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이렇게 세팅 해봤어!! 게이밍 마우스 추천 받는 로지텍 G502 HERO KDA 부터 키보드와 헤드셋

by 핑구야 날자 2021. 8. 23.
반응형

로지텍에서 K/DA 라인업 세트로 출시한 게이밍 마우스 G502 HERO K/DA와 G733 K/DA 무선 게이밍 헤드셋, G PRO K/DA 키보드, G840 K/DA 마우스 패드를 세팅하니 완전 힙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거 있죠. 그리고 G304 K/DA 무선 게이밍 마우스도 교체해 사용해 보았습니다. 아쉽지만 G333 K/DA 게이밍 이어폰도 있는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소개할게요. 게이머마다 스타일이 있겠지만 리그오브레전드와 로지텍G 파트너십을 통해 K/DA 유니버스에서 온 특별한 게이밍 기어 컬렉션으로 세팅해 보면 어떨까 싶어요. 일단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와 헤드셋 그리고 키보드 그리고 마우스패드를 완벽하게 세팅해 보았는데 어떤지 한번 봐주세요.

 

 

K/DA 유니버스에서 온 특별한 게이밍 기어 컬렉션

 

로지텍의 게이밍 디바이스 라인업이 참 다양한데 가끔 컬렉션 제품들이 출시되면 살짝 설레기도 합니다. 특히 개인적으로 즐기고 있는 리그오브레전드와 로지텍G 파트너십을 통한 제품이라 더 그렇습니다.

 

 

 

좌측부터 G PRO K/DA 키보드, G502 HERO K/DA 게이밍 마우스, G304 K/DA 무선 게이밍 마우스, G840 K/DA 마우스 패드 그리고 G733 K/DA 무선 게이밍 헤드셋 등입니다. 이번에는 G333 K/DA 게이밍 이어폰은 체험하지 못했어요.

 

 

세계적인 가상음악 그룹 K/DA의 느낌을 담은 디자인이 적용된 G502 HERO K/DA 게이밍 마우스는 일반 마우스와는 분위기부터 다른데요. 무선 보다도 유선 마우스를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차세대 25K센서의 향상된 정확성과 속도 그리고 최대 25,600 DPI 감도가 더욱 만족스럽게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로지텍 G502 HERO K/DA 게이밍 마우스는 초고속 스크롤 휠로 편의성을 강조하였습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뛰어나 게임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유무선 겸용 G733 K/DA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278g의 가벼운 무게와 장착시 두상에 무리를 최소화시켜 주는 리버서블 소프트 헤어밴드가 강점인 모델입니다. 헤어밴드가 K/DA 디자인으로 처리되어 로지텍 G733과는 또 다른 스타일로 힙하게 해 줍니다.

 

 

프로 레벨의 음성전달이 가능한 탈부착식 마이크는 필요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된 LIGHTSPEED 무선 기술은 29시간 이상의 배터리 수명과 최대 20m의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제공하기 때문에 음악을 듣거나 게임을 할 때 더욱 자유롭습니다.

 

 

로지텍 G PRO K/DA 키보드는 텐키리스 스타일로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게임 시 마우스의 사용 영역을 충분하게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로지텍 G PRO K/DA 키보드는 토너먼트 수준의 스피드와 정교함을 위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스위치 타입 및 탈착식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키보드의 높이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로지텍 G-HUB 소프트웨어로 RGB 조명을 다양하게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넓은 로지텍 G840 K/DA 마우스 패드는 책상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한 방에 바꿔버리는 제품이랍니다. 특히 책상 표면에 재질에 따라서 답답한 경우도 있는데 G840 K/DA 마우스 패드면 끝~

 

 

G840 K/DA 마우스 패드 위에 G PRO K/DA 키보드, G502 HERO K/DA 게이밍 마우스 그리고 G733 K/DA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세팅하니 완전 분위기 반전~ yeah~ K/DA멤버인 카이사, 이블린, 아리, 아칼리의 모습도 매력적이죠.

 

 

G304 K/DA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볼까요. 유선과 무선의 차이가 거의 없어 이제는 무선을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게이머도 많은데요. 아무래도 유선은 왠지 믿음직스럽지만 무선의 자유로움 앞에서는 의문의 1패~~ ㅋㅋ

 

 

99g의 초경량 무게로 더 가볍고 정확성과 빠른 반응속도를 모두 갖춘 모델로 유선형 바디가 익숙한 그림감을 제공합니다. 250시간의 배터리 사용시간으로 충분한 사용량을 확보하며 200-12,000 DPI의 HERO센서 탑재로 빠르고 정확한 반응을 느낄 수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와 로지텍G 파트너십을 통해 K/DA 유니버스에서 온 특별한 게이밍 기어 컬렉션으로 세팅을 해 볼 만하겠죠. 세계적인 가상음악 그룹 K/DA의 느낌을 담은 일관성 있는 디자인이 어떻게 보이시나요.

 

 

리그오브레전드와 로지텍G 파트너십 라인업 후기

 

리그오브레전드와 로지텍G 파트너십을 통해 세계적인 가상음악 그룹 K/DA의 느낌을 담은 디자인으로 게임을 시작하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듯합니다.

 

 

로지텍의 게이밍 컬렉션으로 출시된 제품들은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를 통해 개인화하여 온보드 프로파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의 특성별로 세팅은 물론 1,680만 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설정할 수 있어 자신만의 디바이스가 된 답니다. 특히 게임 액션과 연동되어 더욱 다이내믹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K/DA멤버인 카이사, 이블린, 아리, 아칼리의 모습이 담긴 로지텍 G840 K/DA 마우스 패드 위에 G PRO K/DA 키보드, G502 HERO K/DA 게이밍 마우스 그리고 G733 K/DA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장착한 모습이 어떤가요.

 

 

각 제품의 특징을 위해서 언급을 했지만 일단 세계적인 가상음악 그룹 K/DA의 느낌을 살린 일관성 있는 디자인이 적용된 디바이스들이 기분부터 업시켜 주어 세트로 선물하면 얼마나 좋아할까 하는 생각도 드는 거 있죠.

 

 

리그오브레전드는 스킬 사용시간이 짧기 때문에 G502 HERO K/DA 게이밍 마우스의 편안한 그립감과 차세대 25K센서의 향상된 정확성과 속도 그리고 최대 25,600 DPI 감도 그리고 G733 K/DA 무선 게이밍 헤드셋의 사운드 그리고 G PRO K/DA 키보드의 정확한 키감이 게임의 몰입도를 최대로 끌어올려 간만에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로지텍 G PRO X SUPERLIGHT(지슈라)로 게임을 해보니 게이밍 마우스 추천할 만한 이유가

50만원대 아이폰SE3 5G 출시 언제? 아이폰 홈버튼 유지된다면 디자인과 스펙은 어떨까?

27인치 이동식TV 엘지 스탠바이미(27ART10)로 도쿄 올림픽 금메달 수를 프라이빗하게 확인하는 재미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