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바비온 가성비 G3 전기면도기를 사용해 보니 팝업 트리머까지 갖춰 처음 면도기 사용하는 분들에게

by 핑구야 날자 2021. 8. 10.
반응형

저렴한 가격대의 바이온 가성비 G3 전기면도기를 사용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이 먼저 눈에 들어왔습니다. 분당 약 10,000 마이크로 진동을 제공하는 전기면도기와 비교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처음부터 고성능 면도기를 사용했던 분들에게는 다소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에게는 팝업 트리머까지 갖춰 나름 만족스러운 면도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처음부터 말한대로 가성비 전기면도기라는 부분으로 접근을 하면 좋을 듯 합니다. 기십만원하는 전기면도기를 사용하기에는 부담이 되는 분이라면 바이온 가성비 G3 전기면도기는 부담이 거의 없다고 보면 됩니다.

 

 

바비온 가성비 G3 전기면도기 언박싱

 

바비온 가성비 G3 전기면도기는 3만원대로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공식 제품명은 바비온 가성비G3 리튬이온 터보LCD 방수 전기면도기로 되어 있습니다.

 

 

 

가성비를 강조한 전기면도기라 아마도 전기면도기를 처음 사용하려는 분이라면 관심이 많아지게 될 텐데요. 개봉기부터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수도 되는 제품입니다.

 

 

구성품을 보면 가성비 면도기라고 할 만큼 충전기 세트도 최소한의 형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스마트폰 충전기를 사용하면 됩니다. 방수는 되지만 수염을 털어 낼 수 있는 브러쉬와 사용설명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비온 가성비 G3 전기면도기는 한 손에 쥐어지는 그랍갑으로 160 x 59 x 59 mm의 사이즈에 175g의 슬림한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코발트 블루 컬러가 강열한 남성미를 느끼게 하였습니다.

 

 

헤드부분을 보호하기 위한 캡도 씌여져 있어 가격대비 정성을 많이 들인 제품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전기면도기 후면에 있는 팝업 트리머가 있다는 게 마음에 들었어요. 10만원대 이상하는 전기면도기 중에는 트리머가 없는 경우도 있거든요.

 

 

바비온 가성비 G3 전기면도기의 사이드는 미끄럼 방지를 위해 빗살무늬 처리되어 실제로 면도시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있을 건 다 있는 그런 전기면도기라고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최애하는 팝업 트리머가 있어 구렛나루에 신경을 많이 쓰는 분들에게 강조하고 싶더라구요. 선물로 받았던  전기면도기는 트리마가 없어 불편하게 사용했던 기억이 나네요.

 

 

바비온 가성비 G3 전기면도기 특징 및 후기

 

전기면도기 박스에도 GASUNGBI G3라고 표기가 될 정도로 제조사 바이온은 가성비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3만원대의 이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전기면도기가 또 있을까 싶기도 합니다. 특징의 포인트는 4D 입체면도, 고강도 듀얼 블레이드, 토크 제어 프로세서 칩, 파워 모드, LCD 창, 방수, 80분 사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IPX7 등급의 방수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면도 후에 흐르는 물로 세척을 하면 손쉽습니다. 아니면 브러쉬로도 관리해도 되는데 물기가 마르기 전에 사용할 수도 있어 평상기 가볍게 브러쉬로 관리하고 주말에는 세척을 합니다.

 

 

면도를 하게 되면 사용자별로 습관이 있기 마련인데요. 꾹꾹 눌러서 면도를 하는 경우도 있는데 상서비 G3 전기면도기는 면도망에 압력이 가해져도 일정한 날 회전속도를 유지하는 속도보정기능과 비정상적인 강한 압력이 발생하면 모터가 정지되는 세이프티 기능이 탑재된 토크 제어 프로세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하여 2시간 급속 충전으로 80분 연속사용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가성비 G3 전기면도기의 스마트 LCD에는 다양한 상태를 알수 있도록 안내를 하는데요.

 

 

전기면도기를 사용시간 및 사용가능한 시간, 면도기 청소 필요 여부, 중전상태 알림 및 충전 완료 상태 표시 그리고 안전잠금상태 등을 표시해 주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금모드는 전원버튼을 3초가 길게 눌러주면 됩니다.

 

 

입체적인 4D 쉐이빙 헤드가 피부 굴곡에 맞는 최적의 밎착면도를 제공하여 부드럽게 먄도를 할 수 있습니다. 저소음 하이스피드 모터를 장착해 조용히 쉐이빙을 할 수 있어요. 전원버튼을 두번 누르면 일반모드에서 120%의 파워모드로 전환이 됩니다. 다만 고가의 파워모드와는 비교가 되니 참고하세요.

 

 

팝업 트리머로 구렛나루를 절삭하면 좀 더 깔끔한 면도가 되는데~ 사용자에 따라서는 구렛나루를 자연스럽게 기르는 분도 있어 잔털이나 귀 부분을 덮는 머리카락을 정리할 때 활동하면 좋습니다.

 

 

바이온 가성비 G3 전기면도기의 강력파워모드로 사용해 면도를 한 모습입니다. 긴 수염 보다는 짧은 수염인 상태에서의 절삭력이 더 비교될 듯 해요. 고성능 전기면도기의 모터 회전속도와 비교하게 되지만 바이온 가성비 G3 전기면도기로도  만족스럽게 면도할 수 있고 깔끔하게 절삭된 구렛나루도 마음에 들었어요.

 

바비온 가성비G3 전기면도기 자세히 보기

 

한정판 최신 16인치 노트북 엘지 그램 블랙 라벨(16Z95P-XD70K) 혜택 그리고 스펙과 가격은?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502 HERO KDA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게이밍 기어 컬렉션

싼타페TM 스탑앤고(ISG - Idle Stop & Go) 또는 오토스탑 기능의 작동 기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