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E1 오렌지카드 10주년 기념 이벤트 놓칠 수 없는 이유!! 1천포인트 특권과 뉴 소나타LPG를 노려라

by 핑구야 날자 2019. 4. 25.
반응형

LPG전문기업 E1의 오렌지카드 서비스가 벌써 10년이 되었다니 축하의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올해는 LPG차량 규제도 풀려서 E1에게는 더욱 의미있는 한 해가 아닌가 싶네요. E1은 해마다 오렌지카드 포인트로 실속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인기입니다. 바로 1천포인트 특권 이벤트랍니다. 더구나 올해는 오렌지카드 10주년을 기념해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어떤 선물이 준비되었는지 궁금하시죠. ㅋㅋ 참고로 오렌지카드 포인트로 LPG충전이나 쇼핑을 할 수 있지만 늘 어느 정도 포인트는 남겨 놓는 것이 오카맨들의 노하우랍니다. 그럼 오카 10주년의 특권 이벤트를 놓칠 수 없는 이유를 알아 볼까요.



오카 1천 포인트 특권


오카(오렌지카드)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LPG전문기업 E1에서 1천포인트의 10배인 1만원 충전상품권으로 교환하는 1천포인트 특권을 준비했답니다. 올해는 1천 포인트 특권에 응모하려면 2,100 포인트가 필요하고 응모 후 6월 우수회원(5월 충전실적기준)이 되면 1,100포인트를 6월10일(월)에 환급 받게 됩니다.




1천 포인트 특권에 응모해서 1만원권 LPG 충전상품권을 받으려면 홈페이지 또는 충전소 무선단말기에서 응모해도 좋지만 『E1 오렌지카드』 앱을 설치하는 게 편합니다. 포인트관리나 다양한 E1 이벤트 소식을 확인 하는데 너무 편하거든요.



E1 오렌지카드 10주년 기념 이벤트는 2가지 입니다. 먼저 1천 포인트특권 이벤트는 2019년 4월23(화)일부터 5월21일(화)까지 진행이 됩니다. 사은품은 LPG 충전상품권 1만원(모바일상품권)으로 선착순 21,210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E1이니까 21 ㅋㅋ



21,210명 안에 응모를 하면 무조권 1000포인트의 10배인 1만원권 충전상품권을 받게 되는데 확인은 홈페이지와 E1 오렌지카드 앱의 내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거나 핸드폰으로 문자메세지로 확인할 수 있어요. 우선 5월8일에 일괄 지급이 됩니다.



받은 충전 상품권은 수령일로 부터 90일까지 입니다. 받자 마자 바로 사용하는 게 좋아요. 미루다 보면 까먹기도 하거든요. 충전 시  오렌지카드 홈페이지나 E1오렌지카드 앱의 내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충전하고 쿠폰번호를 보여 주면 됩니다. 



뉴 소나타 LPG와 LG 공기청정기를 노려라


올 해는 E1 오렌지카드 10주년 기념이라 1천 포인트 특권이외에 대박 이벤트가 준비되었는데요. 두 번째 이벤트는 『뉴 소나타 LPG』를 받을 수 있는 초대박 이벤트랍니다.



올해 LPG규제가 풀리면서 운전면허증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LPG차량을 운전할 수 있게 되었죠. LPG전문기업 E1은 오렌지카드 10주년 기념으로 오카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서 뉴 쏘나타LPG 차량을 지급한답니다. 대박이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LPG차량에 대한 규제 완화가 최근 미세먼지로 인한 국민적 관심으로 문재인 대통령이 미세먼지 범사회적 기구를 만들자는 바른미래당 손학규 대표의 제안을 적극 수용하고 더불어 『LPG의 안전관리 및 사업법』 개정안을 통과시키기로 합의하였습니다.



LPG 규제가 풀린 것은 37년만의 일이라 정말 반가운 일입니다. 참고로 『LPG의 안전관리 및 사업법』 개정안에는 LPG 차량 관련 일반 소비자들이 5인승 레저용차량(RV)만 구매할 수 있도록 한 현재 규제를 완전히 풀고 전 LPG 차종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E1의 오카 10주년 기념으로 뉴 소나타LPG를 1등 선물로 준비한 것은 LPG규제 완화를 축하하는 의미도 있을 듯 합니다.



응모일정은 2019년 4월23(화)일부터 5월21일(화)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019년 5월28일(화)입니다. 사은품은 1등 뉴 쏘나타 LPG(1명), 2등 LG 공기청정기(10명) 그리고 3등 2,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준답니다. 참고로 1등과 2등의 제세공과금은 당첨자가 부담하게 됩니다.



참여방법은 오렌지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응모를 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LPG 전문기업 E1의 오렌지카드 10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놓칠 수 없는 이유 충분 하겠죠.



LPG전문기업 E1의 오렌지카드 10주년을 다 함께 축하하며 알차게 준비한 1천포인트 특권에 응모하여 행복한 5월을 보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뉴 소나타LPG의 행운도 함께 기대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관련글]

출시예정 LPG차량 어떤 모델이 있나? 연비 생각하면서 LPG전문기업 E1에서 충전하고 혜택도

알아두면 좋은 LPG 차량 관리 방법과 LPG전문기업 E1의 회원에게 주는 특별한 혜택은?

LPG충전시 알면 도움되는 꿀팁!! LPG전문기업 E1의 새로운 서비스 오카머신을 노려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