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로지텍 G304 민트가 게이밍 마우스 추천 받는 이유!! 매력적인 컬러와 함께 몇 가지 특징은?

by 핑구야 날자 2021. 11. 1.
반응형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304 민트 컬러가 추가로 출시되면서 컬러 베리에이션을 통해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습니다. 로지텍은 블랙과 화이트의 클래식한 컬러의 게이밍 마우스에 다양한 컬러를 추가하면서 리딩 업체로서의 입지를 여실히 보여 주고 있습니다. 로지텍 G304 민트가 게이밍 마우스 추천을 받는 이유가 컬러 때문은 아닐 텐데요. 로지텍만의 아이덴티티를 승계하여 게이머들의 편의도 함께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게이밍 마우스 G304와의 스펙적인 차이는 없지만 게이밍  마우스 G304 민트의 세트 제품을 기다린 게이머들에게 더욱 환영을 받을 듯합니다.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304 민트 개봉기

 

로지텍은 게이밍 마우스뿐만 아니라 게임 관련 디바이스의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은 리딩기업입니다.

 

 

 

흔한 게이밍 마우스가 식상해졌다면 로지텍의 기술력이 잘 녹여진 게이밍 마우스 중에 민트 컬러~ 아니 민트향이 느껴질 것 같은 로지텍 민트 G304 게이밍 마우스 추천을 해 봅니다. 가볍게 선물용으로도 괜찮겠죠.

 

 

로지텍의 게이밍 마우스 G304 민트의 구성품은 G304 게이밍 마우스, LIGHTSPEED™ USB 수신기 그리고 사용 설명서와 로지텍 로고 스티커 등으로 되어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민트~ 민트한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304 민트는 보기만 해도 상큼하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왕이면 컬러 베리에이션이 좋은 게이밍 마우스 제품을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싶어요.  사이즈는 116.6 x 62.15 x 38.2mm이며 울트라 초경량 설계와 초고효율 배터리 사용량 덕분에 99g의 가벼운 무게를 갖고 있습니다.

 

 

로지텍 무선 게이밍 마우스 G304 민트는 전용 프로그램 G HUB로 기호에 따라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중앙 클릭 버튼, DPI버튼 그리고 두 개의 사이드 버튼이 있습니다. 그리고 기계식 버튼 텐션을 제공하는 좌우 개별 버튼이 있습니다.

 

 

바닥면에는 부드럽게 그러나 정교하게 움직이는데 도움이 되도록 패킹 처리가 되어 있으며 전원 스위치와 12,000 DPI 성능을 제공하고 기존 PMW 센서보다 배터리 효율이 10배나 높은 HERO 센서가 있습니다.

 

 

로지텍 G304 민트는 무선마우스로 본체 하단의 커버를 아래 방향으로 부드럽게 밀면 개봉이 되는데 PC본체와 연동시키는 LIGHTSPEED™ USB 수신기와 AA 건전지가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은 250시간(약 9개월)으로 넉넉한 편이며 배터리 잔량이 15%가 되면 상태 표시등이 켜집니다.

 

 

민트 컬러 로지텍 G304만 추가했을 뿐인데 책상 분위기가 확실히 달라졌죠. 물론 화이트 컬러의 G913 TKL 로지텍 키보드가 있어 더욱 밝아졌지만~ 이렇게 세트로 사용하면 어떨까 싶어요.

 

 

좀 더 욕심을 내어 지난번에 소개한 로지텍 G335 민트 게이밍 헤드셋도 추가한다면 완벽한 민트향의 깔맞춤이 되지 않을까요. 완전 힙 디바이스로 꾸며지는 것 같아 기분 좋게 게임할 수 있겠죠.

 

 

로지텍의 아이덴티티~ G HUB 프로그램으로 유니크한 세팅

 

로지텍의 게임용 디바이스를 사용하면 일반 제품과 달리 누릴 수 있는 혜택이랄까? 플렉스 할 수 있는 G HUB 프로그램을 사용해 각 디바이스를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답니다.

