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아이폰12 프로 맥스와 아이폰12 미니의 튼튼한 케이스!! 그리핀 서바이버 스마트폰케이스 어떨까?

by 핑구야 날자 2020. 12. 26.
반응형

아이폰12 프로 맥스와 아이폰12 미니를 사용하는 분들 중에 튼튼한 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네이비 컬러의 그리핀 서바이버 스마트폰 케이스는 어떨까 싶네요. 하드케이스 스타일을 좋아하는 편인데 링크프라이스에서 메일을 받고 알게 된 아이폰12 용 그리핀 서바이버 미니케이스가 괜찮은 것 같아서 간단하게 소개할까 합니다.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선호하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구매해서 사용하면 되지만 가끔은 색다른 케이스를 찾느라 몇 시간을 소비한 적도 있지 않나요. 현재는 아이폰X를 사용하고 있는데 링홀더가 장착된 스타므폰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무선충전이 안되어 다소 불만스럽답니다.



아이폰12 프로 맥스와 아이폰12 미니의 튼튼한 케이스


아이폰12 프로 맥스와 아이폰12 미니용 네이비 컬러의 그리핀 서바이버 스마트폰케이스는 무난한 디자인으로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습니다. 디자인에 민감한 분은 좀 더 고민해 보시면 될 듯 합니다.




그리핀 서바이버 스마트폰케이스는 내구성에 좀 더 촛점을 맞춘 제품으로 미국방부 MIL-STD 810인증을 받아 내구성을 검증 받았습니다.



특히 낙하 충격보호 실험을 통해 혁신적이고 강력한 보호 기능을 중점으로 만들 스마트폰 케이스라고 보면 될 듯 합니다. 이미지로 보기에도 아이폰12 프로 맥스와 아이폰12 미니를 제대로 보호해 주겠죠.



낙하실험은 4.5m 높이에서 낙하실험을 했다고 합니다. 4겹의 층으로 구성이 되어 안전하게 보호한다고 하니 손에 힘이 없어가 부주의로 자주 떨어뜨리는 분들은 고민해 볼 만 하겠죠.



범퍼와 함께 독립적인 FortiCore 기술이 충격을 흡수하고 분산시켜 더욱 안전하게 아이폰12 미니를 보호해 줍니다. 특히 화면 보호를 위해 1.7mm 높이의 베젤을 사용했습니다.



또한 닫혀진 포트로 먼지와 이물질이 들어가는 것을 최대한 차단하여 좀 더 깨끗하게 아이폰12 프로 맥스와 아이폰12 미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폴리카보네이트 코팅 덕분에 스크래치도 방지하고 손자국이나 변색도 방지됩니다.



박테리아 99.99% 감소시키는 항균성도 제공한다고 하니 요즘 처럼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는 때에는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그리핀 서바이버 스마트폰케이스의 컬러는 GIP-058-RQN이며 생삭은 Navy와 Rose Quartz으로 2가지 컬러입니다. 소재는 폴리카보네이트와 TPU복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디자인도 좋지만 아이폰12를 위한 내구성이 더 중요


아이폰의 각진 디자인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찾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최애템 아이폰12프로 맥스와 귀여운 아이폰12 미니를 위한 스마트폰케이스 어떤 것을 선호하시나요.



디자인적인 면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그리핀 서바이버 스마트폰케이스는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디자인은 호불호의 문제이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사용자도 많을 텐데요.



아이폰12 프로 맥스와 아이폰12 미니를 손에서 놓치고나 탁자 위에 올려 놓았다가 쳐서 떨어진다면 생각만해도 아찔하죠. 소중한 아이폰을 보호하는 게 더 좋다면 고민해 봐도 좋을 듯 합니다.



참고로 보증기간은 최초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이며 A/S 조건에 보합하면 1년가 무상 AS 및 교환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혹시 품절이 되었다면 동일 금액기준으로 1:1 교환을 해 준다고 합니다. 참고하면 되겠죠.


아이폰12 프로 맥스 네이비 케이스 자세히 보기

아이폰12 프로 맥스 블랙 케이스 자세히 보기

아이폰12 미니 네이비 케이스 자세히 보기


[관련글]

애플 아이폰12 프로 한정판 1000만원 넘어!! 애플1 PC와 닮아 희소성 높지만 구하기 어려워

폴더블 아이폰 특허를 보면 출시 가능성도 있어!! 접히는 아이폰 가격은 얼마나 될까?

애플워치7의 각진 디자인과 배터리 수명 그리고 터치ID 제공하여 출시할 수 있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