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핏빗 럭스(Fibit Luxe) 스마트밴드 디자인 어때!! 스타일리시한 피트니스와& 웰니스 트래커로 괜찮아~

by 핑구야 날자 2021. 5. 14.
반응형

핏빗 럭스는 배터리 완충 후 최대 5일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밴드로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배터리 때문에 스마트워치 사용을 망설이는 분들 중는 스마트밴드로 대체하기도 하는데요. 그런데 일반 스마트밴드는 배터리는 오래 쓰지만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 아쉬워하기도 하죠. 스마트워치의 피트니스나 헬스케어 기능도 욕심을 내는 분들에게는 핏빗의 스마트밴드 럭스가 괜찮을 것아요.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디자인 때문에 패션에 민감한 분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아 보입니다. 가격은 17만원 내외로 괜찮은 편이기도 하구요.

 

 

디자인 때문에 기능은 관심 밖

 

일반 스마트밴드의 디자인에 대한 선입견 때문에 관심이 없던 분들도 핏빗 럭스의 디자인을 보면 마음이 달라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마치 팔찌를 연상케 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때문에 남성향 보다는 오히려 여성향이 강한 스마트밴드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 듯 합니다.

 

 

구글이 핏빗을 인수하면서 앞으로 더욱 다양한 스마트밴드가 출시될 것으로 기대가 되며 구글의 첫 스마트워치 픽셀워치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핏빗 럭스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워치페이스를 감싸며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구나 다양한 디자인과 재릴로 만들어진 가는 스트랩이 패션 감감을 자극합니다.

 

 

핏빗 럭스 본체는 그래파이트, 플래티넘, 그리고 소프트골드 등 3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좀 더 넓혀 주었습니다. 스트랩만 다양화한 일반 스마트밴드와 차별성을 갖고 있습니다.

 

 

핏빗 럭스의 스펙과 기능

 

스마트밴드 핏빗 럭스는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로 되어 있어 야외에서도 시인성이 좋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0.76인치에 124 x 226 픽셀로 된 직사각형의 디자인입니다.

 

 

피트니스 스마트밴드답게 50m 방수와 수영추적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트레스 감지 기능은 물론 호흡속도와 산소포화도 체크 기능도 제공됩니다.

 

 

무려 20가지의 운동모드를 사용해 왠만한 운동과 함께 스마트밴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수면모니터를 제공하기 때문에 수면이 일정하지 않은 분들은 도움을 받아 보면 좋겠죠.

 

 

핏빗 헬스앱과 연동해 사용하면 더욱 편한 스마트밴드 빗핏 럭스가 되겠죠. 배터리는 완충 후 최대 5일을 사용할 수 있고 핏빗 스페셜 에디션은 23만원 내외입니다.

 

 

갤럭시워치4 배터리 용량 증가했다!! 사이즈가 켜져 늘어난 배터리 용량 의미있을까?

갤럭시워치4 배터리 용량이 늘었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최신 스마트워치 출시가 될 때마다 배터리용량에 대해 관심을 갖고 보지만 아무래도 물리적인 용량 증가는 한계가 있을 수밖

jongamk.tistory.com

 

애플워치8의 휴대용 음주측정기 역할로 안전운전 기대?! 알코올 측정 기능 외에 헬스케어 기능은

휴대용 음주측정기를 스마트폰과 연동해 사용하는 분이 얼마나 있을까요? 안전운전을 위해 사용하는 운전자도 있기는 하겠지만 주로 업소에서 사용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2022년에 출시를

jongamk.tistory.com

 

구글 최신 스마트워치 픽셀워치 헬스케어 기능은? 스펙과 가격보다 눈에 들어 온 디자인

구글의 최신 스마트워치가 오는 10월 출시될 예정이라 은근 기대하고 있는데요. LG전자가 모바일 사업을 접어 개인적으로 눈여겨 보고 있는 브랜드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스마트워치는 기능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