고 공기질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고 LG ThinQ앱으로 스마트폰과 연결하면  리모컨 대신 자유롭게 컨트롤 할 수도 있습니다. 출고가 기준으로 390만원입니다.



에어컨 따로 난방기 따로 그리고 공기청정기 따로 운영한다면 초기비용은 물론 유지 비용과 공간도 많이 차지해 비효율적이겠죠. 그러나 냉방과 난방 그리고 공기청정까지 제공하고 스마트폰으로 연결해 원격제어도 가능하니 교체시기가 되었다면 고민해 볼 만 하겠죠.

[관련글]

아파트 면적별 에어컨 선택방법과 엘지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가전제품

엘지 이동식 에어컨(PQ08DAWBS)의 소음과 냉방성능!! 설치키트 설치 가능한 창문높이는?

2020년 최신 엘지 에어컨 추천 받을 이유 필터클린봇 추가 포함 3가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