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앱플레이어 순위 녹스가 1위 지키는 이유!! 최신 녹스의 안드로이드9 버전으로 확인

by 핑구야 날자 2021. 4. 30.
반응형

녹스의 안드로이드9 버전 출시와 함께 앱플레이어 순위 확인을 해 보니 1위와 2위의 차이가 장난 아닌 거 있죠. 앱플레이어 순위라기보다는 녹스 앱플에이어와 Others라고 표현해도 될 것 같아요. PC에서 모바일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하는 녹스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9 버전 출시로 순위 격차의 의미가 없어질 듯합니다. 혹시 아직도 앱플레이어에 대해 모르는 분도 있을 텐데요. 쉽게 말하면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콘텐츠를 OS가 다른 PC에서 똑같이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럼 녹스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9 버전으로 개선된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9 버전 특징

 

정식 출시 전에 베타 버전 녹스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9 버전을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정식 버전이 바로 출시가 되지만 전체적으로는 큰 차이는 없을 듯합니다.

 

 

 

안전면에서 한 단계 강화되어 녹스는 앱 플레이어뿐 만이 아닌 홈페이지 자체도 이전 타 앱플레이어가 있었던 채굴 이슈가 없다고 반가운 거 있죠.

 

 

그러나 안드로이드는 기존 안드로이드5,6,7 베이스에서 구동되던 고퀄리티 게임에 대한 안정성에 대해 보장할 수 없다고 하여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이에 안드로이드는 기존 고퀄리티 게임을 안드로이드9 버전으로 적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녹스 앱플레이어는 빠르게 안드로이드9 버전을 출시하며 앱플레이어 1위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9 버전은 최적화 및 속도 상승으로 더욱 만족도를 높여 주고 있습니다. 게임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전 버전에서는 간혹 모바일게임을 하면 랙이 걸리기도 했거든요.

 

 

안드로이드 9버전에서는 전 버전보다 최적화된 모바일게임을 경험하게 되지만 에뮬레이터와의 호환성으로 지속적으로 개선할 필요는 분명 있습니다.

 

 

PC의 환경에 따라 CPU, GPU의 추시는 다르겠지만 동일 환경에서 안드로이드 버전별로 비교하면 CPU와 GPU의 부담이 낮아진 것은 확실하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9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된 녹스 앱플레이어의 UI는 확실하게 접근성 높게 디자인 되어 있었으며 로고도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렇다면 녹스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9 버전의 성능은 객관적으로 얼마나 향상되었을까요. 안드로이드 9버전 노스 앱플레이어의 안투투 3D 벤치마크 결과로 확인하면 될 듯합니다.

 

 

벤치마크 결과를 보면 녹스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 9버전이 각 부분에서 높은 결과를 나타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모든 성능에서 50% 정도 상승하였으며 CPU 부분에서는 10% 높은 결과를 보여 주었습니다.

 

 

안드로이드9 버전 녹스 앱플레이어 간단 후기

 

앱플레이어 순위 1위를 하고 있는 녹스 앱플레이어를 PC에 설치하여 업그레이드된 부분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PC의 성능에 따라서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기는 합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해진 UI 덕분에 안정감이 있어 보였습니다. 다만 설치할 때는 PC사양에 따라서 한 번에 설치가 안될 수도 있습니다. 

 

 

PC에 설치된 안드로이드9 버전 녹스 앱플레이어로 구글 play 스토어에서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2를 다운로드하여 보았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설치하는 것처럼 문제없이 잘 설치되었습니다.

 

 

성능이 향상되었다고 해서 그런지 안정감 있고 빨라진 느낌적 느낌 ㅋㅋ 모바일 게임은 화면이 작고 키보드 조작 등이 아무래도 PC보다는 불편한데 녹스 앱플레이어로 편하게 PC로 즐길 수 있어 사용해 보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안드로이드9 버전으로 더욱 강력해진 최신 녹스 앱플레이어는 게임 뿐만 아니라 동영상녹화도 쉽게 할 수 있고 PC 자원도 편하게 이용할 수도 있어 스마트폰 화면이 작아 불편했던 분들에게 앱플레이어 추천해 봅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홈페이지 구경하기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913 TKL 리니어의 로우 프로파일 기계식 스위치로 느껴지는 타건감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913 TKL 리니어와 G403 마우스를 사용해 리그오브레전드를 공략하면서 확실히 일반 키보드와 다른 키감이 만족스러웠는데요. 로지텍 G913 TKL 리니어는 로우 프로파일 기계식

jongamk.tistory.com

 

17인치 대화면 고성능 노트북 LG 울트라기어 17(17U70P)!! 사이즈와 배터리 그리고 무게

노트북도 대화면을 선호하는 사용자라면 17인치 대화면 고성능 노트북 엘지 울트라기어17(17U70P)는 어떨까 싶네요. 물론 노트북을 선택할 때 휴대성에 주안점을 두고 계신다면 맞지 않을 수 있습

jongamk.tistory.com

 

2억 화소 카메라 탑재한 갤럭시S22 울트라!! 올림푸스 카메라 기술력으로 상생의 에너지 공유할까

2억 화소 카메라를 스마트폰에 탑재하는 날이 올까요. 갤럭시S22 울트라 후면 카메라 사이즈가 역대급으로 탑재된 모습을 몇 일전에 스쳐지나 가듯이 보았지만 다시 보니 괜찮아 보이는 거 있죠.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