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데이터마트로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빅데이터 분석 그리고 유튜브 구독자 순위까지

by 핑구야 날자 2022. 7. 20.
반응형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고려하거나 빅데이터 분석을 의뢰할 곳을 찾는다면 데이터마트 솔루션을 검토해보시면 어떨까요. 데이터마트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무료리포트도 받아 볼 수 있어 개인적으로 데이터마트가 업그레이드 전부터 꾸준히 이용하던 솔루션입니다. 특히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고민하는 업체라면 정확한 타켓을 위한 데이터마트의 분석을 의뢰해 보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일부 업체들은 빅데이터 분석이라는 미명 아래 부담되는 분석료를 요구하고 있어 엄두가 나지 않거든요. 그런데 데이터마트는 유튜브 구독자 순위, 유튜브 랭킹을 비롯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부담이 적은 비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괜찮습니다.

 

 

데이터마트의 무료리포트 활용부터

 

일단 유통, 경제, 사회, 패션/뷰티, 테크, 푸드, 문화, 라이트 그리고 각종 이슈를 빅데이터로 분석해 무료리포트를 배포하고 있어 좀 더 정확한 상황을 참고할 수 있다는 것이 흥미롭습니다.

 

 

개인적으로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원하는 이슈나 정보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실질적인 정보를 요청할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특히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필요한 마케팅자료를 얻는데 효과적이라 추천합니다.

 

 

사용자별 맞춤 데이터를 제공하는 게 데이터마트의 강점이기 때문에 카테코리별 공개된 무료리포트 약 100여건, 유료리포트는 20여건으로 기대이상으로 많지는 않지만 지속적으로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마트의 중요한 서비스는 맞춤 데이터 신청입니다. 대기업 뿐만 아니라 중소업체나 신생업체에서 원하는 서비스나 상품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자료를 확보하는 것은 비용과 인력이 필요한데요.

 

 

데이터마트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뿐만 아니라 업체의 서비스와 상품 판매 그리고 논문이나 참고자료가 필요한 개인까지  원하는 마케팅 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역시 비용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데 합리적인 비용으로 필요한 데이터를 1 Day 안에 제공받을 수 있으니 시간이 경쟁력인 요즘 적확한 서비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데이터마트는 독점 데이터 보유를 강점으로 상품 유통 데이터(대형마트 , 편의점 , 소매점 등), 실시간 트렌드 키워드 실시간 이슈 분석, (네이버 실검과 유사) 관심사별 인플루언서 랭킹 확인, 언론사 데이터 키워드 별 노출이 많이 된 언론사 랭킹  등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기업이나 개인이 보관하거나 생성한 중요한 자료를 데이터마트를 통해서 판매도 가능합니다. 자료는 갖고만 있으면 말 그대로 자료지만 데이터마트와 함께 하면 수익이 되기도 합니다.

 

 

추천하고 싶은 데이터마트 서비스

 

일반 개인의 입장에서 활용하는 데이터마트 서비스는 데이터상품과 리포트 상품입니다. 그리고 맞춤 데이터 신청 서비스가 있습니다. 물론 특별한 케이스는 문의를 통해 협의하면 되겠죠.

 

 

개인적으로 데이터마트의 데이터상품을 주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무료도 구매절차를 밟아야 하는데 테크와 경제  그리고 유통 분야에 관심이 많습니다.

 

 

무료이기는 하지만 블로그 인플루언서 랭킹 - 자동차관련 데이터상품을 구매했는데요. 유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도 있지만 업그레이드 전 버전부터 유료는 맞춤 데이터 서비스만 이용하고 있어요.

 

 

구매한 데이터상품은 데이터마트의 마이페이지에 있어 구매한 상품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무료로 제공되지만 수많은 인플루언서들을 모두 조사할 수 없거든요.

 

 

특히 성장성이 높거나 콘텐츠 생상력이 높은 인플루언서를 쉽게 찾을 수 있어 필요한 분들은 도움이 될 겁니다. 블로그에서 유튜브로 많이 이동해 블로그 순위에도 당연히 변동이 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티스토리 블로그는 포함되지 않았다는 겁니다.

 

 

그래서 맞춤 데이터 신청을 티스토리 블로그 랭킹과 영향력 분석이라는 주제로 빅데이터 분석을 의뢰했어요. 분석 키워드, 분석옵션 그리고 분석기간 및 요청사항을 입력하면 됩니다. 혹시라도 조건에 대해 문의가 필요하면 데이터마트에 도움을 받아서 신청하는 것도 좋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랭킹과 영향력 분석에 대해 신청한 이유는 개인적으로 방문자 7,000 ~ 10,000명 정도, 총 방문자도 28,224,762명 그리고 발행한 콘텐츠 수량도 5,000건 이상이라 네이버 블로그 등 인플루언서와 비교해 보고 싶었습니다.

 

 

봄마루의 데이터마트는 오프라인 매장 상품 판매 정보(판매량, 가격변동 추이)부터 뉴스,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랭킹, 언론사 영향력, 실시간 이슈, 쇼핑몰 인기 상품까지 데이터 혹은 리포트를 원하는 만큼만 편리하게 구입하고 판매로 가능한 빅데이터 마트입니다. 시간이 결국 경쟁력인 요즘 보다 빅데이터로 빠른 소비 트렌드를 받아 보시면 어떨까요.

 

데이터 편의점!! 데이터 마트 구경하기

 

스마트폰 A/S 빅데이터 활용 시대!! 스마트폰 자가진단 서비스 엘지 윙 이외에 지원되는 모델

 

스마트폰 A/S 빅데이터 활용 시대!! 스마트폰 자가진단 서비스 엘지 윙 이외에 지원되는 모델

스마트폰이 문제가 되어 개인적으로 A/S를 받아 본 적은 오래 전에 갤럭시 스마트폰 배터리가 부풀어서 교체를 받아 본 이외에는 없었습니다. 그 만큼 스마트폰을 잘 만든다는 말이겠죠. 물론 스

jongamk.tistory.com

LG전자와 등대공장 무슨 관계?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로 제조업을 혁신의 아이콘으로

 

LG전자와 등대공장 무슨 관계?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로 제조업을 혁신의 아이콘으로

LG전자와 등대공장은 무슨 관계일까요? 설마 어두운 밤 바닷가에서 배들에게 길을 안내해주는 등대를 만드는 것은 아니겠죠. LG전자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로 근로자의 안전을 확보하고 다

jongamk.tistory.com

투어박스 네오(TourBox NEO) 사용 후기!! 유튜버 영상편집 작업도구로 빠르고 편하게

 

투어박스 네오(TourBox NEO) 사용 후기!! 유튜버 영상편집 작업도구로 빠르고 편하게

투어박스 네오(TourBox NEO)는 유튜버들의 영상편집뿐만 아니라 사진작사, 일러스트레이터, 만화가, 디자이너, 감독, 편집자 그리고 뮤지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직군에서 사용되는 크리에이터들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