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엘지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SWL1) 안정성 입증 받았지만 사용 전후로 개선 여부도 중요!!

by 핑구야 날자 2021. 2. 22.
728x90
반응형

집콕생활이 길어지면서 엘지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와 같은 홈 뷰티기기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는 듯 합니다. 피부의 노화는 목의 주름으로 쉽게 확인이 되기 때문에 젊었을 때 부터 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나이를 먹는 것도 서러운데 주름으로 인한 노화 표시는 정말 힘든 일이 아닐까 싶네요. 우리 상전도 매일 목주름을 최대한 늦추기 위해 열심히 영양크림을 바르는 것 같아요. ㅋㅋ 엘지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SWL1)는 2019년 10월에 런칭을 했었는데요. 당시에 초대 받아서 지인들과 함께 참석한 기억이 납니다.

 

 

LG 프라엘 LED 넥케어 효과와 안전성 입증

 

홈 뷰티기기 엘지 프라엘 LED 넥케어는 의료 전문기관으로부터 효능과 안정성을 입증 받았다는 최근 소식입니다. 이무래도 사용자들의 입장에서는 중요한 부분이 아닌가 싶네요.

 

 

갑상선 관련 과거력이 없는 20~60세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국 의약품 임상시험 관리기준에 따라 하루 한 번 9분씩 4개월간 사용했다고 합니다.

 

 

연세의대 세브란스병원 피부과, 글로벌의학연구센터 연구진은 참가자의 목 부위 피부는 사용 전보다 피부결 및 수분이 각각 20% 이상, 피부치밀도는 15% 이상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홈 뷰티기기 엘지 프라엘 LED 넥케어(SWL1) 사용 전, 4개월간 사용 시 그리고 사용 종료 2개월 후에 실시한 혈액 검사 및 초음파 검사를 비교한 결과,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은 물론 사용한 이후에도 갑상선 기능 및 조직, 혈류에 특별한 영향을 미치지 않음을 확인하였습니다.

 

 

홈 뷰티기기 사용과 함께 습관도 중요

 

홈 뷰티기기 엘지 프라엘 LED 넥케어(SWL1)는 연령대가 높을수록 효과는 크지 않을 텐데요. 좀 더 젊었을 때 노화를 대비하여 피부를 관리하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이미 목의 탄력성이 떨어지거나 주름으로 고민되기 시작하면 늦추는 것 이외에는 방법이 없을 듯 합니다. 물론 땅기고 땡기면 되기도 하겠지만~~ ㅋㅋ

 

 

따라서 평상시 나쁜 자세나 습관에 주의하여 목 부위를 관리에 신경을 쓰면서 탄력을 최대한 오래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엘지 프라엘 LED 넥케어(SWL1)은 코어라이트 LED 빛의 파장을 통해 목 부위 피부 탄력과 수분 증가에 도움을 주는 홈 뷰티기기입니다.

 

 

서클 스타일로 목에 걸어서 사용하면 되는데 적색 LED, 적외선 LED가 각각 다른 깊이의 피부에 골고루 침투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게 된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링크해 놓았으니 참고하세요.

 

 

LG전자는 최근 관심이 많아진 엘지 프라엘 메데헤어를 비롯해 더마 LED 마스크 등 총 8종의 LG 프라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집콕생활이 길어지면서 더욱 관심을 받게 되는 제품군이 아닌가 싶습니다.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넥케어(SWL1)가 일반 넥케어와 다른점 그리고 피부타입에 따른 맞춤모드 센

목탄력관리를 위해 사용하게 되는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넥케어(SWL1)를 직접 체험하면서 일반 제품과의 차별성이 무엇인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피부관리에 성별이 따로 없는 이유는 피부가 경

jongamk.tistory.com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HGN1) 가격보다 탈모 치료에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더 궁금

탈모 치료에 관심이 이쓴 분이라면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HGN1) 출시 소식이 무척 반가울 텐데요. 아마도 탈모 치료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HGN1)을 사용해 본 결과와 입소문

jongamk.tistory.com

 

최신 뷰티디바이스 엘지 프라엘 아이케어(EWN1)는 어떤 기술을 적용헀는지 가격보다 궁금해

LG전자가 뷰티디바이스에 많은 제품을 런칭하고 있는데요. 최신 뷰티디바이스 엘지 프라엘 아이케어(EWN1)를 출시해 눈가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 연령대에 적지 않은 관심을 받게 될 것 같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