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최신 엘지 통돌이 세탁기(TS24BVD) 스마트폰으로 원격제어가 가능해!! 인공지능 기능도 탑재해

by 핑구야 날자 2022. 3. 10.
반응형

최신 엘지 통돌이 세탁기(TS24BVD)가 출시되었는데 놀란것은 스마트폰으로 원격제어가 가능하고 인공지능 기능도 탑재가 되었다는 사실입니다. 물론 인공지능은 딥러닝 기간에 따라 지능 수준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엘지 통돌이 세탁기가 인공지능을 제공한다고 해도 한계가 있겠죠. 어찌 되었든 LG전자가 다양한 상황을 통해 최적의 세탁 조건을 제공하기 위해 적용한 인공지능이기 때문에 일상에서 사용하는 데는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에는 드럼세탁기 등 최신 세탁기도 있지만 공간이나 필요에 따라서는 최신 엘지 통돌이 세탁기(TS24BVD)를 고민하는 분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세탁물의 양은 커지고 사이즈는 그대로

 

LG전자의 최신 엘지 통돌이 세탁기는 부피가 작은 사이즈가 아니기 때문에 세탁물의 부피가 크거나 많은 양의 빨래도 한 번에 세탁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용량입니다.

 

 

다가구나 가족수가 많은 가족에게 적합한 엘지 통돌이 세탁기(TS24BVD)는 세탁 용량은 무려 24kg으로 국내 가정용 통돌이 세탁기 가운데 가장 급니다. 그 동안 2번에 나눠서 세탁을 했던 분이라면 고민해볼 만하겠죠.

 

 

엘지 통돌이 세탁기는 22kg 통돌이 세탁기 대비 내부 세탁통의 용량은 더 커졌지만 제품 외관 크기는 동일하기 때문에 기존의 공간을 그대로 사용해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LG전자의 엘지 통돌이 세탁기는 DD(Direct Drive)모터와 함께 편리한 인공지능 기능을 적용해 동급의 세탁기와 차별화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원격제어 및 인공지능 그리고 건조기 페어링

 

특히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인공지능세탁코스를 탑재해 세탁물 무게를 감지한 후 학습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류 재질을 파악해 LG전자만의 세탁방법인 6모션 가운데 최적의 모션조합을 선택해 세탁 강도를 결정합니다.

 

 

쉽게 말하면 속옷 등 섬세한 재질의 의류인 경우에는 옷감 보호를 위해 두드리기, 주무르기 등의 모션을 선택하고 주무르기 모션의 세탁 강도를 낮추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 LG 씽큐(LG ThinQ) 앱을 다운로드하여 엘지 통돌이 세탁기와 연결하면 다양한 편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LG 씽큐 앱에서 원격제어 기능을 설정하면 집 밖에서도 세탁기의 전원, 코스선택, 일시정지 등을 조작할 수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 기본 코스 외에도 옷 한 벌을 짧은 시간에 세탁하는 한 벌 세탁처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세탁 코스를 LG씽큐 앱에서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기능 중에 하나는 엘지 통돌이 세탁기로 세탁을 30회 할 때마다 통살균이 필요한 시점을 알려주는 통살균 코치 기능, 세탁기의 고장 원인과 해결법을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진단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LG전자가 2020년 3월 이후 출시한 트롬 건조기와 연동시킬 수 있는 스마트 페어링 기능을 사용하면 세탁기가 세탁코스 정보를 건조기에 전달해 건조기가 알아서 건조코스를 설정하게 됩니다. 그래서 세탁을 한 후에 건조기에 세탁된 빨래를 넣기만 하면 됩니다. 엘지 통돌이 세탁기 신제품의 가격은 출하가 기준 148만원입니다.

 

최신 LG통돌이 세탁기 저렴하게 구매하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트롬 세탁기 스팀 펫(F24EDE)와 LG 트롬 건조기 스팀 펫(RH17ETE) 욕심나는 이유

 

LG 트롬 세탁기 스팀 펫(F24EDE)와 LG 트롬 건조기 스팀 펫(RH17ETE) 욕심나는 이유

LG 트롬 세탁기 스팀 펫(F23EDE)와 LG 트롬 건조기 스템 펫(RH17ETE) 출시로 집콕생활이 많은 요즘 더욱 깔끔한 실내 생활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런데 위 아래로 설치했을 때 콘트롤 대쉬보드가 중

jongamk.tistory.com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 7개월째 사용!! 활용 꿀팁 소개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 7개월째 사용!! 활용 꿀팁 소개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을 사용한 지 벌써 7개월이 되었네요. 의류관리기가 생소했던 아이들이 오히려 더 많이 사용하는 거 있죠. 퇴근이나 외출을 하고 오면 옷을 벗어 운동기구에 걸

jongamk.tistory.com

세탁건조기 LG 트롬 워시타워(W16KS)는 아내가 보면 안되는 가전제품!! 어떤 장점이 있을까?

 

세탁건조기 LG 트롬 워시타워(W16KS)는 아내가 보면 안되는 가전제품!! 어떤 장점이 있을까?

LG 트롬 워시타워(W16KS)는 디지털 언베일링을 통해 백색가전제품계에 또 하나의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LG 트롬 워시타워를 아내가 보면 안되는 가전제품으로 정의하고 싶습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