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토마토앱 동네마트장보기는 빠른 배송 외에 어떤 장점이 있을까? 신라면 멀티팩 100원 구매 후기

by 핑구야 날자 2022. 9. 20.
반응형

동네마트장보기 방법은 2가지로 토마토앱으로 쉽고 편하게 무료 또는 저렴한 배달료로 해결할 수 있고 직접 방문해 쇼핑하는 게 있겠죠. 토마토앱을 처음 설치하면 이벤트로 신라면 멀티팩을 100원 구매해보니 완전 기분 좋은 거 있죠. 우리동네 마트 정보 전국 최대인 토마토앱에서 소개된 포시즌 식자재마트에서 쇼핑을 했어요. 웬만하면 배달로 해결을 하는데 바람도 쐴 겸 온라인으로 자주 이용하기 전에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확인도 해 보기로 했어요. 토마토앱에서 포시즌 식자재마트 이외에도 다양한 가게들이 많아서 규모에 살짝 놀랬는데요. 토마토앱은 우리동네 정보 마트 전국 최대라 그런지 정육점, 밀키트/반찬 가게 등 많은 가게들이 등록되어 있어 너무 편할 것 같아요.

 

 

우리동네 장보기어플 토마토앱 하나면 끝!!

 

토마토앱은 우리동네에 있는 마트를 직접 방문할 수도 있지만 온라인으로 저렴한 가격과 무료배달료 또는 저렴한 배달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동네에서 바로 배달을 받을 수 있으니 자주 먹는 우유나 계란 그리고 신선한 과일을 빨리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지역상권도 활성화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니다.

 

 

아이폰의 앱스토어나 안드로리드폰의 Play스토어에서 「토마토」를 조회하여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배달을 받아야 할 정보와 자주 가는 동네마트를 단골매장으로 등록하면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동네 마트 찾기 버튼을 눌러 지도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많이 등록되어 있어 역시 우리 동네 마트 정보 국내 최대라는 게 실감이 났습니다. 혹시 지인이나 친척집에 갔을 때도 위치기반 서비스라 동네에서 쉽게 찾아 저렴하게 구매해서 배달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시즌 식자재마트를 단골매장으로 등록하고 어떤 물건이 있는지 조회해 보았습니다. 와우~ 없는 것 빼고 전부 있는 거 있죠. 매일 먹는 계란과 우유는 물론 과일과 삼겹살 그리고 일상용품까지 말이죠.

 

 

토마토앱을 통해 연결된 포시즌 식자재마트에서는 사장님추천 전단상품 코너를 잘 활용하면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실 때 참고하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물론 상품에 따라서는 가격차이가 크지 않는 품목도 있기는 하지만 대체적으로 생각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마토앱은 동네마트 위주로 서비스하기 때문에 거주지나 현 위치에 있는 동네마트를 이용하면 되겠죠.

 

 

토마토앱에서 가장 가까운 마트에서 구매물품을 선택하여 구매하면 되는데요. 바로 결제를 해도 되고 배달시간에 집에 있다면 방문결제를 해도 됩니다. 1시간 이내로 빠르게 배달이 되기 때문에  더욱 신선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답니다.

 

 

직접 수령해도 되고 식자재마트 인근에 있는 친구에게 선물해도 되겠죠. 상전의 편한 동네친구에게 예상하지 못은 추석 선물을 받았는데 고민하다가 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을 선물로 배달시켰답니다. 부모님이 사시는 동네마트에서 드시고 싶은  것을 주문해 배달시키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신라면 100원 구매후기와 유용한 팁

 

몇 일 지나서 식자재마트 인근에 갈 일이 있어 신라면 100원 특가 이벤트로 구매할 겸 다녀왔는데요. 온라인으로 쇼핑할 수 있는 식자재마트를 직접 방문하는 것도 재미있더라구요. ㅋㅋ

 

 

토마토앱에서 찾은 포시즌 식자재마트에서 9월12일 ~ 9월30일까지 진행되는 쿠폰을 받았어요. 요런 쿠폰은 생각날 때 바로 이용하는 게 정답이죠. ㅋㅋ 단, 일부 마트에서 진행하고 있으니 확인해 보시구요.

