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LG전자 커뮤니케이션 파트너 더블로거 13기 발대식!! 인공지능 스피커 엑스붐 AI 씽큐(WK7)도 받아

by 핑구야 날자 2019. 2. 3.
반응형

2019년 첫 기업 퍼트너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LG전자 커뮤니케이션 파트너 더블로거 13기 20명이 한자리에 모여 한 해를 시작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여의도 트윈타워 33층에서 발대식이 있었는데요. 기존에 열심히 활동을 하셔서 계속 활동을 하게 된 분들도 있고 새로 본 분들도 있었습니다. IT관련 세미나에서 알고 지내던 분들도 있어 무척 반가웠습니다. 아쉽지만 올해 개인적인 일로 지원하지 않은 분들을 못 보게 되어 내내 서운함 마음이 들었답니다. 처음 더블로거와 인연을 맺었을 때의 마음가짐으로 간만에 더블로거 13기 발대식을 핑계로 소식을 전해 봅니다.



LG전자 더블로거는 매월 정기모임을 통해 각종 IT관련 소식과 소셜미디어를 활용하기 위한 교육과 지원을 받게 됩니다. LG전자가 출시되는 신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있지만 임원들과의 대화를 통해 현장의 이야기를 전하고 개선이 되어가는 것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큰 보람 중에 하나 입니다.




LG전자 커뮤니케이션 파트너 더블로거 13기의 멤버들을 보니 예전에는 블로그만 운영을 했었는데 대부분 유튜브를 추가로 운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니 대단한 것 같아요.



LG전자와 함께 더욱 성장하길 바라며 소비자를 위한 소통을 위한 더블로거13기의 활동에 많은 지원을 하겠다는 LG 오세천 상무의 환영사로 더블로거 13기 발대식이 시작되었습니다.



LG전자 홍보실과 광고대행사 차이의 직원 소개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13기 더블로거들의 인사와 함께 각자를 소개할 수 있는 퀴즈로 진행되었습니다. 퀴즈를 통해 서로를 알고 선물도 선물도 받았습니다.



올해 CES에 참석한 더블로거들이 준비한 선물로 깜짝이벤트를 진행하여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되었습니다. 열심히 활동한 분들은 CES, IFA, MWC 등 국제 행사에 참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있습니다.



1월 생일자가 3분이나 있었어요. LG 더블로거는 매월 생일자를 위해 선물과 함께 축하를 해주는 문화가 있어요. 그래서 더욱 친해지기도 하죠.



전문 포토그래퍼가 더블로거 13기의 개인 프로필 사진을 다양한 포즈로 촬영을 해 주었어요. 수십가지의 포즈를 취하는 멤버도 있었어요. 연예인들이나 찍는 프로필 사진을 촬영하니 기분이 묘하더라구요.




더블로거는 팀별로 활동을 하게 되는데요. 팀장과 팀원 4명이 한 팀이랍니다. 각 팀별로 다향한 팀사진도 촬영하면서 발대식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그리고 메르디안 사운드와 가전제품을 연결해 하용할 수 있는 인공지능 스피커 엑스붐 AI 씽큐(WK7)와 차이에서 준비한 해외 여행시 필요한 물품 세트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저녁식사 장소로~~



모두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자리를 이동하였습니다. 음식점에서 좀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서먹했던 분들과 뻘리 친해질 수 있었습니다. 2차는 다음 정모 때 하기로 하기로 하고 마무리 하였습니다.



LG전자 커뮤니케이션 파트너 더블로거 13기 발대식에서 일러스트레이터의 컬러링북을 받았는데요. 컬러링북의 그림에 색을 칠 하듯 올 한해도 LG전자의 더블로거 13기와 함께 멋진 추억을 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엘지 인공지능 스피커 엑스붐 AI 씽큐(WK7)와 연결되는 가전제품 종류 및 메르디안의 명품 사운드

CES2019 알파9 2세대를 장착한 LG 올레드 TV의 진화된 모습으로 얼마나 놀라게 만들었나?

2017 대한민국 산업기술 R&D대전 - R&D부터 일자리 연계까지 관련분야에 모범사례가 될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