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E1 오렌지 포인트 활용법!! 제휴가맹점 총정리 해보니 의외로 사용처 많아

by 핑구야 날자 2020. 1. 19.
반응형

LPG 전문기업 E1에서 운영하고 있는 오렌지카드 알고 계시나요. 오렌지카드를 신규발급 받거나 기념일 축하, 제휴가맹점 이용 그리고 E1에서 LPG를 충전하면 E1 오렌지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오렌지 포인트로 LPG충전은 물론 다양한 쇼핑과 차량정비 그리고 이벤트에 응모를 할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은 편입니다. 오렌지 포인트 뿐만 아니라 각종 포인트를 잘 챙겨서 사용하면 요긴하답니다. 예전 같이 눈치 받을 까봐 포인트를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는 거의 없는 듯 해요. 오히려 포인트를 잘 사용하면 능력자로 불러주기도 한답니다. 그럼 E1 오렌지 포인트 활용법 AtoZ을 알아 볼까요.



E1 오렌지 카드 가입 및 포인트 적립 방법


E1 오렌지 카드는 가까운 E1충전소에 방문해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오렌지카드 고객센터(1688-2121)나 오렌지카드 홈페이지(바로가기) 또는 모바일앱 (Android, iOS, ONEstore)를 통해 등록하여 사용하면 E1 포인트 적립이 가능 합니다..




사용하던 신용카드번호를 오렌지카드 홈페이지(바로가기) 또는 모바일앱(Android, iOS, Onestotr) 에서 오렌지카드로 등록하면 원카드 형태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등록된 신용카드로 결제 시 자동으로 E1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E1 충전소 이용 정도에 따라 적립 포인트에 차이가 있어요. 일반 회원은 전국 E1 충전소에서 충전 시 1,000원당 4P적립, 제휴가맹점 오렌지포인트 사용 및 적립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 받게 됩니다.


>


그런데 전국 E1 충전소에서 직전 1개월 충전실적이 190L를 넘는 우수회원은 충전 금액 1,000원당 7P가 적립이 되고 제휴가맹점 오렌지포인트 사용 및 적립, 전용이벤트 응모기회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혜택 제공받게 됩니다.


E1 오렌지 포인트 활용법


E1 충전소 및 가맹점을 이용하고 적립된 오렌지카드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을까요. 먼저 E1 LPG 충전소에서 충전을 할 수 있답니다.



결제 방법은 충전 후 오렌지카드 포인트로 얼마를 결제하겠다고 말하고 오렌지카드를 충전원에게 전달하면 됩니다. 나머지는 현금이나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되는데요.



원카드로 사용하면 오렌지카드 포인트로 결제하고 나머지는 신용카드로 결제해 달라고 하면 한번에 해결이 되겠죠. 물론 갈 길이 바쁘면 다음에 사용하고 신용카드와 오렌지카드 또는 원카드를 주고 계산하고 적립하면 되겠죠.



E1 오렌지 포인트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CU와 이마트랍니다. ㅋㅋ 퇴근하고 주전부리나 라면이 먹고 싶을 때 CU에서 구매하고 오렌지카드로 결제하면 되거든요.



포인트가 제법 모이면 이마트에서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을 할 수 있는데요. 교환한 상품권으로 이마트에서 쇼핑도 하고 저녁식사도 해결했었답니다. 오렌지카드 포인트의 사용범위가 생각 이상으로 넓답니다.




그리고 해마다 가을 쯤 E1 고객을 초청해 오카패밀리데이를 여는데요. 이 때도 오렌지카드 포인트로 쇼핑도 하고 커피를 비롯해 맛난 것도 사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기프티쇼, 프로스펙스, 몽벨, 알라딘, CGV, 반디앤루니스, FC서울, LG트윈스, 이베스트투자증권, 롯데렌터카, Redcap투어, 스파로 등등 가맹점에서 오렌지카드 포인트를 사용하고 가맹점에 따라서는 포인트 적립 및 금액할인도 받을 수 있답니다.



E1 홈페이지(바로가기)에 있는 모바일쿠폰몰에서는 간단히 마실 수 있는 커피, 햄버거 등등 무려 2,000여개의 다양한 제품을 구입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설날이나 추석 그 밖에 선물을 해야 할 때도 E1 홈페이지(바로가기)에 있는 오렌지포인트몰에서 다양한 선물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청정원의 나눔6호의 경우 정상가보다 5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답니다.



그 밖에 원클릭 기부도 할 수 있는데요. 희망오렌지 기부는 1688-2121로 희망 메세지를 보내면 E1이 고객을 대신해 3,000 포인트를 적립합니다. 그리고 희망충전 서포터즈로 등록하고 매월 충전량에 따라 E1이 고객의 이름으로 기부를 해 줍니다. 포인트를 하나멤버스 포인트로 전환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LPG 전문기업 E1에서 충전하고 오렌지카드 포인트도 적립하면 여러 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이 많다는 거 아셨죠. LPG차량 운전자 제한 규제도 풀려 운전자도 많아졌는데요. 이젠 쇼핑과 기부는 물론 영화도 보고 명절선물도 구입할 수 있는 E1오렌지카드로 실속 있는 베스트드라이버가 되면 어떨까 싶어요.

[관련글]

E1과 함께 한강조망 패밀리 불꽃축제 볼 수 있는 방법!! 2019 시즌3 오카 패밀리데이를 주목하라

LPG E1의 오카회원이 웃는 이유!! 오카 1000포인트가 라면 20봉으로 바뀌는 마법 때문

E1 오카 매직 패밀리 데이 꼭 응모해야 하는 이유가 생겼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