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바비온 터치슬림 음파전동칫솔 쓸만한가? 아쉬움도 있지만 클리닝모션과 강도조절 마음에 들어!!

by 핑구야 날자 2021. 9. 25.
반응형

바비온 터치슬림 음파전동칫솔은 아이들에게 선물을 하려고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전동칫솔을 처음부터 필립스 소닉케어와 오랄비 지니어스 등을 사용했던 분이라면 바비온의 터치슬림 음파전동칫솔은 마음에 안드실 수도 있습니다. 진동과 칫솔모의 회전 방식이 차이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진동방식이나 회전방식의 차이가 부담스럽게 느꼈졌던 분이나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분이라면 바비온 터치슬림 음파전동칫솔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진동의 세기에 민감한 분이라면 1단계로 사용하면 되겠지만 개인적으로는 3단계가 만족스러웠습니다. 솔직히 필립스와 오랄비 제품을 모두 사용해 본 입장이라 비교는 되었지만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깔끔한 포장과 디자인 선물로 받으면

 

바비온 터치슬림 전동칫솔은 패키지 구성에 따라 약간의 가격차이가 있지만 평균 3만원대 또는 4만원대라 가격적인 부담이 적은게 일단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것은 바비온 퍼펙트케어 고급형입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제품까지 저렴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선물은 받는 사람도 기분 좋게 받을 수 있는 깔끔한 포장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무선충전도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지만 충전코드가 별매라 스마트폰 충전기로 사용해야 합니다.

 

 

구성품은 바비온 퍼펙트케어 본체, 칫솔모 4개, 충전거치대, 여행용 케이스 그리고 사용설명서로 되어 있습니다. 여행용 케이스까지는 기대하지 않았는데 완전 특템한 기분인 거 있죠.

 

 

바비온 퍼펙트 케어 본체지만 편의상 바비온 터치슬림 전동칫솔로 부르겠습니다. 어떤가요? 깔끔한 디자자인으로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되겠죠. 블랙과 골드의 투톤 컬러가 참 고급지죠.

 

 

칫솔모를 일단 장착했는데 후면에는 브랜드명 Babion이 세겨져 있어 더욱 스파일리시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보이는 거 있죠.

 

 

바비온 터치슬림 전동칫솔은 무선충전이 되기 때문에 쉽게 충전이 가능하고 완충시간은 4시간이 소요되며 사용시간은 클린모드 기준으로 180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약 30일 ~ 45일 정도가 될 듯 합니다.

 

 

바비온 터치슬림 전동칫솔의 특징

 

요즘에는 전동칫솔도 많이 사용하는 추세라 특징은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만 고가의 전동칫솔과 비교해 바비온 터치슬림 전동칫솔은 어떤 차별성이 있는지 확인하는 차원에서 보겠습니다.

 

 

특징은 8가지로 요약할 수 있는데 분당 최대 5만회의 진동을 제공하는 음파진동케어(1단계 4만, 2단계 4.5만), 105g의 가벼운 무게와 28mm의 슬림 디자인, 60가지 맞춤케어, 3단계 강도 조절, 5가지 클리닝 모션, 듀폰 칫솔모 4종, IPX7 방수/물세척 그리고 무선충전입니다.

 

 

블랙 칫솔모부터 보면 차콜화이트닝, 을트라소프트, 파워클린 그리고 이지소프트 순입니다. 사용하지 않는 칫솔모는 캡을 씌워 보관하도록 되어 있어 필립스 소닉케어와 오랄비 지니어스보다는 디테일했습니다.

 

 

차콜화이트닝은 치아세정과 화이트닝을 높는 대나무 숯이 함유되어 있으며 울트라소프트는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초극세모로 되어 있습니다. 이지소프트는 민감한 잇몸과 치아를 위한 소프트 칫솔모이며 파워클린은 강한 세정력을 자진 클리닝에 특화된 칫솔모입니다.

 

 

대부분의 전동칫솔처럼 서로 다른 기능의 칫솔모를 세트로 제공한다는 부분은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물론 사용해 보고 추가로 구매할 때 원하는 스타일의 칫솔모를 구매하면 되지만 이왕이면 세트 제품이라도 원하는 칫솔모를 선택하는 게 사용자의 입장에서 더 맞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행용 케이스도 기본 품목에 있는데 가격대로 봐서는 놀라운 일입니다. ㅋㅋ 물론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떨어지지도 않아서 그야말로 있을 건 다 있는 셈이죠. 덮게 부분에 네오디움 마그넷이 있어 잘 닫힙니다.

