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733 블루의 실감나는 근접사운드와 프로레벨의 음성전달 어때!!

by 핑구야 날자 2021. 3. 15.
반응형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733 블루가 기존에 사용하던 게이밍 헤드셋 보다 근접 사운드가 훨씬 좋다 보니 게임에 더 몰입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프로레벨의 음성전달력 때문에 소통이 더 원할해 시간가는 줄 몰라 집콕이 힘들다는 게 웬말 ㅋㅋ 물론 아쉬움도 있기는 하지만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부분이 더 많았습니다. 요즘은 아무래도 여러 가지로 외출이 더 줄어 게임이나 영화를 보는 시간이 더 늘어 나게 될 텐데요. 게이밍 헤드셋을 찾는다면 로지텍 G733 블루가 어떨까 싶어요. 다만 마이크의 위치에 민감한 게이머들에게는 좌측에만 연결할 수 있는 부분은 아쉬울 수 있습니다.

 

 

깔맞춤 로지텍 G733 블루 어때

 

로지텍 G733은 블랙, 화이트, 블루 그리고 라일락 컬러 등 네가지가 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로 RGB 조명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만족도가 더 높았습니다.

 

 

 

게이밍헤드셋 로지텍 G733 블루와 로지텍 키보드 G913 TKL 그리고 마우스 G304를 세트로 사용하니 뭔가 갖춰진 느낌이 든다고 할까요. 이왕이면 깔맞춤 해 주는 게 좋겠죠.

 

 

이번에 모니터도 새로 교체를 하면서 로지텍 라인업과 함께 세팅 하니 기분이 더 좋은 거 있죠. 더구나 로지텍의 무선 라인업 덕분에 책상도 깔끔해졌구요. ㅋㅋ 선 정리를 좀 더 신경을 써야 하는 유선 디바이스와는 비교가 되죠.

 

 

G HUB 소프트웨어로 로지텍 G733 블루의 채널별로 사운드 커스터마이징을 하니 내 귀에 사운드가 된 듯한 기분이 드는 거 있죠. 그리고 각 디바이스를 1680만개의 컬러로 게임 내 액션, 오디오 그리고 화면 컬러에 반응하는 RGB 조명도 카스터마이징을 시켰습니다.

 

사운드와 음성전달이 강력해진 로지텍 G733 블루

 

로지텍 G733 블루는 일반 게이밍헤드셋과 달리 헤어밴드 부분을 소프트 헤어밴드로 처리해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이 비교적 적었습니다. 무게도 278g 밖에 나가지 않는 초경량이라 겨울 보다는 여름에 더 차이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고성능 탈착식 마이크는 음악을 들을 때나 게임을 할 때 필요 없는 경우는 분리를 할 수 있는 탈착식이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좌우 구분 없이 탈부착이 가능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마비노기영웅전을 하면서 액션, 오디오 그리고 화면 컬러에 따라 RGB 조명이 연동되는 모습이 헤드셋이라 시야각에 들어 오지 않지만 빛이 바뀌는 것이 느껴져 게임 텐션에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사이드의 RGB 조명 라인이 좀 더 두꺼웠으면 어떨까 싶기도 했어요.

 

 

로지텍 G733 블루는 각종 컨트롤러를 좌측에 모아 놓아서 게임 중에 사용하기 편했습니다. 한번 세팅하면 웬만하면 조절하지 않기는 하지만 뮤트는 가끔 사용하게 됩니다. 물론 기분에 따라 볼륨도 조절하기는 하지만요~~

 

 

로지텍 G733 블루로 좋아하는 음악도 들어봐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라 게임 중에 잠깐 볼 일이 있으면 그냥 이동해도 되기 때문에 편합니다. 최대 20m까지 무선이 연결되기 때문이죠. 특히 게임 중에 잠깐 이동을 해도 흐름을 놓치지 않을 수 있으니 무선이 답이죠. 그리고 완충으로 무려 29시간을 사용할 수 있구요.

