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캐주얼게임 피쉬아일랜드:정령의 항로와 함께 떠나는 여름휴가!! 모바일사전예약으로 휴가 중 킬링타임용으로

by 핑구야 날자 2018. 7. 12.
반응형

신나는 여름휴가에 걸 맞는 캐주얼게임 피쉬아일랜드:정령의항로가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모바일 사전예약을 하면서 바다로 계곡으로 떠나는 여름휴가에 피쉬아일랜드:정령의항로 와 함께 한다면 더욱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휴가를 떠나기 전에 오픈을 해야 하겠지만 말이죠. ㅋㅋ 캐주얼게임 피쉬아일랜드:정령의항로가 기대되는 것은 전작이 전체 매출 4위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고 누적 다운로드만 무려 500만을 기록했죠. 그만큼 IP가 탄탄한 게임이기 때문에 이번에도 기대이상으로 만족시켜 주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피쉬아일랜드:정령의항로에 대한 소개와 모바일사전예약의 혜택을 알아 보겠습니다.



여름휴가 전에 만나볼 수 도


얼마 전에 이미 CBT가 종료된 거 알고 계시죠. 몰랐다구요? 그럼 지금 알면 되죠. ㅋㅋ CBT가 끝났기 때문에 바로 정식론칭을 하지 않겠어요.




그럼 여름휴가에 맞춰 계곡이나 바다에서 시원하게 폭포소리와 파도소리를 들으면서 피쉬아일랜드:정령의항로를 즐긴다면 더욱 실감이 날 것 같아요.



무더운 여름에 너무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면 안좋으니 잠시 그늘에서 캐주얼게임 피쉬아일랜드:정령의항로와 함께 휴식을 취하면서 보내는 게 건강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캐주얼게임 피쉬아일랜드:정령의항로의 특징


캐주얼게임 피쉬아일랜드:정령의항로는 제목 그대로 낚시 게임입니다. ㅋㅋ 특이한 것은 리듬액션 방식을 통해 타이밍에 맞춰 화면을 터치하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 피쉬아일랜드

▲ 피쉬아일랜드:정령의항로


동영상으로 보면 전작에 비해서 더욱 화려해진 그래픽과 사운드로 몰입감을 극대화 시키려고 노력한 흔적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게임이기는 하지만 캐릭터, 정령, 육성, 물고기 거래, 장비 및 코스튬 성장 등등 RPG요소도 가미가 되었기 때문에 더욱 흥미롭게 재미있는 게임이랍니다.



더욱 기대가 되는 것은 전작에 비해 물고기, 정령, 코스튬의 종류가 확장되었기 때문에 기다리고 있는 낚시 게이머들을 설레이 게 합니다.



캐주얼게임 피쉬아일랜드:정령의항로는 원버튼 게임이기 때문에 조작이 일단 쉬워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평가를 받았어요.



CBT에 참여한 게이머들의 의견은 접근성만 높을 뿐만 아니라 캐릭터 성장 시스템, 그래픽과 사운드에서도 몰입감을 높여 주어 기대를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대형 어종을 캐스팅 할 때 화려한 연출 시스템을 통해 낚시터에서 느끼는 손 맛이나 뷰에 가까운 즐거움을 느끼게 해 준다는 평가입니다. 그 밖에 낚시 편의 기능도 좋은 점수를 받아 론칭시 많은 이야기가 나올 것 같아요.




모바일사전예약의 혜택


역시 재미난 게임은 모바일사전예약도 기대가 되는데요. 나중에 하지 뭐~~ 그런 마음을 먹는 것 보다는 간단하게 사은품을 남길 연락처만 남기면 되기 때문에 해 주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사전예약 혜택을 받을 연락처만 남기면 되기 때문에 너무 간단하죠.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이 아이폰인지 안드로이드폰인지 선택은 먼저 하시구요. ㅋㅋ



캐주얼게임 피쉬아일랜드:정령의항로 모바일사전예약에 연락처만 남겨 놓아도 귀욤귀욤 핑핑헤어와 의상을 100% 받을 수 있으니 놓치면 아깝겠죠.



피쉬아일랜드:정령의항로에서 캐릭터명과 클럽명이 참 중요한데요. 이름 따라 간다고 하잖아요. 대어~ 대물~ 낚시광 등등 어여~ 어여~ 선점하세요.



그리고 캐주얼게임 피쉬아일랜드:정령의항로의 공식카페에 가입한 회원수에 따라서 골드, 마린, 패션장비 뽑기권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 가져 보세요. 7월 20일 정도에 여름휴가 갈 계획인데 그때 까지는 캐주얼게임 피쉬아일랜드:정령의항로의 손맛을 볼 수 있겠죠.

피쉬아일랜드:정령의항로 사전예약

피쉬아일랜드:정령의항로 공식카페

[관련글]

땡처리항공으로 떠나는 땡처리자유여행으로 얼나마 저렴한가? 땡처리패키지 선택하는 방법은?

모바일게임신작 중 슈팅게임 로그라이프!! 슈팅과 RPG를 통한 전투시스템의 매력에 빠져보니

낚시게임 빅피쉬2 스마트폰게임추천 이유가 손맛 때문일까 빅피쉬2 공략법 때문일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