 

 

G304와 G913 TKL을 연결하고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G HUB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하면 자동으로 연결이 됩니다. 남아있는 배터리 용량까지 표시가 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리그오브 레전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임에서 게이밍 마우스의 DPI는 참 중요한 기능 중에 하나인데 로지텍 G304 민트는 G-HUB 프로그램 및 본체 DPI 버튼으로 게임 중에도 게이머의 손맛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요.

 

 

게이밍 마우스의 각 버튼별로 다양하게 세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버튼별로 설정을 하면 온보드 메모리에 저장이 되기 때문에 나만의 게이밍 마우스가 되겠죠.

 

 

다만 아쉽게도 로지텍의 다른 제품에는 로고에 1,680만 가지의 다양한 RGB 컬러를 세팅할 수 있는 LIGHTSYNC를 가지고 있는데 G304 게이밍 마우스는 없습니다. 로지텍 G335 민트 게이밍 헤드셋도 마찬가지인데 아마도 민트 컬러를 강조하기 위한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게이밍 마우스에서 민트향이 느껴진 거야~

 

로지텍 G304 민트가 게이밍 마우스 추천받는 이유는 가수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 향이 느껴진 거야 노래가 생각나기 때문이라면 너무 로맨틱한 후기겠죠. ㅋㅋ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304 민트는 기존 G304와 스펙적인 차이는 없습니다. 참고로 전체 컬러는 블랙, 화이트, 블루, 라일락 그리고 민트까지 5종입니다.

 

 

G304 민트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위해 혁신적인 기술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유선 마우스와 동일한 1ms의 반응속도를 제공해 유선 마우스를 선호하는 게이머에게도 인기가 많을 듯합니다. 손안에 쏘~옥 들어오는 그립감도 괜찮구요.

 

 

리그오브레전드를 공략하면서 기계식 텐션 시스템이 적용되어서 그런지 클릭감이 일반 마우스와 달랐어요. 부드러운 무빙으로 기대 이상의 반응속도로 만족스러운 가성비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게임 초반에는 임팩트 있는 민트 컬러 때문에 한번 더 마우스를 보게 되는 거 있죠. ㅋㅋ 특히 내구성이 높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나노 수신기를 내장할 수 있어 어디서나 휴대 가능하기 때문에 최애 무선 마우스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로지텍 G335 민트를 게이밍 헤드셋 추천하는 이유는 뭘까? 디자인과 컬러 그리고 선명한 음질

 

로지텍 G335 민트를 게이밍 헤드셋 추천하는 이유는 뭘까? 디자인과 컬러 그리고 선명한 음질

로지텍 G335 민트는 시원스러운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유선 게이밍 헤드셋 추천을 받고 있습니다. 외출도 마음 놓고 할 수 없다 보니 답답한 일상을 탈출할 수 있는

jongamk.tistory.com

마블 퓨처 레볼루션(마퓨레) PC로 공략 가능한 이유!! 마블컬렉션 줍줍하는 재미 놓칠 수 없어!!

 

마블 퓨처 레볼루션(마퓨레) PC로 공략 가능한 이유!! 마블컬렉션 줍줍하는 재미 놓칠 수 없어!!

마블 퓨처 레볼루션 PC 공략을 가능하게 하는 녹스앱플레이어를 하시나요? 마퓨레 글로벌 런칭과 함께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해도 좋지만 PC로 즐기면 나름대로 장점이 있답니다. 마블 퓨처 레볼

jongamk.tistory.com

이렇게 세팅 해봤어!! 게이밍 마우스 추천 받는 로지텍 G502 HERO KDA 부터 키보드와 헤드셋

 

이렇게 세팅 해봤어!! 게이밍 마우스 추천 받는 로지텍 G502 HERO KDA 부터 키보드와 헤드셋

로지텍에서 K/DA 라인업 세트로 출시한 게이밍 마우스 G502 HERO K/DA와 G733 K/DA 무선 게이밍 헤드셋, G PRO K/DA 키보드, G840 K/DA 마우스 패드를 세팅하니 완전 힙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거 있죠. 그리고 G3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