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중고차시세, 중고차가격비교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사이트 싹~ 뒤져보다가 빵터진 중고차 유카 동영상

by 핑구야 날자 2014. 6. 13.
반응형

중고차시세,중고차가격비교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사이트 싹~ 뒤져보다가 빵터진 중고차 유카 동영상을 통해서 중고차가격비교, 중고차시세와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사이트로 현대자동차 협력업체 중고차브랜드 유카를 북마크해 놓았어요. 중고차가격비교,중고차시세는 워낙에 믿을 수 없는 경우가 많다보니 으례 그러려니 한답니다. 믿을만한 중고차도 역시 마찬가지구요. 매의 눈으로 보지 않으면 구별하기 어렵죠. 그래서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사이트를 몇개 가지도 있는데요. 왜냐구요. 중고차시세를 크로스체킹해보는게 그마마 정확할 것 같아서요. ㅋㅋ 중고차시세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사이트 싹 뒤져보다가 현대자동차 협력업체 중고차브랜드 유카의 동영상을 통해 빵터졌답니다.



속고 사는게 중고차 속지 않으려면


중고차를 선호하는 이유는 돈때문이죠. 물론 돈이 많아도 중고차를 잘 고르면 새차 부럽지 않을 수도 있거든요. 그래서 좀 여유가 있을때 중고차시세나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사이트를 둘러보곤 합니다. 그런데 딱~~ 내맘에 들어 큰 맘먹고 가보면 매매가 되어 없다고 하거나 한참있다고 오더니 문제가 생겨 다른차를 추천하기도 합니다. 젠장~~ 그래서 어줍지 않은 중고차 사이트는 잘 믿지 않아요.



그렇다보니 중고차시세나 중고차가격비교를 하기 위해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사이트 몇개를 비교사이트로 북마크하고 마음에 들면 같이 비교해보곤 합니다. 그래야 허위매물에 속지 않게 되거든요. 세상에 공짜는 없고 싸면 십중팔구는 속게 되는게 일반적이죠. 그리고 타이어를 확인합니다. 같은 주행거리의 타이어끼리 비교해보면 중고차매매상을 신뢰할 수 있는지 짐작은 할 수 있답니다.



최근에 지인의 추천으로 알게된 현대자동차 협력업체인 중고차브랜드 유카를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목록에 추가했어요. 그런데 중고차브랜드 유카에서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 매매사이트라는 걸 알리기 위한 홍보동영상을 보고 빵~~ 터진거 있죠.



시골길에서 멈춘 세단~~ 아무래도 중고차인듯 해요. 그런데 소한마리가 세단을 훌쩍 넘는 거 있죠. 중고차를 속아서 구매했다면 걸 임팩트있게 알려주는 동영상이죠.ㅋㅋ 소가 넘어간~~ 양복 빼입고 고향으로 가는 셀러리만의 비애입니다. ㅋㅋ



중고차시세, 중고차가격비교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사이트를 제대로 찾으려면 시스템이 잘 갖춰진 중고차사이트를 선택하라는 메세지입니다.



오히려 남성이 속고 여성이 안내하는 모습이 역설적입니다. 기계치가 많은 여성운전자들이지만 꼼꼼하고 현명하게 판단하는것은 남성보다는 여성이 더 낫다는 거죠.



중고차매매사이트 선택의 기준은 저가공세가 아니다.


중고차시세, 중고차가격비교등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사이트를 선택할때 상식적으로 판단하는게 정답인것 같아요. 직원이 관리를 빨리 하지 못해 매도가 된 자동차정보가 남았다는 둥~~ 이렇게 시스템이 엉성한 사이트는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죠.



중고차가격비교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사이트 중고차브렌드 유카에서 전문차량평가사가 직접 평가를 한다는 말은 100% 믿지 않아요. 제 눈으로 확인을 하지 않았기 때문이죠.



다만 중고차 브랜드 유카에서 말하는 24시간내 명의 이전과 자동차 승계 동시 송금 그리고 허위매믈이 없는 유카 매입차량 판매는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라 신뢰가 갑니다.



그리고 또 하나 현대자동차 가격보장서비스 협력업체라서 일반 중고매매사이트와는 시스템이 달라 오히려 낫습니다. 입으로만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 매매사이트,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사이트, 신뢰할수있는 중고차매매사이트라고 떠드는 중고차매매사이트보다는 훨씬 안전하죠.

출고기간별 가격보장율 확인하기


새차를 사기 위해 자신의 차를 매도하더라도 구매시 신뢰할 수 있다면 당연히 중고차 브랜드 유카와 같은 중고차 매매사이트를 이용하는게 더 안전하겠죠. 물론 유카의 자동차 정보만 확인하는 것보다는 중고차 매매사이트 한두개 더 알아보는게 현명하겠죠.


현대자동차 협력업체 중고차 브랜드 유카 장점과 아쉬움


중고차시세, 중고차가격비교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사이트 싹~ 뒤져보다가 빵터진 유카 동영상 잘 보셨나요.ㅋㅋ 두번째 동영상은 빵터질 영상은 아니지만..ㅋㅋ 중고차브랜트 유카의 장점은 무사고인지 사고차량인지 구별이 되도록 리스트업을 해준다는 겁니다. 오히려 정직하게 알려주는게 중고차 매매를 하는 입장에서는 안심이 되죠.



지역별로 중고차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아요. 다만 아쉬움이 있다면 검증된 매물만 있어서 판단하기는 편한데 좀 더 많았으면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서울은 상봉지점에서 거래를 하게 되는데~~ 가까운 중고매매업체에서 속고 구매하는 것보다야 훨 낫지만요.



중고차 구입시 신차급차량, 짧은 주행거리, 무사고차량, 내외관 우수차량으로 구분이 되어 있어요. 중고차를 구매하는 포인트에 따라서 선택이 쉽게 되어 있어요.



중고차 매도에 있어서도 정해진 보장율에 따라서 현대자동차 가격보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특별히 실갱이를 하거나 찜찜한게 없죠. 

출고기간별 가격보장율 확인하기


현대자동차 협력업체 중고차브랜드 유카는 2006년에 설립해 자본금은 90억을 넘어요. 직원수는 70여명으로 2014년 6월 현재 서울시에 본점을 두고 7개 지점(상봉지점, 광명지점, 수원지점, 천안지점, 대전지점, 대구지점, 전주지점)을 운영하고 있어요.

유카 중고차매매사이트 바로가기

K3시승기 - K3를 구매하고 싶었던 이유, 우리집 첫차로 강추하고 싶은 세단

뉴 쏘렌토R 시승기,셋째딸 같은 뉴 쏘렌토R의 스마트하고 세심한 기능에 훅~ 갔던 하루

싼타페 자동차매트 추천으로 교체한 하도FNC 아프리카 디프리매트 후기-자동차매트 구매요령과 차이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