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최신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에 새롭게 추가된 고온살균 기능에 관심을 가져 보게 되는데요. 오랫동안 교원 정수기를 렌탈로 사용하고 있어요. 이유는 단 하나 물맛이 좋다는 이유,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는 아니지만 다른 정수기의 물 맛과는 다르다는 게 우리 가족의 공통된 의견입니다. 아마도 적당히 차가운 물을 마시는 습관 때문이 아닌가 싶기도 한데 개인적으로는 얼마 전부터 따뜻한 물과 반반씩 섞어서 마시게 되면서 정수기 교체도 살짝 고민해 보게 됩니다. 교원 정수기 출구에 물이 세 수리를 받았는데 또 그러거든요. 바쁘다 보니 A/S 접수도 못하고 다음 정기점검 때 말해야겠어요.
위생을 더욱 강화한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엘지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사용하고 있는 정수기의 물맛을 포기할 수 없다는 가족의 의견에 포기했었죠.
최근 LG전자가 고온살균으로 위생을 더욱 강화한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를 출시하면서 다시한번 검토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식음하는 용도의 가전제품이라 위생이 중요하잖아요.
엘지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눈에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고온수로 살균하는 차원이 다른 신기능을 제공해 더욱 위생적으로 물을 마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엘지의 고온살균 기능은 물을 걸러주는 필터부터 물이 흐르는 직수관까지 주 1회 정기적으로 고온살균을 합니다. 물론 사용자가 원할 때마다 버튼을 눌러 직수관과 출수구 고온살균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주기적으로 출수구를 UV LED로 자동 살균하는 UV나노 기능도 적용해 더욱 위생에 신경을 쓴 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부식과 변색에 강한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적용해 더욱 안심이 되는 거 있죠.
고온살균을 통해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99.99% 까지 살균을 해 주기 때문에 세균이나 물때 걱정 없이 정수기 내부 위생상태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한국건설생활환경연구원,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KOTITI 시험연구원과 함께 시험한 결과라고 합니다.
그 밖에 업그레이드된 4단계 올 퓨리 필터 시스템으로 전문 검사기관인 노로젠의 시험결과 녹물의 주성분인 망간, 아연을 비롯한 중금속 9종을 제거해 준다고 하니 안심이 되죠.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의 컬러 베리에이션
가전제품을 선택할 때는 기능적인면도 중요하지만 디자인이 선택하는데 영향을 많이 미치게 됩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영향도 있습니다.
엘지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카밍 베이지, 카밍 그린, 카밍 페일로즈, 카밍 코튼스카이 등 오브제컬렉션 컬러 4종을 포함해 7가지 컬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 정수기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인테리어에 좀 더 집중할 수 있게 만든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출수구와 받침대가 좌우로 180도까지 회전할 뿐 아니라 출수구를 상하로 움직이는 자동 업다운 기능도 제공합니다.
정수기 받침대에 컵을 올려놓고 출수 버튼을 누르면 컵의 높이를 감지한 센서가 출수구 높이를 위아래로 최대 10cm까지 조정해 물튀김을 줄여줍니다. 우리집 정수기는 그냥~~ ㅋㅋ
요즘에는 가전제품을 주기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물론 배송받은 필터를 직접 교체하는 자가관리도 가능합니다. 방문관리는 3개월마다 케어솔루션 매니저로 부터 필터 교체, 내외부 세척 등 전문적인 제품 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도 있습니다.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방문관리는 5년 계약 기준으로 월 이용료 41,900원, 자가관리는 35,900원입니다. 일반제품의 경우는 좀 더 저렴합니다. 물론 6년 계약 서비스를 하면 월 이용료가 4,000원 더 줄기는 합니다.
엘지 클로이 가이드봇의 안내 역할 비대면 시대 적합!! 문제는 유지비용과 다양한 상황 대처 능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