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Z402MEE151) 용량별 가격 부담은?(Feat. LG전자)

by 핑구야 날자 2022. 9. 24.
반응형

스마트폰으로 컨틀롤 할 수 있는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Z402MEE151) 스탠드식부터 뚜껑식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김치냉장고는 가격 때문에 교체시 LG전자 제품을 구매하지 않았는데 여전히 가격적인 부담은 있네요. 예전에는 김치냉장고를 사용하지 않고 냉장고에 보관해서 사용했었지만 이젠 완전 분리해서 사용하게 된는 것이 자리 잡은 것 같아요. 그리고 스마트폰과 연결해 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특히 LG전자는 오브제컬렉션 라인업으로 디자인에 더욱 신경을 쓰면서 공간인테리어 가전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를 하였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Z402MEE151)은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김치냉장고도 공간인테리어 오브제

 

LG전자는 오브제컬렉션 브랜드를 통한 다양한 라인업으로 가전제품을 공간 인테리어 소품으로서 디자인을 하며 주방의 분위기를 바꾸고 있습니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를 무려 9종이나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겨울 김장을 앞둔 수요를 감안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전제품은 스마트폰과 연동하는 것은 기본이고 이젠 공간인테리어로서 자리를 잡아가는 듯합니다. 중소업체의 김치냉장고들은 점점 소비자의 선택에서 힘들어지는 것 같아요.

 

 

공간 인테리어 가전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김치냉장고 신제품에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라인업을 강화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비고를 비롯해 먹을 만큼만 주문해서 먹는 분위기와 줄어드는 김장세대 등 수요의 분위기는 기대만큼 높지 않아 LG전자도 고민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의 용량별 가격과 특징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인기 모델 491L에 이번에 402L 스탠드식부터 128L 뚜껑식까지 확대 적용한 것은 수요 감소에 대한 대응이 아닐까 생각도 듭니다.

 

 

스탠드식 신제품(Z402MEE151)은 평평하고 깔끔한 도어 디자인에 전문가가 엄선한 컬러가 더해져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와 함께 설치하면 하나의 제품처럼 일체감을 주면서 주방 인테리어에도 분위기 전환이 됩니다.

 

 

LG전자가 밀고 있는 LG UP가전의 첫 번째 김치냉장이기 때문에 소비자들도 더 관심을 갖게 되는데요.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사용하면서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반응이 좋을 듯합니다.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는 위쪽 칸에서 좌우 공간 온도를 따로 설정하고 다양한 식재료를 구분해 보관하는 다용도 분리벽이 있으며 입체냉각·쿨링케어·냉기지킴가드 등 3단계 냉기케어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무엇보다 김치맛을 살려주는 유산균을 최대 57배까지 늘려주는 New 유산균김치+ 기능과 LG 씽큐 앱으로 포장김치 바코드를 찍고 제조일자를 입력하면 최적의 온도·시간으로 맛있게 익혀주는 인공지능 맞춤보관 등은 놀랍습니다.

 

 

에너지소비효율은 1등급이며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 신제품은 용량에 따라 스탠드식 7종, 뚜껑식 2종 등 모두 9종으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 스탠드식 출하가는 120만~417만5천원, 뚜껑식은 62만~124만원입니다. 스탠드식은 최고 400만원대라 부담이 좀 있죠. 보관 목적과 취향에 따라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는 1도어 김치, 냉장, 냉동 전용 컨버터블 패키지 오브제컬렉션 신제품도 이달 말부터 순차 출시합니다.

 

 

1도어 스타일은 도어 전면을 터치하면 냉장고가 자동으로 문이 열려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문 여는 방향을 원하는 대로 좌우로 바꿀 수 있는 점도 장점입니다. 엘지 컨버터블 패키지 오브제컬렉션 신제품은 김치/냉장/냉동 전용 모델의 용량이 각각 324L, 386L, 324L이며. 가격은 각각 185만, 165만, 175만원입니다.

 

쿠팡에서 김치냉장고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 일체형과 분리형 차이와 장단점

 

LG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 일체형과 분리형 차이와 장단점

LG전자의 엘지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일체형과 분리혈 2가지가 있는데요. 스타일별로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차이를 비교하기는 애매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엘지 인덕션을 사용

jongamk.tistory.com

식물 채소 햇빛 없이 키우는 식물생활가전 엘지 틔운 미니!! 편의점 대여료 가성비 어떨까?(feat. LG전자)

 

식물 채소 햇빛 없이 키우는 식물생활가전 엘지 틔운 미니!! 편의점 대여료 가성비 어떨까?(feat. L

식물생활가전제품으로 출시된 LG전자의 엘지 틔운 미니를 직접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편의점에서 대여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요즘 채소값이 많이 올라 직접 키워서 먹는 분

jongamk.tistory.com

LG전자 엘지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 주방 인테리어로 좋지만 단점이라면

 

LG전자 엘지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 주방 인테리어로 좋지만 단점이라면

엘지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도 오브제컬렉션 라인업으로 추가되었습니다. 주방 인테리어의 완성이라고 할 수도 있는데 살작 고민이 되는 부분이 있기도 합니다. 세입자의 입장이라면 주인에게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