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게이밍 헤드셋 추천 모델 중에 로지텍 G PRO X 헤드셋을 선택했다면 이유는 3가지

by 핑구야 날자 2021. 12. 13.
반응형

게이밍 헤드셋 추천을 받는 다양한 제품 중에 로지텍 G PRO X 헤드셋을 선택했다면 사용해 본 결과 이유는 3가지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게이머에 따라 좋아하는 게임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추천은 케바케의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무선 헤드셋을 선호하는 입장이기는 하지만 충전, 미묘한 음질의 차이 그리고 가격적인 부분 때문에 로지텍 G PRO X 헤드셋처럼 유선 제품이 꾸준하게 인기를 얻는 게 아닌가 싶어요. 동일한 가격대의 헤드셋이라도 제조사에 따라서 기능이나 성능이 다르기 때문에 좀 더 비교해 보고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게이밍 헤드셋 추천 모델로 로지텍 G PRO X 헤드셋 선택한 이유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로지텍 G PRO X 헤드셋의 내구성과 확장성

 

유선 헤드셋을 선택하는 이유는 뭘까요. 아마도 무선 보다는 음질이 더 좋을 것이라는 생각과 가격적인 부담이 적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음질의 차이는 잘 느끼지 못하겠더라구요.

 

 

 

로지텍 G PRO X 헤드셋은 스틸과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 깔끔한 디자인과 높은 내구성으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그리고 패딩으로 마감된 스틸 프레임 헤드 밴드도 튼튼합니다. 다만 로지텍 로고가 LED 처리되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탈부착할 수 있는 메모리폼은 소음 차단에 뛰어난 인조 가죽과 통기성이 뛰어난 벨벳으로 구성이 되어 일반 유선 헤드셋과 비교가 되었습니다. 2쌍의 소프트 메모리 폼 이어패드 덕분에 장시간 게임해도 편안했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6MM Blue VO!CE 마이크와 인라인 오디오 컨트롤이 있는 PC 케이블과 인라인 마이크가 있는 모바일 케이블로 PC, Mac, 스마트폰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결할 수 있어 확장성이 높습니다.

 

 

웬만하면 게임 중에 볼륨을 조절하지는 않지만 살짝 텐션이 올라가거나 디테일한 사운드에 집중해야 할 경우는 볼륨을 조절하게 되는데요. 로지텍 G PRO X 헤드셋은 라인에 볼륨조절 레버가 있어 편했습니다.

 

 

로지텍 G HUB 프로그램으로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로지텍의 게이밍 관련 제품은 G HUB 소프트웨어를 통해 게이머 별로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음은 물론 프로게이머의 EQ를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할 수도 있답니다.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G HUB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PC에 설치하면 연결된 로지텍 제품이 자동으로 연동이 되어 나타납니다. 무선인 경우는 배터리 잔량도 표시됩니다.

 

 

G HUB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프로게이머들이 설정한 오디오 EQ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설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토너먼트 시스템에서 무료로 5밴드 EQ 프로필을 온보드 메모리에 저장할 수 있으니 대박이죠.

 

 

특히 DTS Headphone:X 2.0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게이머의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는데요. 서라운드 사운드 테스트를 클릭해 각 방향별로 듣기 좋은 상태로 볼륨을 조절했기 때문에 만족스럽지 않을 리 없습니다.

 

 

로지텍 G PRO X 헤드셋 추천 이유와 후기

 

리그오브레전드를 공략하다 보면 셀수 없이 많은 사운드로 더욱 몰입할 수 있게 되는데요. 사운드의 분산을 최소화시키고 웅장한 저음과 또렷한 고음을 들려주는 로지텍 G PRO X의  하이브리드 - 메쉬 Pro-G 오디오 드라이버 덕분에 한층 더 몰입할 수 있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를 공략하다 보면 가장 중요하고 식별하기 어려운 사운드가 챔피언의 스킬 사운드인데요. 로지텍 G PRO X의 DTS Headphone:X 2.0 7.1 서라운드 덕분에 퍼펙트 하지는 않지만 일반 헤드셋보다 더 잘 구별이 되는 것 같아요.

