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집콕생활로 엘지 오브제 컬렉션 인기몰이 해외로 확대!! 공간인테리어 관심으로 11종 출시 기대

by 핑구야 날자 2021. 1. 7.
반응형

엘지 오브제 컬렉션의 인기몰이는 집콕생활 장기화로 관심을 더 많이 받게 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20201년 시작과 함께 CES2021에서 엘지 오브제 컬렉션을 처음으로 소개한다고 하니 반응이 기대가 됩니다. 재작년에 엘지 오브제 컬렉션을 직접 접하면서 적지 않은 욕심이 난 것이 사실인데요. 백색가전 보다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으로 불리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스마트라이프 트렌드에 맞게 만들어진 부분도 개인적으로는 디자인 만큼이나 관심이 많았답니다. 엘지 오브제 컬렉션은 아니지만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원격제어가 가능한 LG 가전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엘지 오브제의 갬성이 떠올라


재작년에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이라고 해서 선보였던 엘지 오브제가 생각이 났습니다. 정말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선보인 프라이빗 가전 엘지 오브제였거든요.




엘지 오브제(LG Objet)는 냉장고, 오디오, 가습공기청정기 그리고 65인치 올레드TV 등을 선보였는데요. 프라이빗 가전이라 1인 가구에게 특히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지만 나만의 가전이라고 하는 게 더 맞지 않았나 싶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냉장고라고 부르기도 참 안어울릴 정도로 고급스러웠던 엘지 오브제 냉장고가 마음에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LG Objet Refrigerator라고 불러야 더 잘 어울릴 것 같은 생각이 들기도 했었답니다.



공간인테리어 가전 엘지 오브제 컬렉션


최근에 LG전자가 선보인 공간인테리어 가전 엘지 오브제 컬렉션은 2019년도에 선보인 프라이빗 가전 엘지 오브제와는 완전 다른 느낌이지만 오브제라는 면에서는 궤를 같이 하는 것 같아요.



CES2021에서 공개되는 엘지 오브제 컬렉션은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빌트인 타입 냉장고, 김치 냉장고, 1도어 냉장·냉동·김치 컨버터블 냉장고, 식기세척기, 광파오븐, 정수기, 워시타워, 스타일러 등 무려 11종으로 다양해 질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보는 것이 좋겠지만 당분간은 온라인 체험 사이트에서 손쉽게 다양한 엘지 오브제 컬렉션들을 취양에 맞게 확인할 수 있으니 이용해 보면 좋을 듯 합니다.



LG전자는 세계적인 색채연구소인 미국 팬톤컬러연구소와 오랜 기간 협업을 통해 인테리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소재로 만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가구에 쓰이는 페닉스를 비롯해 스테인리스, 글라스, 메탈 등 다양한 재질을 선정해 고객의  품격에 더 다가서게 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엘지오브제컬렉션은 공간인테리어 가전이라고 해서 디자인에만 집중한 것은 아닙니다. 살균, 탈취, 세척, 의류의 주름 완화 등에 효과가 뛰어난 트루스팀, 냉장고 문을 열지 않고도 보관중인 음식물의 종류와 양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등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화된 기술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관련글]

엘지 트롬스타일러 블랙에디션2는 9개월째 사용하고 있는 전작과 어떤 차이가 있을까?

엘지 오브제컬렉션 종류와 일반 가전제품과 차이점은? 보면 갖고 싶게 만든 가전제품으로 인정!!

세계 최초 롤러블TV의 정점 LG 시그니처 올레드 R 클라스 인정!! 온스테이지 언팩 행사로 재확인하면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