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엘지 벨벳(LG VELVET) 자석도어범퍼 스타일 스마트폰 케이스!! 선택시 조심해야 하는 점

by 핑구야 날자 2020. 12. 16.
반응형

엘지 벨벳(LG VELVET)에 맞는 자석도어범퍼 스타일 스마트폰 케이스를 사용해 보니 괜찮아서 정리해 보려구요. 엘지 벨벳(LG VELVET) 뿐만 아니라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마음에 드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알아보게 되는데요. 물론 젤 타입의 케이스를 기본으로 제공하기도 하고 프로모션으로 예쁜 케이스를 처렴하게 제공하기도 합니다. 엘지 벨벳의 프로모션 케이스를 구하지 못해 저렴한 것으로 사용하다 보니 볼 때 마다 영~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그래서 여기 저기 찾아 보다가 마음에 드는 자석도어범퍼 스타일 스마트폰 케이스를 구매했답니다.

 

 

엘지 벨벳(LG VELVET) 자석도어범퍼 케이스 언박싱

 

마음에 드는 스마트폰케이스를 사용하면 기분도 좋고 소중한 스마트폰도 깔끔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은데요. 평상시 사용하던 심플한 케이스보다는 좀 더 기능적인 케이스를 골라 보았습니다.

 

 

 

11번가애서 할인대박이라는 회사의 LG 벨벳 견고한 자석도어 파스텔 범퍼케이스입니다. 가격은 12,260원 배송료는 2500원입니다.

 

 

구성품은 LG 벨벳 견고한 자석도어 파스텔 범퍼케이스와 스티커형 거울입니다. 케이스 우측에 붙이고 표면의 얇은 필름을 제거하면 거울이 됩니다.

 

 

일반케이스와 달리 버튼 부분은 뚤려 있지 않고 충전케이블이나 스피커가 있는 아랫부분은 뚫려 있어요. 그리고 케이스는 2중 구조로 되어 있어 벨벳을 장착하고 카드카 현금 등을 넣고 커버를 덥는 방식입니다.

 

 

자석도어범퍼 스타일 스마트폰 케이스 사용해 보니

 

자석도어범퍼 스타일 스마트폰 케이스의 후면 커버는 하드케이스 스타일이고 스마트폰을 장착하는 부분은 부드러운 젤 스타일의 자석식으로 되어 있어 장착하기 편했어요.

 

 

자석도어범퍼 스타일 스마트폰 케이스에 벨벳을 장착하고 후면의 이중 커버를 열고 신용카드를 보관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자석도어범퍼 스타일 스마트폰 케이스에 현금도 수납을 해 보았습니다. 너무 많이 넣으면 자석식이라 열릴 수 있으니 조심하시구요.

 

 

벨벳을 자석도어범퍼 스타일 스마트폰 케이스에 장착한 모습니다. 2중케이스라 커버만큼 좀 더 두껍지만 전체적으로는 무난했어요. 가볍기도 하구요.

 

 

엘지 벨벳의 후면 카메라 부분입니다. 깔끔하게 파여 있어 광각카메라를 사용하는데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탁자 위에 올려 놓아도 카메라는 닿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 선택시 조심해야 하는 점은 바로 무선충전이 제대로 되느냐 입니다. 링홀더가 후면 커버에 장착되어 있는 스마트폰 케이스는 무선충전이 어렵거든요. 자석도어범퍼 스타일 스마트폰 케이스가 이중이라 문제가 돌 줄 알았는데 문제 없이 무선충전이 되었습니다.

 

자석도어범퍼 스타일 스마트폰 케이스 추천하고 싶은 점

 

자석도어범퍼 스타일 스마트폰 케이스는 LG벨벳만이 아니라 다른 스마트폰도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자석도어범퍼 스타일 스마트폰 케이스를 추천하고 싶은 것은 일단 신용카드, 현금들을 수납하면서도 두껍지 않다는 점입니다. 두번째는 신용카드로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어 아주 유용했어요.

 

 

세번째는 스티커 스타일의 거울이 있다는 점입니다. 덮개에 스티커를 떼서 붙이고 표면에 있는 비닐을 벗기면 됩니다. 100% 만족스러운 거울은 아니지만 쓸만했어요.

 

 

스마폰을 거치할 수 있어 줌이나 구글미트와 같은 무료 영상회의 솔루션을 사용해 언택트 회의를 할 때도 아주 유용하기 때문에 추가로 거치대를 구매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다음에 다른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도 사용해 보고 싶은 스마트폰 케이스네요.

 

엘지 벨벳(LG VELVET) 자석도어범퍼 구매하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관련글]

무선충전 스마트폰의 케이스 구매시 주의사항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시 유의사항

쓸만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있을까? 막상 사용해 보니 역시 적당히 저렴한 제품이 답인 듯

초소형 유튜브 카메라 DJI 포켓2 달라진점 중 악세서리 추가 기본 구성과 가격이 먼저 보이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