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최신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는 128리터부터 836리터까지 용량과 종류도 다양해

by 핑구야 날자 2019. 9. 15.
반응형

최신 김치냉장고 중에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를 보고 있는데요. 작년 말에 신형 냉장고로 교체하면서 오래 사용하던 김치냉장고를 버렸습니다. 미니멀라이프에 맞게 말이죠. ㅋㅋ 그런데 최근 출시된 2020년형 김치냉장고 LG 디오스 김치톡톡은 어떤지 상전과 함께 확인해 보았는데요. 김치를 오랫동안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솔깃하기는 한데 집에서 식사하는 횟수가 점점 줄어서 고민이 되기는 했어요. 새로 교체한 냉장고에 1달 정도 먹을 분량의 김치만 보관하고 있거든요. 요즘에는 새벽배송 서비스를 하는 온라인쇼핑몰도 있어 더 그렇구요.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은 128리터부터 836리터까지


LG전자의 새로운 김치 냉장고 LG 디오스 김치톡톡은 무려 40종이나 된다고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스탠드식 30여 종과 뚜껑식 10여 종이 있으며 용량도 128리터부터 836리터까지 다양했습니다.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은 다양한 종류의 김치 냉장고 모델이 있다보니 선택의 폭도 넓고 가격대도 다양해서 소비자들에게는 필요한 모델을 구매하기 쉬워서 좋을 것 같아요.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의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나는 역시 김치에 관한 기술인데요. 김치의 감칠맛을 살려주는 유산균을 New 유산균김치+ 기술로 일반 보관 모드보다 최대 57배까지 연장해 맛있게 먹게 도와 줍니다.



사실 보관을 오래 할 수도 없고 맛도 유지가 쉽지 않다보니 짧게 먹으려고 새벽배송을 이용하게 되었거든요. 좀 더 의논을 해봐야 겠지만 일반 보관보다 무려 57배나 오래 먹을 수 있어 고민은 됩니다.



더구나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은 냉장고처럼 사용할 수도 모델도 있다고 하니 말이죠. 물론 용량별로 특징이나 기능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비교해 보고 선택하는 게 좋은데요.




모델별 특징도 달라 필요한 기능을 선택하는 것도 필요


다양한 모델의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 중에 327리터, 402리터, 565리터 등의 스탠드식 주요 모델은 냉각 순환 유지로 이어지는 3단계 냉기케어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단계 냉기케어시스템은 냉기를 고르게 뿌려주는 입체냉각과 6분마다 냉기를 순환시켜 온도편차를 최소화하는 쿨링케어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별도 칸막이를 사용해 냉기가 새어나가지 않도록 하는 냉기지킴가드 등을 탑재해 냉장의 성능을 높였습니다.



최신 김치냉장고 505리터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을 사용할 때  외부의 온도에 영향을 받는 김치나 음식은 문 쪽으로 배치를 하면 효율적인 냉각을 유지해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기는을 바로 도어쿨링+라고 합니다.


리니어(Linear) 컴프레서의 앞선 기술과 출고가


최신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의 핵심 부품 중에 리니어(Linear) 컴프레서를 언급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김치를 오랫동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은 LG전자의 차별화된 정온기술 덕분입니다.



정온기술로 김치를 보다 맛있게 숙성을 시킬 수 있는 리니어(Linear) 컴프레서는 모든 모델에 공통적으로 제공되는데요. 일반 인버터 컴프레서보다 에너지 효율이 18%이상 뛰어나고 온도제어도 가능합니다.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의 출고가는 기존 뚜껑식의 경우 65만 원부터 시작해 123 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 많이 사용하는 스탠드식은 158만 원부터 425만 원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컬러는 맨해튼 미드나잇, 스타리샤인 등 무려 9가지에 이르기 때문에 엘지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를 취향이나 집안 분위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식을 선호하지만 158만원대 가격은 좀 더 고민하게 만듭니다.ㅋㅋ

[관련글]

엘지 스타일러를 구매하고 싶은 이유 한가지!! 꽃가루와 미세먼지로 인한 알레르기 때문

최신 얼음정수기냉장고 선택시 디자인과 기술력 확인해야!! 좀 더 기다렸다가 구매할껄

캡슐맥주제조기 엘지홈브루 직접 시음해 보니!! 캡슐가격도 궁금하지만 렌탈가격과 구매가격 비교하게 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