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피겨 퀸 김연아 LPG전문기업 E1 홍보대사 10년 활동!! 의리로 맺어진 인연 대단해~

by 핑구야 날자 2021. 3. 14.
반응형

LPG전문기업 E1과 피겨 퀸 김연아가 인연을 맺은지 벌써 10년이 되었습니다. 오랫동안 변치 않고 함께 성장한 E1과 김연아의 의리는 참 배울 게 많은 것 같아요. 10년 동안 E1 홍보대사로 활동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E1의 역할도 상당했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김연아 선수도 E1의 홍보대사로서 활동하면서 사무적인 관계라기 보다는 진심을 다하는 활동을 보여 주었던 것도 한 몫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E1 서포터즈로 활동하면서 직접 느꼈던 부분이기도 합니다. 피겨 퀸 김연아가 E1의 홍보대사로 활동한 지난 10년을 살펴 보면서 미소가 절로 나오는 거 있죠. 그리고 반가운 소식은 김연아가 앞으로도 E1과 함께 인연을 이어간다는 것입니다.

 

 

E1과 피켜퀸 김연아의 10년 동행 스토리

 

개인적으로 E1의 서포터즈로 활동한 지 벌써 6년째 입니다. 그 동안 피겨 퀸 김연아를 직접 만난 것도 몇 차례 되는데 정말 한결 같은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2011년 말 부터 LPG전문기업 E1의 홍보모델을 시작한 피겨 퀸 김연아의 E1 홍보대사로 어떤 활동을 했는지 함께 살펴 볼까요.

 

 

2012년에는 피겨스케이팅 선수로 왕성하게 활동하던 시기였는데 NRW트로피 시니어 여자 싱글 1위, 제 67회 전국 남녀피켜스케이팅 종합선수권대회 시니어 여자 싱글 1위를 했었죠. 국제대회에서 부각이 되기 전에 E1과 함께 피겨스케이팅과 친환경에너지 E1을 알리는데 많은 노력을 한 것 같아요.

 

 

2013년 3월 25일 E1은 김연아 선수 후원사로서 2013 세계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 우승을 가장 먼저 축하하며 김연아 선수 우승 기념 인사 및 팬미팅도 개최하였습니다.

 

 

E1은 All That Skate 2013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고  E1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김연아 선수의 무대를 함께 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친환경 에너지 LPG 전문기업 E1은 자사 홍보대사이면서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인 김연아 선수에게 소치동계올림픽에서의 선전을 기원하며 E1 오렌지카드 회원들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방패연을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이 E1과 피겨 퀸 김연아의 10년 밑거름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E1이 운영하는 유튜브 orange 테레비 올라 온 김연아 일일충전원 몰래카메라 영상은 하단에 연결해 놓았으니 픗풋한 김연아의 매력을 한번 느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사는 세상 E1과 김연아와 함께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친환경에너지 LPG전문기업 E1은 당시 21개의 장애인 복지시설을 2010년부터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와 함께 후원을 실천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2016년 12월7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신아재활원에서 피켜 퀸 김연아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당시 E1 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있었기 때문에 함께 했는데 지금도 기억이 납니다.

 

 

화려한 드레스를 입던 은반의 요정 김연아는 청바지에 스웨터를 입은 캐주얼한 모습으로 신아재활원 원생들과 함께 희망트리를 만든 모습을 직접 보면서 뭉클했답니다. 함께 기념사진을 찍자던 피겨 퀸 김연아의 모습이 다시 떠오르네요.

 

 

E1의 오렌지카드 서포터즈와 고객들이 함께 정성을 모은 E1 희망충전캠페인 기부금을 21개 장애인 복지시설에 후원하기도 하였습니다. 그 밖에도 많은 온정의 손길을 보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함께 참여해 기억에 남는 행사라 정리해 보았습니다.

 

 

올해도 피겨 퀸 김연아는 E1의 홍보대사로 활동을 이어간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E1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오렌지카드 발급을 받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는 E1 오카패밀리라는 거 알고 계시죠. 포스트 코로나의 원년이 될 2021년(20E1) 오카패밀리데이에서 김연아를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E1의 위드(with) 코로나 캠페인과 올바른 손씻기 6단계 실천으로 코로나19 위기 극복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분들이 힘들고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개인은 물론 각 기업들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LPG 전문기업 E1은 코로나19 장기화 조짐 이

jongamk.tistory.com

 

E1 오렌지 포인트 활용법!! 제휴가맹점 총정리 해보니 의외로 사용처 많아

LPG 전문기업 E1에서 운영하고 있는 오렌지카드 알고 계시나요. 오렌지카드를 신규발급 받거나 기념일 축하, 제휴가맹점 이용 그리고 E1에서 LPG를 충전하면 E1 오렌지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오렌

jongamk.tistory.com

 

오카 패밀리데이 2019 시즌3 여의도 서울불꽃축제와 E1의 다채로운 행사로 더욱 즐거웠던 하루

E1의 오카 패밀리데이 2019 시즌3가 LS용산타워에서 있었습니다. 해마다 만추에 열리는 LPG전문기업 E1의 오카 패밀리데이에 참여 했는데요. E1은 자사의 고객과 오렌지카드 회원을 위해 해매다 꾸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