 

 

탈부착이 가능한 6MM Blue VO!CE 마이크를 사용하면 살짝 거짓말 보태서 확실하게 향상된 소음 감소와 압축 그리고 디에서 등을 통해 상대방이 먼저 헤드셋이 바뀐 줄 알게 됩니다.

 

 

리그오브레전드는 기절과 속박 스킬은 처음의 타격으로 나는 소리가 일정 시간 유지가 되는 횟수가 많은 편인데 확실히 전에 사용하던 헤드셋과 비교될 정도로 명확하게 들렸습니다.

 

 

한번 PC 앞에 앉으면 기존 3시간 이상은 하게 됩니다. 특히 불금에는 12시를 넘기는 것은 기본이죠. ㅋㅋ 아마도 게임하는 시간이 일상의 유일한 탈출구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장시간 게임을 즐겨도 메모리폼 이어패드와 헤어밴드가 편안해 부담이 적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3.5mm 이어폰 잭이 없는 최신 스마트폰이 출시되지만 아직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로지텍 G PRO X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동해 사용할 수 있어 게이밍 헤드셋 추천 이유로 충분하죠.

 

 

로지텍 G PRO X 헤드셋을 게이밍 헤드셋 추천 제품으로 선택하는 이유 중에 하나는 USB 또는 3.5mm 케이블로 PC, Mac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고 3.5mm 케이블을 통해 플스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및 모바일 장치를 포함한 게임 콘솔과도 완벽히 호환됩니다.

 

 

게이밍 헤드셋 추천 모델 중에 로지텍 G PRO X 헤드셋을 선택했다면 DTS HEADPHONE:X 2.0 7.1 서라운드 사운드, 다양한 게임 디바이스와의 연동, 프로게이머가 튜닝한 5밴드 EQ 프로파일 다운로드 등 3가지 이유를 들고 싶습니다.

 

 

하나 더 있다면 BLUE VO!CE 최첨단 마이크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편안한 착용감으로 장시간 게임을 해도 부담이 적고 내구성이 있는 알루미늄과 스틸로 만들어진 로제텍 G PRO X 헤드셋을 상대적으로 부담이 적은 가격으로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요.

 

가장 저렴한 최신 아이폰을 찾는다면!! 아이폰SE3 또는 아이폰SE 플러스를 기대해야

 

가장 저렴한 최신 아이폰을 찾는다면!! 아이폰SE3 또는 아이폰SE 플러스를 기대해야

아이폰SE3 또는 아이폰SE 플러스라는 이름으로 출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데 아마도 가장 저렴한 최신 아이폰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플렉스하고 싶은 디자인으로 아이폰13프로 맥스를 사용하

jongamk.tistory.com

금성오락실이 있는 성수동데이트코스!! LG올레드 고화질로 게임 스탠바이미와 함께 휴식

 

금성오락실이 있는 성수동데이트코스!! LG올레드 고화질로 게임 스탠바이미와 함께 휴식

성수동 수피에 생긴 LG 올레드TV 팝업스토어에서 고화질 화면으로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소식에 간만에 성수동 핫플레이스를 찾아보았습니다. 성수동은 데이트코스로도 잘 알려진 곳이라 일반인

jongamk.tistory.com

비즈니스용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넷기어 오르비 프로 미니 SXK30의 6가지 특징과 속도 개선 후기

 

비즈니스용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넷기어 오르비 프로 미니 SXK30의 6가지 특징과 속도 개선 후기

비즈니스용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넷기어 오르비 프로 미니 SXK30은 기존 대비 4배 더 향상된 기능의 완전 메시 와이파이 제품입니다. 세계 최초 메시 와이파이 기술을 적용한 오르비 프로의 모든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