 

 

게임을 하다 보면 늦은 시간까지 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은 게이밍 헤드셋이 필요하지만 주간에도 방해 받지 않고 게임을 할 수 있어 좋습니다. 로지텍 G733 블루는 DTS Headphone:X 2.0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마비노기영웅전도 좋지만 서든어택, 오버워치와 같은 FPS를 할 때 근접 사운드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게 됩니다.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733 블루의 서라운드 사운드가 가상현실에 주인공으로 만들어 준다고 해도 될 정도로 공간감 넘치게 만들어 줍니다. 뒤에서 앞으로 다가오는 듯한 사운드로 긴장감을 더 하게 되고 때로는 움칫거리게 되기도 합니다.

 

 

특히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로 게임 음악이나 게이머의 취향에 따라 서라운드 사운드 각 채널별 음향 설정을 할 수 있고 게임 내 액션, 오디오 그리고 화면 컬러가 연동이 되기 때문에 로지텍 제품만 찾는 분들도 적지 않죠.

 

 

그래서 로지텍은 전문가가 튜닝한 오디오 EQ 프로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처음 로지텍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더욱 매력적이지 않나 싶네요.

 

 

꼭 게임에 대한 이야기가 아니더라도 친구들과 이런 저런 이야기나 농담도 하게 되는데 고성능 마이크 덕분에 음성전달이 되어 그 동안 쌓여 있던 스트레스도 어느 정도 정리가 되는 듯 합니다.

 

 

대체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을 수 밖에 없는 것은 BLUE VO!CE 최첨단 마이크를 탑재하였기 때문에 프로레벨의 음성전달로 더욱 만족도가 높았는데요. 여기에 소음감소, 압축, 디에서(de-esser)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음성을 조정할 수 있어 더 좋았습니다.

 

 

로지텍 G733 블루의 DTS Headphone:X 2.0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게임을 하지 않을 때는 마이크를 제거하고 음악을 들어도 좋답니다. 아무래도 오버이어 헤드셋이라 외부 소음에 영향이 적도 공간감 넘치는 사운드에 더 몰입하게 되거든요.

 

 

개인적으로는 클래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로지텍 G733 블루로 유튜브에서 조회하여 보면서 즐기게 됩니다. 코로나19 때문에 1년에 두 세번 가는 연주회를 못가서 아쉬웠지만 아쉬운 대로 듣고 있는데 위안은 충분히 되더라구요.

 

 

로지텍 G733 블루과 로지텍 키보드 G913 TKL 그리고 마우스 G304를 세트로 깔맞춤하여 사용하면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거 있죠. ㅋㅋ 로지텍의 아이덴티티인 G HUB 소프트웨어로 취향에 맞게 컬러와 오디오를 커스터마이징해서 나만의 디바이스로 만들어 더 좋았어요. 근접사운드와 프로레벨의 음성전달을 제공하는 로지텍 G733 블루를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플레이스테이션5와 엑스박스 시리즈 X에 적합한 게이밍TV로 엘지 올레드 TV(CX) 선정!!

게이머들에게 인기가 많은 플레이스테이션5와 엑스박스 시리즈 X 출시로 집콕생활의 지루함을 더욱 달래 줄 듯 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5와 엑스박스 시리즈 X 덕분에 게이밍TV에 대한 관심도 높

jongamk.tistory.com

 

기계식키보드 로지텍 G913 TKL 화이트 선물 받고 싶은 컴팩트한 텐키리스 디자인에 놀라

기계식키보드 로지텍 G913 TKL 화이트를 보면 선물 받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을까 싶네요. 울트라 슬림 키보드 디자인과 컴팩트한 텐키리스 디자인을 모두 갖춘 기계식키보드거든요. 특히 화이트

jongamk.tistory.com

 

공간 절약형 텐키리스 적축 키보드 로지텍 K835 TKL!! 가성비 좋는 리니어 스위치 사용해 보니

적축 키보드 로지텍 K835 TKL은 공간 절약형 텐키리스 스타일로 가성비 좋은 모델 중에 하나입니다. 로지텍 K835 TKL은 리니어 스위치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 사무용 작업 뿐만 아니라 게임용 키보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