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원형 얼음 엘지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W821SGS453)!! 크래프트 아이스 활용으로

by 핑구야 날자 2021. 8. 22.
반응형

엘지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W821SGS453)은 원형얼음을 만들어 주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괜찮아 보이는 거 있죠. 요즘은 외출을 자제하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더 그런것 같아요. 요즘은 얼음을 만들어 주는 다양한 냉장고와 정수기로 소비자들은 시원하게 무더위를 보내는데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트레이에 물을 부어 얼음으로 만들어 먹곤 했는데~ 이젠 옛말이 되었네요. 아쉽게도 냉장고를 교체하려면 시간이 더 필요해 구경만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혼수품목도 많이 바뀌고 있어 인기 품목에 원형 얼음을 만드는 엘지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도 들어가지 않을까 싶네요.

 

 

원형얼음 크래프트 아이스 인기는 해외부터

 

다양한 모양의 얼음을 제공하는 냉장고나 정수기등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될 텐데요. LG전자가 출시한 엘지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의 판매량이 전월대비 40% 이상 증가해 인기를 높습니다.

 

 

원형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 덕분에 판매량의 증가를 보이며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는 자사의 평가입니다.

 

 

특히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중 최상위 모델인 엘지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이라는 점에 더욱 주목하게 됩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가격보다는 가심비가 더 중요한 듯 합니다.

 

 

더 반가운 소식은 엘지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이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등 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입니다. LG전자는 해외에서 먼저 탑재해 인기를 증명한 크래프트 아이스를 국내 냉장고에 적용하면서 히트를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크래프트 아이스 활용법 다양해 

 

엘지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에 탑재된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이 국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으면서 다양한 활용법로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원형 얼음 크래프트 아이스의 크기는 지름이 약 50mm입니다. 엘지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 덕분에 호텔 라운지나 바 등에서 쓰이는 고급스러운 얼음을 가정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원형 얼음 크래프트 아이스는 약 50mm의 큰 사이즈로 천천히 녹아 칵테일, 위스키, 레모네이드 그리고 아이스커피 등 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욕심이 생깁니다.

 

 

엘지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 특징

 

엘지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의 특징은 여러가지가 있겟지만 간단히 몇 가지만 추려보면 업그레이드된 3단계 안심정수필터을 사용해 더욱 위생적입니다.

 

 

아무래도 식음을 하는 얼음을 만들어 주는 제품이라 자별화된 위생 기능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되는데요. UV LED로 출수구를 주기적으로 99.99% 자동 살균하는 UV나노(UVnano) 기능이 제공됩니다.

 

 

참고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이 시험한 결과 이 제품은 출수구에 남아 있는 물 속에 있을 수 있는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을 99.99% 제거했다고 합니다.

 

 

물론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하면 괸리하기 힘든 부부을 케어솔루션 매니저로부터 3개월마다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여유가 된다면 고민해 봐도 좋을 듯 합니다.

 

 

엘지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W821SGS453)은 주방 가전제품이기는 하지만 기능적인 면이외에도 집안의 전체적인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전문가가 엄선한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적용했기 때문에 더 인기가 있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전면 재질과 색상을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어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

 

엘지 코드제로 R9 오브제컬렉션(RO971WA)과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M9 씽큐와 콜라보 청소

뷰티디바이스 엘지 프라엘(LG Pra.L) 피부관리기 워시팝!!초음파 클렌저로 깔끔한 모공관리를

프리미엄 사운드 바 엘지 에클레어(QP5)의 서브우퍼 중저음과 인테리어 오브제로 기대되는 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