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LG 트롬 세탁기 스팀 펫(F24EDE)와 LG 트롬 건조기 스팀 펫(RH17ETE) 욕심나는 이유

by 핑구야 날자 2021. 2. 7.
반응형

LG 트롬 세탁기 스팀 펫(F23EDE)와 LG 트롬 건조기 스템 펫(RH17ETE) 출시로 집콕생활이 많은 요즘 더욱 깔끔한 실내 생활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런데 위 아래로 설치했을 때 콘트롤 대쉬보드가 중앙에 있으면 더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엘지가 이전에는 컨트롤러를 중앙으로 배치시켰었는데 말이죠. 급하게 출시한 것인지 아니만 시장 선점 후 업그레이드 모델에서 변경하게 될지는 기다려 봐야 할 듯 합니다. 우리집은 엘지 세탁기와 건조기를 따로 따로 구매해서 상하로 배치할 수 없어 공간활용이 아쉬워 고민을 하고 있거든요. 고장도 잘 나지 않고 ㅠㅠ

 

 

반려동물 인구 591만 가구를 위한 가전제품

 

관련 자료에 따르면 국내에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무려 591만 가구나 된다니 정말 놀랍죠. 허기사 예전에는 아파트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것은 엄두도 못냈던 시절도 있었스니까요.

 

 

물론 국내 전체 가구의 1/4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지만 털이 없는 반려동물도 적지 않을 듯 합니다. 어찌 되었듯 이들을 펫팸족이라고 부르기도 한답니다.

 

 

그런데 가족의 합의하에 반려동물을 키우기는 하겠지만 가족의 행복을 위해 어쩔 수 없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도 있고 알레르기가 있지만 반려동물 때문에 감수하는 분도 있으리라 봅니다.

 

엘지의 신제품 LG 트롬 세탁기 스팀 펫(F23EDE)와 LG 트롬 건조기 스템 펫(RH17ETE)은 펫케어 기능을 갖춘 가전제품입니다. 세탁과 건조시 일반 제품과 달리 펫케어 기능을 제공한답니다.

 

반려동물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알레르겐은 대표적인 원인 물질로 알려져 있는데 바로 두 가전제품이 제거를 해 준다는 말입니다. 반려동물 알레르기가 없더라도 손님을 위해서도 꼭 필요하겠죠.

 

일본의 알레르겐 전문 시험기관의 실험 결과에 따르면 LG 트롬 세탁기 스팀 펫(F23EDE)와 LG 트롬 건조기 스템 펫(RH17ETE)의 펫케어 기능을 이용하면 의류에 남은 개와 고양이 알레르겐이 모두 99.99%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엘지 트롬 세탁기 스팀 펫(F24EDE)의 펫케어 세탁코스는 애벌세탁, 물을 100℃로 끓여 만든 트루스팀, 온수헹굼을 포함한 4중 안심헹굼 등을 제공합니다.

 

엘지 트롬 세탁기 스템 펫은 세탁물에 묻은 반려동물의 배변이나 외출 시 묻은 진흙, 잔디 등 생활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반려동물의 냄새도 제거해 주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트롬 건조기 스팀 펫(RH17ETE)의 펫케어 건조코스는 특허 받은 트루스팀을 이용해 의류에 있는 개와 고양이의 체취와 배변 냄새 제거에도 탁월하고 옷에 있는 반려동물의 털 제거 성능도 강화되었습니다.

 

 

트롬 건조기 스팀 펫 구입 시 제공되는 기본 악세서리 건조볼(6개)을 의류와 건조볼을 넣고 건조하면 의류에 붙어 있는 반려동물의 털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LG 트롬 세탁기 스팀 펫과 LG 트롬 건조기 스템 펫의 달라진 디자인

 

LG 트롬 세탁기 스팀 펫(F23EDE)와 LG 트롬 건조기 스템 펫(RH17ETE)은 펫케어 세탁코스, 펫케어 건조코스 등 펫에어 기능이외에도 도어를 제외한 전체 외관을 무광 샌드 베이지 컬러로 적용했습니다.

 

 

무광의 샌드 베이지 컬러 덕분에 집안의 인테리어와도 흡수가 무난하다는 평가입니다. 건조기의 다이얼과 버튼 등 컨트롤러 위치가 중간으로 모여 있으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은 있습니다.

 

LG 트롬 세탁기 스팀 펫(F23EDE) 24kg의 출시가격은 185만원이며 LG 트롬 건조기 스템 펫(RH17ETE) 17kg의 출시 가격은 194만원입니다.

 

 

엘지 식기세척기(DFB22S) 6개월 사용 후기!! 12인용이라 설거지 양이 많아도 걱정없어

엘지 식기세척기(DFB22S)를 지난 7월부터 사용했으니 벌써 6개월이 지났네요. 식기세척기로 달라진 점도 있고 명절마다 받는 주부들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으로도 한 몫 한답니다. 12인용의 엘

jongamk.tistory.com

 

 

LG 트롬 스타일러 가장 많이 사용한 기능과 1개월 사용후기로 정리한 장단점은?

원조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를 사용하면서 외출 후에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것이 일상이 되었답니다. 미세먼지가 심한 날은 알러지 비염이 있는 가족에게는 정말 불편한 날이죠. 귀가 전에

jongamk.tistory.com

 

 

LG 트롬 건조기, 콘덴서와 필터 그리고 환기를 통한 올바른 관리 방법 적용하니

LG 트롬 건조기를 최근에 무상 업그레이드를 받아 완전 LG 올뉴건조기가 된 거 있죠. 정남향 아파트라 남들이 LG 트롬 건조기가 좋다고 할 때 안사고 뒤늦게 2018년 8월에 RH9WG(9kg) 모델로 구매했어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