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리치앤코 한승표 CEO의 IT솔루션 굿리치플래너!! ICT와 보험 접목해 비교 분석 장점 제공

by 핑구야 날자 2021. 2. 20.
반응형

IT솔루션 굿리치플래너를 개발한 리치앤코(CEO 한승표)는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기업입니다. 2018년도에 마케팅 회사에 다니던 지인이 새로 직장을 옮겼다는 회사거든요. 코로나19 때문에 연락을 안한지 오래 되었는데 이번에 연락을 한번 해 봐야겠어요. 2018년 5월 당시에 소비자용 앱 굿리치를 통해 알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자사의 축적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굿리치플래너를 런칭했답니다. 리치앤코(CEO 한승표)가 런칭한 굿리치플래너는 ICT와 보험을 접목한 시스템으로 인슈어테크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선택에 도움이 될 것 같아 알아 보았습니다.

 

 

비교 분석 솔루션을 통한 객관적인 선택

 

2018년 5월부터 리치앤코를 개인적으로 알기 시작했으니 벌써 3년이 되어가는 군요. 그 동안 ICT솔루션 관련하여 기술력 고도화로 강력한 시스템 굿리치플래너를 런칭한 것 같아요.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할 때 공급자나 판매자의 소개에 의존할 수 밖에 없는데요. 물론 인터넷을 통해 확인도 가능하지만 쉽지 않은 일입니다.

 

 

보험상품도 마찬가지가 아닌가 쉽습니다. 상품별로 공급사의 입장에서만 설명을 듣게 되다 보니 아무래도 제품 차체의  장단점 보다는 타사와의 비교 분석이 아쉬울 때가 있죠.

 

 

리치앤코는 보험사에 종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들과 계약을 통해 다양한 보험 상품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상품에 대해 각 회사별로 비교 분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치앤코는 보험사에 종속되지 않고 다양한 보험상품을 ICT기술을 활용해 고객에게 적합한 보험 데이터로 제공, 적절한 선택을 하도록 서비스하는 법인보험대리점(GA)입니다.(자세히보기)

 

 

IT솔루션 굿리치플래너는 어떤 시스템인가?

 

보험 상품을 소개 받아 종이서류에 사인을 하고 끝나는 일반적인 방법보다는 태블릿으로 각 회사별로 비교 분석하여 최적의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굿리치플래너는 참신했습니다.

 

 

몇 번의 터치로 가입된 보험의 보장 내역을 쉽게 확인하고 부족한 부분을 타사의 많은 상품들과 비교 분석해서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시간도 절약되고 정확한 판단을 할 수 있습니다.

 

설계사 입장에서는 굿리치플래너를 활용해 영업용, 업무용 모두 지원이 되니 고객과 만나는 장소 어디서든 업무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험 설계사들이 일일이 서류를 보여주면서 상담을 했던 과거와는 달리 굿리치플래너를 이용하면서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한 소비자 맞춤형 컨설팅이 가능해졌습니다. 설계사들은 영업 효율이 올라가고 소비자들 역시 꼭 필요한 부분들을 한눈에 확인하고 상담받을 수 있으니 모두에게 유용하죠.)

 

예전에는 잘 몰라서 추천이나 권유로 가입했던 상품이 실제로 보장을 받아야 할 때는 해당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잖아요. 굿리치플래너는 몇 번의 터치로 가입내역 중에 부족한 부분을 확인하고 타사의 제품과 비교까지 할 수 있어 필요할 때 보장을 받는 상품으로 보완하는데 적지 않은 도움이 됩니다.

 

 

굿리치플래너는 GA 최초로 도입한 설계사용 앱으로 소비자용 굿리치 앱의 기술력이 기반이 된 ICT 솔루션입니다. 리치앤코 한승표 대표가 그동안의 기술력을 집약해 선보인 영업용 업무용 솔루션이죠. 하나의 플랫폼으로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확인하고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사례는 처음이라고 합니다

 

 

그 동안 보험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개선시키는 데 앞장선 리치앤코. 보통의 GA들과는 확연히 다른 길을 걷고 있는데요. 최적의 보험 상품을 안내하고 컨설팅해주는 스마트 솔루션 개발에 집중한 덕에 우리의 삶 속으로 보험이 한층 가까이 스며들게 했습니다. 업계와 소비자들 모두 리치앤코 굿리치플래너 같은 ICT솔루션을 앞으로 더욱 선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굿리치앱의 인슈어테크 기반의 서비스!! 가입한 보험 일괄 조회 및 관리 그리고 보험사별 보험청

인슈어테크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굿리치앱을 사용하면서 너무 편했던 기능이 있어요. 가입한 보험에 대한 일괄 조회 및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지인의 권유로 가입한 보험이 많은

jongamk.tistory.com

 

갤럭시A82 5G 회전 팝업카메라 장착!! 후면카메라 겸용으로 스크린 점유율 최대화

갤럭시A82 5G 출시를 앞두고 회전 팝업카메라 탑재 여부에 관심을 갖게 됩니다. 삼성은 중급폰 갤럭시A 시리즈와 보급형 M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는데요. 단순하게 가격적인 부분만을

jongamk.tistory.com

 

아이폰12S 언더디스플레이와 더 작아진 노치로 출시!! 개선된 카메라와 새로운 하드웨어는?

각진 아이폰12가 출시되어 있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가을에는 아이폰13이 아닌 아이폰12S가 언더 디스플레이와 더 작아진 노치로 출시돌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애플의 공식 발표까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