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생활이 길어지면서 엘지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와 같은 홈 뷰티기기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는 듯 합니다. 피부의 노화는 목의 주름으로 쉽게 확인이 되기 때문에 젊었을 때 부터 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나이를 먹는 것도 서러운데 주름으로 인한 노화 표시는 정말 힘든 일이 아닐까 싶네요. 우리 상전도 매일 목주름을 최대한 늦추기 위해 열심히 영양크림을 바르는 것 같아요. ㅋㅋ 엘지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SWL1)는 2019년 10월에 런칭을 했었는데요. 당시에 초대 받아서 지인들과 함께 참석한 기억이 납니다.
LG 프라엘 LED 넥케어 효과와 안전성 입증
홈 뷰티기기 엘지 프라엘 LED 넥케어는 의료 전문기관으로부터 효능과 안정성을 입증 받았다는 최근 소식입니다. 이무래도 사용자들의 입장에서는 중요한 부분이 아닌가 싶네요.
갑상선 관련 과거력이 없는 20~60세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국 의약품 임상시험 관리기준에 따라 하루 한 번 9분씩 4개월간 사용했다고 합니다.
연세의대 세브란스병원 피부과, 글로벌의학연구센터 연구진은 참가자의 목 부위 피부는 사용 전보다 피부결 및 수분이 각각 20% 이상, 피부치밀도는 15% 이상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홈 뷰티기기 엘지 프라엘 LED 넥케어(SWL1) 사용 전, 4개월간 사용 시 그리고 사용 종료 2개월 후에 실시한 혈액 검사 및 초음파 검사를 비교한 결과,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은 물론 사용한 이후에도 갑상선 기능 및 조직, 혈류에 특별한 영향을 미치지 않음을 확인하였습니다.
홈 뷰티기기 사용과 함께 습관도 중요
홈 뷰티기기 엘지 프라엘 LED 넥케어(SWL1)는 연령대가 높을수록 효과는 크지 않을 텐데요. 좀 더 젊었을 때 노화를 대비하여 피부를 관리하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이미 목의 탄력성이 떨어지거나 주름으로 고민되기 시작하면 늦추는 것 이외에는 방법이 없을 듯 합니다. 물론 땅기고 땡기면 되기도 하겠지만~~ ㅋㅋ
따라서 평상시 나쁜 자세나 습관에 주의하여 목 부위를 관리에 신경을 쓰면서 탄력을 최대한 오래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엘지 프라엘 LED 넥케어(SWL1)은 코어라이트 LED 빛의 파장을 통해 목 부위 피부 탄력과 수분 증가에 도움을 주는 홈 뷰티기기입니다.
서클 스타일로 목에 걸어서 사용하면 되는데 적색 LED, 적외선 LED가 각각 다른 깊이의 피부에 골고루 침투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게 된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링크해 놓았으니 참고하세요.
LG전자는 최근 관심이 많아진 엘지 프라엘 메데헤어를 비롯해 더마 LED 마스크 등 총 8종의 LG 프라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집콕생활이 길어지면서 더욱 관심을 받게 되는 제품군이 아닌가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