 

 

장기간 출장이나 여행시 여행용케이스에 바비온 퍼펙트케어 본체(바비온 터치슬림 전동칫솔)과 칫솔모2개를 넣고 떠나면 정말 그만이겠죠. 완충을 하면 최소 30일 이상 사용할 수 있으니 충전기도 필요 없겠죠.

 

 

바비온 터치슬림 전동칫솔은 총 5가지 모드를 제공하는데 기본모드는 빠르고 깨끗한 치아 세정, 치아 미백모드는 치아의 광택과 화이트닝, 섬세 케어모드는 예민한 잇몸과 치아 케어, 마사지 모드는 치아와 잇몸에 부드러운 자극 그리고 잇몸케어모드 섬세한 잇몸 세정 및 케어를 도와줍니다.

 

 

각 모드는 전원을 켜고 바로 누를 때마다 변경이 되며 진동도 전원을 켜고 상하 화살표 방향으로 문지르면 강도 조절이 가능해요. 다만 모드나 강도를 선택하고 재차 변경하려면 전원을 Off하고 On해야 됩니다.

 

 

5 모션 이외에 3단계 진동 그리고 4종의 맞춤 칫솔모를 조합하면 이론상으로는 50가지의 맞춤 퍼펙트 케어를 제공하게 되는 셈이군요. 양치질을 2분간 하면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게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2분 동안 30초마다 0.5초씩 멈추는 가이드로 양치 위치를 변경하면 효과적이겠죠.

 

바비온 터치슬림 전동칫솔 사용 후기

 

고품질 음파 진동 모터를 탑재한 바비온 터치슬림 전동칫솔을 사용하면서 진동은 3단계가 만족스러웠습니다. 진동세기에 민감한 분들은 1~2단계로 사용하면 되겠죠.

 

 

바쁜 아침 후다닥~ 양치질을 하게 되는 게 일반적이지만 2분간 30초마다 0.5초씩 멈추기 때문에 웬만하면 맞춰 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로 사용하는 모드는 기본 모드로 하고 3단계 진동으로 하면 딱인데~ 아마도 진동방식이 달랐던  제품을 사용했었기 때문인 것 같아요. 1~2분 차이지만 가끔 바쁠 때는 더 빠른 진동을 생각하게 되기도 합니다.

 

 

양치질을 해보니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다양한 모드를 제공해 일정 기간 동안 사용하면서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고가의 제품과 성능의 차이는 있지만 Not Bad!! 일반 칫솔만을 사용했던 큰 아이는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바비온 가성비 G3 전기면도기를 사용해 보니 팝업 트리머까지 갖춰 처음 면도기 사용하는 분들에게

 

바비온 가성비 G3 전기면도기를 사용해 보니 팝업 트리머까지 갖춰 처음 면도기 사용하는 분들

저렴한 가격대의 바이온 가성비 G3 전기면도기를 사용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이 먼저 눈에 들어왔습니다. 분당 약 10,000 마이크로 진동을 제공하는 전기면도기와 비교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jongamk.tistory.com

편하게 면도할 수 있는 브라운전기면도기!! 추천하고 싶은 기능과 아쉬운점은?

 

편하게 면도할 수 있는 브라운전기면도기!! 추천하고 싶은 기능과 아쉬운점은?

아침에 일어나면 매번 해야 하는 면도!! 늦잠을 자서 면도를 깜박 잊고 출근을 할 때도 있어요. 여자는 대중교통을 타면서도 화장을 하지만 면도하는 남자는 못봤어요.ㅋㅋ 출근할때 빠르게 그

jongamk.tistory.com

갤럭시워치4 디자인 인정하고 방수테스트 결과 만족!! 체지방 등 헬스케어 기능은 아쉬움과 단점

 

갤럭시워치4 디자인 인정하고 방수테스트 결과 만족!! 체지방 등 헬스케어 기능은 아쉬움과 단점

갤럭시워치4의 디자인은 호불호의 문제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배터리 때문에 사이즈는 어쩔 수 없었겠지만 2mm 정도만 줄였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습니다. 예전 갤럭시워치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