 

 

토마토앱으로 배달을 받아 이용하는 분도 많겠지만 확실히 동네마트라서 그런지 인근 아파트 단지 주민들은 포시즌 식자재마트에 직접 방문 쇼핑을 하기도 합니다. 주차장도 2층부터 4층까지 있어 넓고 쾌적했어요.

 

 

포시즌 식자재마트 출입구에 붙어 있는 신라면 멀티팩 100원 안내문이 잘 보이고 붙어 있었고 포시즌 식자재 마트에서 장볼땐? 토마토앱 켜기라는 안내문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포시즌 식자재마트 내부는 넓고 쾌적했는데  정말 다양한 생필품들이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솔직히 매장에 오면 좀 더 많이 사게 되는데~~ ㅋㅋ 일단 오늘은 신라면을 100원에 구매하는 게 주목적이기 때문에 ㅋㅋ

 

 

이번만 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토마토앱에서 주문배달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확인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쇼핑을 하면 할수록 사고 싶은 것들이 참 많아지는 거 있죠.

 

 

그래서 상전에게 양해를 구하는 척 하면서 빠르게 둘러보기 위해 발걸음을 재촉했습니다. 아마도 아이들이 함께 왔었다면 과자도 구매하게 되었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인근에 볼 일이 있어 간단하게 생요거트와 상전이 좋아하는 만두 등을 쇼핑하며 결재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더 저렴하게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소개할게요.

 

 

토마토앱 이벤트페이지에 토마토하나카드 출시소식을 확인해 보니 청구할인 혜택이 있었습니다. 토마토하나카드를 발급받아서 포시즌 식자재마트 뿐만 아니라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어디서나 전국 토마토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3%가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나 더욱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겠죠.

 

 

온라인 주문 시나 포시즌 식자재매트에 직접 방분해도 가능한데 3,650원하는 신라면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박 이벤트라 주변에도 알려주었는데요. 너무 좋아하는 거 있죠.

 

 

스마트폰을 흔들면 바코드가 나타나는데 오프라인으로 결제 시 토마토앱 바코드로 적립과 멤버십 이용하면 토마토앱에서 구매한 품목들을 확인할 수 있어 유용했어요. 그리고 토마토앱의 장점 중에 추천하고 싶은 서비스가 있는데요 바로 Group Point입니다. 혼자 모바일과 마트방문 구매로 쌓인 토마토포인트가 부족할 때 가족과 동네 친구들과 포인트를 함께 모아서 사용할 수 있어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우리동네 마트가 있는지 지금 바로 확인히고 100원으로 신라면도 구매해 보세요.

 

갤럭시스마트폰에서 토마토앱 바로가기

아이폰에서 토마토앱 바로가기

 

LG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 일체형과 분리형 차이와 장단점\

 

LG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 일체형과 분리형 차이와 장단점

LG전자의 엘지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일체형과 분리혈 2가지가 있는데요. 스타일별로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차이를 비교하기는 애매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엘지 인덕션을 사용

jongamk.tistory.com

갤럭시S23 울트라를 기다리지 않고 아이폰14 프로로 교체하는 이유 애플페이 때문일까?

 

갤럭시S23 울트라를 기다리지 않고 아이폰14 프로로 교체하는 이유 애플페이 때문일까?

아이폰14 프로를 선택하려는 분 중에 갤럭시S23 울트라를 기다리지 않는 이유가 있다면 무엇일까요. 한번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면 아이폰으로 옮기기 쉽지 않고 반대로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안

jongamk.tistory.com

애플워치8과 갤럭시워치5 체온측정기능 제공 여부는 승인절차 스피드에 따라 최신 스마트워치 승패 갈려

 

애플워치8과 갤럭시워치5 체온측정기능 제공 여부는 승인절차 스피드에 따라 최신 스마트워치

애플워치8에 체온측정기능이 탑재될 것이라는 전망과 함께 이미 출시된 갤럭시워차5의 체온측정기능 사용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체온의 변화로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도 있기 때문에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