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접히는 아이폰 플립 출시일은 언제? 매력적인 컬러베리에이션으로 역전 될 수도

by 핑구야 날자 2022. 6. 3.
반응형

접히는 아이폰 플립은 출시일은 언제쯤일까요? 지속되는 애플 유저들의 니즈에 서두르지 않는 것 같아 아쉬울 수 있을 텐데요. 애플의 접히는 아이폰 플립의 출시 관건은 코닝의 세라믹 쉴드 스크린 성공 여부에 달려 있다는 소식을 전해 드린 적이 있는데 임박해 보입니다. 빠르면 2023년에 드디어 접히는 아이폰 플립을 만나볼 수도 있다는 소식입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Z 플립도 벌써 4번째 모델 출시를 앞두고 있으니 애플의 입장에서는 상당한 압박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만 여전히 디스플레이 주름을 해결하지 못한 것이 애플의 입장에서는 다행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삼성의 접히는 스마폰도 주름을 좀 더 개선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합니다.

 

 

아이폰 플립 드디어 출시되나?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나느냐? 라는 말이 있듯 지난 몇 달 동안 애플의 첫 폴더블 폰에 대한 다양한 소식들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젠 컬러 베리에이션에 대한 소식까지 전해지고 있습니다.

 

 

최근 소식에 의하면 애플은 첫 번째 폴더블 폰을 개발 중이며 빠르면 2023년에 출시될 예정이라는 반가운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애플과 관련된 소식을 전하는 해외 IT매체들에 따르면 애플은 새로운 폴더블 아이폰의 폼 팩터를 완료했다고 합니다. 아이폰15 플립 등 어떤 브랜드명을 갖게 될지는 모르지만 1년만 더 기다리면 만나볼 수도 있겠네요.

 

 

애플의 폴더블폰 출시와 함께 좀 더 구체적으로 전해진 소식은 기본적으로 아이폰 플립만 출시한다고 합니다. 다시 말해 갤럭시Z 폴드와 같은 태블릿 스타일은 출시하지 않는다는 소식입니다.

 

 

애플이 플립 스타일의 접히는 아이폰을 출시한다는 소식만으로도 놀라운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분명 갤럭시Z 플립과 비교될 텐데 관건은 역시 주름에 대한 해결이겠죠.

 

아이폰 플립의 컬러 베리에이션

 

애플이 빠르면 2023년에 폴더블폰 아이폰 플립을 출시할 수 있다는 소식만으로도 사건이지만 출시되면 좀 더 과감하고 앳지스러운 컬러로 삼성에게 상당히 부담될 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삼성은 슬라이드폰을 준비하고 있기는 하지만 기다려봐야 할 문제고~ 현재로서는 애플의 디자인과 컬러에 대한 부분에서는 삼성이 다소 밀린다는 평판이 있잖아요.

 

 

접히는 아이폰의 출시 목표 중에 하나는 기본 모델 아이폰과 유사한 컬러를 기본으로 다양한 컬러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비록 렌더링 이미지지만 마젠타와 핑크 컬러 등은 정말 블링블링하죠.

 

 

여기에 최근에 아이폰13 알파인 그린과 출시 예정인 애플 워치 8세대의 그린으로 아이폰 플립이 출시된다면 밀리터리 스타일을 좋아하는 애플 유저에게는 환호받겠죠.

 

 

다만 물 들어올 때 노젓는다고 아이폰 플립의 가격이 180만원대 내외가 될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아이폰13 프로맥스와 비슷한 가격이라 생각보다 저렴하다는 평가지만 실제는 더 비싸게 출시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접히는 아이폰 플립은 삼성의 플렉시블 올레드 패널이 탑재되는 최초의 모델이라고 하는데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아이폰 플립은 전면 노치가 없으며 4면의 베젤이 거의 동일하게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갤럭시Z 폴드4 주름 얼마나 펼쳐 출시할까? 내구성 유지와 힌지 디자인 때문에 시간 필요

 

갤럭시Z 폴드4 주름 얼마나 펼쳐 출시할까? 내구성 유지와 힌지 디자인 때문에 시간 필요

접히는폰 이른바 폴더블폰 갤럭시Z 폴드4 출시를 앞두고 이런저런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역시 가장 기대하는 것 중에 하나는 디스플레이 중앙에 있는 주름 처리 여부가 아닐까 싶습니다.

jongamk.tistory.com

스마트워치 신제품 GT3 Pro에서 밴드7까지 다양한 라인업 출시한 화웨이!!

 

스마트워치 신제품 GT3 Pro에서 밴드7까지 다양한 라인업 출시한 화웨이!!

스마트워치 신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 화웨이의 행보가 주목됩니다. 스마트워치 GT3 Pro, 워치 핏2, 워치D 그리고 밴드7을 가성비와 디자인을 앞세워 선보였는데요. 화웨이는 글로벌 네트워

jongamk.tistory.com

삼성 갤럭시워치5 프로 사파이어 유리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달라진 모습 괜찮을까?

 

삼성 갤럭시워치5 프로 사파이어 유리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달라진 모습 괜찮을까?

삼성 갤럭시워치5 프로 출시를 앞두고 여러 가지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6만전자로 불리지만 5만전자가 될지는 코스피를 좀 더 지켜봐야겠죠. 대외 여건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