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빈티지 스타일 방수 에코백을 2022 E1 1천포인트특권 이벤트로!!

by 핑구야 날자 2022. 4. 20.
300x250
반응형

2022 E1 1천포인트특권 이벤트로 빈티지 스타일의 방수 에코백을 받아 보세요. 방수가 되서 좋지만 뒤집어서도 사용할 수 있어 더 좋아요. 수소, 전기 그리고 신재생에너지 등을 공급하는 친환경 전문에너지 기업 E1이 품질 좋은 상품을 해마다 오렌지카드 회원을 위해 1천포인트특권 이벤트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E1의 친환경 전문에너지와 ESG경영을 고객들에게 잘 알릴 수 있는 친환경 에코백으로 결정되었습니다. 1천포인트는 현금으로 계산하면 1천원입니다. 오카 회원은 부담없이 빈티지 스타일의 패셔너블한 방수 에코백을 특템할 수 있으니 서둘러 보세요. 그럼 2022 E1 1천포인트특권 이벤트 소식과 친환경에너지 기업으로 거듭나는 E1의 반가운 소식도 함께 전해드릴게요.

 

 

1천포인트특권 이벤트의 에코백은?

 

해마다 오카회원들을 위해 신박한 1천포인트특권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E1!! 올해 준비한 선물인 에코백은 어떤 의미와 특징이 있을까요.

 

 

 

E1을 LPG 전문기업으로 알고 계시겠지만 앞으로는 수소, 전기 그리고 신재생에너지등 친환경 전문에너지 기업으로 변화되는 모습을 더 많이 보게 될 것 같아요.

 

 

E1은 오랜 준비 끝에 지난 2021년 11월에 오렌지플러스라는 복합충전소를 런칭해 LPG는 물론 수소와 전기를 충전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1천포인트 특권은, 친환경 에너지 전문기업 E1에 걸맞는 제품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바로 친환경 티티 에코백입니다.

 

활용성이 높은 찐 에코백에 이런 특징이~

 

티티 에코백은 그 소재부터가 특별하고 실속있는 수납도 가능한데, 일반적인 중저가 에코백(중국생산)과 달리 안전과 환경에 더 신경을 쓴 Made in Korea 제품입니다.

 

 

E1의 에코백 내부는 국내 발생 리사이클 나이론, 면 그리고 폴리 등 원단을 사용했으며 외부는 친환경 신소재 타이백(듀폰사) 원단을 사용해 일반 에코백과 격을 달리하였습니다. 특히 구김이 있는 빈티지 스타일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에코백에는 E1의 브랜드슬로건 「모두의 친환경」과 22년 광고 슬로건인 「E1이 Green 미래」 2가지 버전이 담겨져 있는데요. 유명 캘리그래피 작가인 이상현 작가의 자연과 환경을 모티브로 형상화한 작품을 에코백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작가의 작품 덕분에 고급스럽고 라벨을 영어로 담은 소재가 더욱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E1의 마스코트 티티는 에코백 코너에 작게 흑백으로 담아 튀지 않도록 하였으며 동시에 에코백과 잘 어울리면서도 캐릭터 굿즈임을 알 수 있게 하였습니다.

 

 

에코백의 사이즈는 50 X 37cm로 기대 이상으로 크기 때문에 데일리백은 물론 패션 소품으로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물론 부담없이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장바구니 등으로 사용한다면 패셔너블한 느낌으로 더 즐겁게 쇼핑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또 하나~ 가볍고 내구성이 좋지만 방수가 되는 에코백이라는 것이 더욱 관심 가는 포인트입니다. 뒤집어 사용할 수 있고 색상, 재질, 디자인이 달라져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에코백을 2개 사용하는 느낌은 보너스~

 

 

수소, 전기 그리고 신재생에너지의 친환경 전문에너지 기업 E1의 1천포인트특권 이벤트 선물 에코백은 어깨끈이 길기 때문에 숄더백처럼 사용할 수 있고 가방 입구 단추가 있고 내부에 포켓을 장착하여 편리성도 높답니다.

 

 

1천포인트특권 이벤트 응모하고 5월에 우수회원이 되시면 에코백과 100만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1천포인트특권 이벤트에 응모해 행운을 누려 보세요.

 

친환경 전문에너지 기업 E1을 응원하며

 

E1은 2021년 11월 LPG, 수소 그리고 전기를 모두 충전할 수 있는 오렌지플러스 복합충전소를 런칭과 함께 확대 계획을 추진하고 있어 친환경 전문에너지 기업으로 더욱 기대가 됩니다.

 

 

최근 선두기업을 중심으로 ESG활동을 기업 경영으로 도입하고 있는데 E1도 역시 기업 경영 트렌드에 맞춰가고 있습니다. 1천포인트특권 이벤트 선물로 에코백을 결정한 것도 ESG활동의 맥락으로 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친환경에너지 LPG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오는 5월부터 우수회원 기준이 기존 월 190리터 충전에서 월 150리터 충전으로 낮아진다는 반가운 소식도 전합니다.

 

 

몇 번 정도만 충전해도 150리터 달성이 가능하니, 5월에 E1에서 충전하고 1천포인트 특권의 행운도 누려보는건 어떨까요? 앞으로 E1의 다양한 ESG 활동도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에코백 제작기가 유튜브에도 공개되었으니 시청해보면 좋을 듯합니다.

 

 

서울근교 당일여행 봄나들이 코스 여기 어때!! 차량 점검 체크를 하고 떠나야

 

서울근교 당일여행 봄나들이 코스 여기 어때!! 차량 점검 체크를 하고 떠나야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기 시작하면 어디 가까운데 없나 찾게 되는데요. 특히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지친 가족들을 위해 뭐라도 해야할 것 같은 의무감이 들게 되는데요. 봄나들이 코스를 찾다가

jongamk.tistory.com

E1과 티티의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참여로 안전운전 관심 확대 기대

 

E1과 티티의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참여로 안전운전 관심 확대 기대

1단 안전,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고 씌어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가 각계 각층에서 진행되어 있는 거 아시나요. 개인적으로는 친환경 에너지 기업 E1과 E1의 마스코트 티티를 통해

jongamk.tistory.com

분위기가 확 바뀐 LPG 전문기업 E1의 모습!! 무슨 의미를 담았을까?

 

분위기가 확 바뀐 LPG 전문기업 E1의 모습!! 무슨 의미를 담았을까?

친환경 에너지 LPG 전문기업 E1의 모습이 확 바뀐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37년만에 LPG차의 운행 자격에 대한 규제가 풀리면서 많은 운전자들이 LPG 연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LPG전문

jongamk.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