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27인치 이동식TV 엘지 스탠바이미(27ART10)로 도쿄 올림픽 금메달 수를 프라이빗하게 확인하는 재미도 기대

by 핑구야 날자 2021. 7. 19.
반응형

27인치 무선 프라이빗 이동식 TV 엘지 스탠바이비(27ART10)는 함께 보는 TV에서 혼자 보는 TV라는 컨세서스를 소비자로부터 이끌어 내려는 모델아 아닌가 싶습니다. 27인치 엘지 스탠바이비(27ART10)는 TV보다는 PC모니터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확실히 이동식TV가 맞습니다. 좋아하는 영화를 거실에서 보다가 안방으로 이동해서 계속 즐기고 싶을 때 이동식TV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는 아주 효과적이죠. 비대면을 선호하는 MZ세대 뿐만 아니라 대로는 혼자 있고 싶고 혼자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도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는 매력적인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1가구들에게는 더할 나위가 없겠죠.

 

 

나만의 시청 장소와 각도를 위한 LG 스탠바이미

 

답답한 일상과 복잡한 일을 뒤로하고 오롯이 나만의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고 싶은 시간이 필요하다면 신개념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27ART10)가 어떨까 싶네요.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27ART10)는 이동식TV이기 때문에 차별화된 무빙스탠드 디자인에 무빙휠을 탑재하여 쉽게 이동할 수 있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최장 3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전원 연결 없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7인치 화면은 기존 TV처럼  고정이 아니라 화면 좌우를 앞뒤로 각각 65도까지 조정할 수 있는 스위블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위아래로 각각 25도까지 기울일 수 있는 틸트도 제공되어 사용자의 시선에 적절하게 조절할 수 있죠. 그리고 시계 및 반시계 방향 각각 90도 회전하는 로테이팅도 지원합니다.

 

 

침대에서 누워 TV를 시청하거나 주방에서 화면을 볼 때도 기본적인 스탠딩 높이를 제외하고 최대 20cm 정도 높이를 추가로 조절할 수 있어 최적의 시청 각도를 제공한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27인치 이동식TV 엘지 스탠바이미(27ART10) 특징

 

27인치 TV LG 스탠바이미는 이동식 TV의 특징을 잘 살려 2021년형 LG TV와 동일한 운영체제인 webOS 6.0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인터넷과 연결하면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요.

 

 

특히 무료 채널 제공 서비스인 LG 채널(한국 기준 총 144개 무료 채널 제공)과 최신 LG TV에서 이용 가능한 다양한 콘텐츠를 모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인공지능 홈보드 기능도 제공되는데 초반에는 커넥션이 약간 불안한 부분도 있었는데 요즘에는 괜찮아졌겠죠. WiFi가 지원되는 가전을 연동해 LG 스탠바이미로 제어 및 작동 상태까지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물론 LG ThinQ 앱으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편한 방법으로 사용하면 되겠죠.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것은 화면을 터치해서 컨트롤 할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쉽게 말하면 스마트폰처럼 터치가 되기 때문에 조작이 편하겠죠.

 

 

27인치 무선 프라이빗 이동식 TV 엘지 스탠바이비(27ART10)를 여럿이서 시청하는 경우가 다른 TV와 달리 제품 특성을 고려해 보다 간편한 조작이 가능한 전용 사용자인터페이스(UI)도 재공합니다.

 

 

예를 들어 콘텐츠에 따라 화면을 넘길 경우가 있는데 이때  화면을 넘기는 스와이프 방식 제스쳐 컨트롤도 사용할 수 있어 TV를 터치하지 않아도 되겠죠.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 최신 스마트폰과 간편하게 연동하는 셰어링탭 기능 근거리무선통신 기술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화면 뒤에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를 부착할 수 있어 편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포함한 주변 기기와 유무선 연결해 화면 공유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27인치 무선 프라이빗 이동식 TV 엘지 스탠바이비(27ART10)는 패브릭 재질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하지고 있습니다.

 

혹시 TV로 사용하지 않을 경우는 그림, 시계, 사진 등을 띄워 특별한 날에 공간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오브제로 활용해도 될 듯 합니다.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레드닷디자인어워드와 iF디자인어워드에서도 차별화된 디자인을 연이어 인정받으며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출고가는 129만원입니다.

 

1000만원대 엘지 83인치 올레드 TV(83C1)!! 70인치대 보다 80인치대 대형 화면 TV에 욕심

 

1000만원대 엘지 83인치 올레드 TV(83C1)!! 70인치대 보다 80인치대 대형 화면 TV에 욕심

엘지 83인치 올레드TV(83C1)의 출시가는 1090만원이지만 6월말까지 100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으면 990만원이 되겠죠. 개인적으로는 42인치에서 75인치 TV로 교체하여 사용하고 있는데 처음에는 엄청 크

jongamk.tistory.com

엘지 올레드TV 점유율 얼마나 될까? 인기 상승률을 확인한 수 있는 LG 올레드TV 출하량

 

엘지 올레드TV 점유율 얼마나 될까? 인기 상승률을 확인한 수 있는 LG 올레드TV 출하량

화질로 승부하는 LG 올레드 TV의 상승세가 대중화를 빠르게 앞당기고 있어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참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완벽할 블랙과 백라이트가 필요 없는 2cm(LG 올레드evo) 남짓의

jongamk.tistory.com

LG webOS TV의 하프뷰 기능 뭘까? 최신 브라우저 업그레이드 대상과 달라진점

 

LG webOS TV의 하프뷰 기능 뭘까? 최신 브라우저 업그레이드 대상과 달라진점

TV도 PC처럼 OS가 탑재되는 줄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LG TV는 webOS가 탑재되어 있어 인터넷 서핑은 물론이고 넷플릭스, 유튜브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마도 LG TV처럼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