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최신 게임용 스마트폰 누비아 레드 매직7 165Hz 주사율 제공 가격은 중급폰 수준!!

by 핑구야 날자 2022. 2. 26.
반응형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관심을 가질 최신 게임용 스마트폰 누비아 레드 매직7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용과 게임용 스마트폰을 갖고 다닐 정도면 엄청 게임마니아겠죠. ㅋㅋ 누비아 레드 매직7이 게임용 스마트폰 이라고 해도 일반용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것은 아니라는 것은 알고 계시겠죠. 누비아 레드 매직7은 국내 제조사가 만든 폰이 아니고 중국폰입니다. 중국이니까 이런 폰도 만들지 않나 싶겠지만 기억으로는 국내산도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어찌 되었든 중급폰 가격으로 만들어진 최신 게임용 스마트폰 누비아 레드 매직7에 대해 알아보고 어떤 장점이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중급폰 가격대로 놀라운 스펙

 

누비아 레드 매직7을 만든 중국의 스마트폰 제조사 ZTE는 듀얼스크린폰을 LG전자보다 일찍 만들었던 회사로 기억합니다. 그렇다고 완성도가 높은 것은 아니었습니다.

 

 

ZTE 소유의 누비아는 북미 및 라틴 아메리카 뿐만 아니라 많은 EU 시장 및 아시아 태평양 국가까지 판매를 고려한 최신 게임용 스마트폰을 출시하였습니다.

 

 

누비아 레드 매직7은 스냅드래곤8세대1 칩셋과 최상위 모델에서 최대 18GB RAM을 탑재하여 게임용 스마트폰다운 스펙을 갖추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램 12GB 메모리 128GB 모델의 경우 70만원 내외로 3가지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할 수 있겠죠.

 

 

최상위 모델은 후면 패널 표면 아래에는 멋진 삽화와 함께 RGB 조명으로 장식된 냉각 팬을 볼 수 있습니다. 누비아 레드 매직7 은 6.8인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로 165Hz 주사율과 풀HD+ 해상도를 제공합니다.

 

 

멀티 핑거를 지원하는 720Hz 터치 샘플링 속도는 모두 Gorilla Glass 5로 보호됩니다. 전면 카메라는 800만화소 셀카 카메라가 있으며 펀치 홀이나 노치 디스플레이가 없습니다.

 

 

35% 개선된 냉각시스템을 탑재

 

디자인은 화려하고 대담한 것이 특징이며 이는 게이머 중심 하드웨어의 표준을 갖추고 있습니다. 누비아 레드 메칙7의 프레임은 항공 등급의 알루미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후면 덮개는 유리로 되어 있습니다.

 

 

누비아 레드 매직7은 500Hz 터치 샘플링 속도와 8ms 응답 시간의 정전 용량 입력인 듀얼 트리거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게임용 스마트폰답게 냉각 시스템이 정밀하게 탑재되었습니다.

 

 

누비아 레드 매직7의 냉각시스템으로 전작 대비 공기 흐름이 35% 개선되었으며 후면 덮개에도 새로운 공기 흡입 덕트가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냉각 팬은 게임 중 또는 포함된 65W GaN 충전기로 듀얼 셀 4,500mAh 배터리를 빠르게 충전하는 동안 뜨거운 공기를 분산시키기 위해 최대 20,000RPM이 가능합니다.

 

 

누비아 레드 매직7은 120W 충전과 함께 제공되는 부분이 일반 스마트폰과 다른 점 중에 하나로 주목할만합니다. 중국폰이라고는 하지만 이러한 기술들이 일반폰에도 부분적으로 적용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화웨이 폴더블폰 메이트 X2 5G의 디자인과 카메라의 장점!! 결국 미국의 무역 제재 탈출이 관건

 

화웨이 폴더블폰 메이트 X2 5G의 디자인과 카메라의 장점!! 결국 미국의 무역 제재 탈출이 관건

화웨이가 예전에 출시했던 폴더블폰 메이트 X2 5G의 디자인을 보면 기대 이상으로 매력적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물론 갤럭시Z 폴드와 비슷한 접히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선입견을 갖

jongamk.tistory.com

구글의 최신 접히는 스마트폰 구글 픽셀 폴드!! 삼성 갤럭시Z 폴드3와 다르다고 할 수 있나?

 

구글의 최신 접히는 스마트폰 구글 픽셀 폴드!! 삼성 갤럭시Z 폴드3와 다르다고 할 수 있나?

구글에서도 접히는 최신 스마트폰 구글 픽셀 폴드가 출시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삼성 갤럭시Z 폴드3와 다르다고 할 수 없을 정도로 빼박~ 똑같다고 해도 반박할 수 없는 모습에 놀랐습니다. 물

jongamk.tistory.com

최신 중국폰 리얼미 GT2 Pro 광각카메라 화각 150도에 스마트폰 최초 어안모드까지 제공했는데

 

최신 중국폰 리얼미 GT2 Pro 광각카메라 화각 150도에 스마트폰 최초 어안모드까지 제공했는데

개인적으로 광각카메라를 좋아해 풀프레임 카메라도 FE16-35 렌즈를 사용하고 있어요. 국내 스마트폰 중에 광각카메라를 처음 제공한 제조사가 LG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기억으로는 120도 내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