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수제맥주 제조기 엘지 홈브루 맥주 8가지 캡슐 패키지 종류와 가격!! 다양하고 시원한 맥주 만드는 방법!! ?(feat. LG전자)

by 핑구야 날자 2023. 6. 24.
반응형

집에서 캡슐로 만들어 마시는 시원한 수제맥주로 무더위를 날리면 어떨까요. 시원한 맥주 첫 모금의 청량함을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즐길 수 있으니 참 좋은 세상이죠. LG전자의 수제맥주 제조기 엘지 홈브루로 만들어 마실 수 있습니다. 구매해도 좋지만 렌탈로도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예전에 기회가 되어 집에 엘지 홈브루를 사용하면서 마셔 본 시원한 맥주가 다시 생각나는 여름입니다. LG전자는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가전제품을 많이 개발하는 것 같아요. 처음 엘지 홈브루를 보고 과연 성공할까? 의문도 있었던 게 사실입니다. 수제맥주 제조기 엘지 홈브루로 시원한 맥주를 마시기 위해서는 제조 기간이 필요한데 기간도 줄어 더욱 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수제맥주제조기 엘지 홈브루 캡슐 종류

 

LG전자가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엘지 홈브루를 처음 사용해 본 게 벌써 3년전입니다. 그동안 제조시간도 단축하고 캡슐 종류도 늘어났습니다.

 

 

최근 수제맥주 제조기 엘지 홈브루에 마일드 IPA 캡슐 패키지를 추가함으로써 총 8가지 캡슐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엘지 홈브루는 세계 최초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를 찾는 분들이 더 늘어나지 않을까 싶네요.

 

 

엘지 홈브루는 2019년 출시 이후 인디아 페일 에일, 페일 에일, 흑맥주, 밀맥주, 필스너, 레드 에일 그리고 스파이시 IPA 등 캡슐을 제공해 왔습니다.

 

 

올해 판매된 홈브루 캡슐 약 70%가 인디아 페일 에일, 페일 에일 등 에일 계열임을 감안해 이번에 마일드 IPA를 출시했습니다. 새로 추가된 캡슐 마일드 IPA는 진한 갈색과 풍부한 홉향이 특징인 영국식 맥주로 더욱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마일드IPA가 추가됨으로써 LG전자의 엘지 홈브루로 만들 수 있는 맥주 캡슐의 종류는 모두 8종이 되었습니다. 수제맥주 제조기 엘지 홈브루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선택의 범위가 더욱 넓어져 올여름 더욱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겠죠.

 

 

엘지 홈브루 캡슐 가격과 수제 맥주 만드는 방법

 

엘지 홈브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IPA 캡슐 출하 가격은 42,900원입니다. LG전자가 프리미엄 수제 맥주 제조기 엘지 홈브루로 즐기는 8번째 캡슐 패키지 마일드 IPA(Mild IPA)로 어떻게 집에서 맥주를 만들어 마실 수 있을까요?

 

 

LG전자 수제맥주 제조기 엘지 홈브루는 캡슐형 맥주 원료 패키지와 물을 넣으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 복잡하고 어려운 맥주제조 과정을 자동화한 수제맥주제조기로 만들 수 있습니다.

 

 

집에서도 손쉽게 자신만의 프리미엄 맥주를 만들 수 있으니 참 좋은 세상이죠. 맥주제조의 기능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오브제로서도 한 몫하도록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적용한 신제품을 출시했거든요. 벌써 1년이 되었네요.

 

 

오브제컬렉션 엘지 홈브루 덕분에 출시 이후 약 1년간 홈브루 판매량은 이전 1년 대비 2배 이상 성장했다고 하니 역시 디자인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LG전자의 수제맥주 제조기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6월 22일부터 7월 2일까지 부산 신세계 백화점 센텀점에서 「집에서 보내는 휴가(Staycation)」를 테마로 가구 브랜드 빌드웰러와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열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빌드웰러는 접착이나 용접 없이 몇 가지 부품만으로 체결해 모듈형 가구를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LG전자는 엘지  홈브루와 빌드웰러 가구로 홈바를 연출하고 고객에게 나만의 홈바를 제안하고 팝업스토어에서 엘지 홈브루를 구매하면 15만원 할인 및 맥주 캡슐 1종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공간 적게 차지하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6인용 식기세척기(DTC2NE)!! 씽크대에 놓고 사용하기 딱 좋아!!(feat. LG전자)

 

공간 적게 차지하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6인용 식기세척기(DTC2NE)!! 씽크대에 놓고 사용하기 딱

LG전자의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6인용 식기세척기(DTC2NE) 보셨나요? 우리는 빌트인으로 12인용 식기세척기를 사용하고 있어요. 식사 후에 바로 사용하기에는 크지 않냐고 하지만 세끼를 먹고 저녁

jongamk.tistory.com

최신 창호형 에어컨 엘지 휘센 오브제컬렉션 엣지 달라진 점 3가지!! 전년도 가격과 비교하면?(feat. LG전자)

 

최신 창호형 에어컨 엘지 휘센 오브제컬렉션 엣지 달라진 점 3가지!! 전년도 가격과 비교하면?(fea

최신 창문형(창호형) 에어컨은 스탠드 에어컨의 용량으로 방마다 커버하기 힘들고 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하는 데 부담이 있는 분들에게 적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창문형(창호형) 에어컨

jongamk.tistory.com

엘지 휘센 오브제컬렉션 듀얼에어컨과 타워에어컨 비교와 매립배관형과 일반배관형 차이!! 평형별 냉방면적 용량

 

엘지 휘센 오브제컬렉션 듀얼에어컨과 타워에어컨 비교와 매립배관형과 일반배관형 차이!! 평형

LG전자의 엘지 휘센 오브제컬렉션 듀얼에어컨과 엘지 휘센 타워에어컨을 비교하는 이유는 실속과 트렌드 사이에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서입니다. 참고로 매립배관형과 일반배관형의 차이도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