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접히는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3의 승부수는 컬러 베리에이션과 사이즈 뿐 일까?

by 핑구야 날자 2021. 5. 8.
반응형

갤럭시 Z 플립3 출시를 앞두고 유출된 프로모션 이미지로 기대가 한껏 부풀어 오르고 있습니다. 접히는 스마트폰이 안정적인 라인업으로 자리를 잡아가는 듯 합니다. 갤럭시Z 플립이 1회성 출시로 마무리가 될 줄 알았던 분들도 이번 갤럭시Z 플립3 출시로 관심을 더 많이 갖게 되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아직은 스펙이나 기능에 대한 부분 보다는 디자인에 중심을 두고 고도화를 진행하는 듯 합니다. 아무래도 접히는 부분과 디스플레이의 내구성에 이슈가 있었기 때문에 스펙이나 성능에 신경을 쓰는 것 보다는 디자인이 우선일 수 밖에 없으니까요. 이번에 유출된 갤럭시Z 플립3도 같은 맥락으로 보면 될 듯 합니다.

 

 

갤럭시Z 플립3의 컬러 베리에이션 먹힐까?

 

얼마 전에 삼성전자의 접히는 폰 갤럭시Z 플립3의 프로모션 이미지가 유출되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정말 유출이 된 것인지 의도된 연출인지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삼성의 갤럭시Z 플립3를 해외에서는 폴더블 클램 쉘 스마트폰으로 불려지고 있는데 기대한 이상으로 폰의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유출된 갤럭시Z 플립3의 이미지를 기본으로 한 랜더링 이미지로 기다려 온 대기자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이게 하였습니다.

 

 

랜더링 된 갤럭시Z 플립3의 이미지를 보면 전 버전보다 외부 디스플레이가 좀 더 커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광택 유리로 기존의 유광 스타일과는 완전 다른 분위기입니다.

 

 

그러나 갤럭시Z 플립3의 전면 하단에는 고릴라 글래스 빅터스로 되어 있으며 다양한 일시와 다양한 알림 정보를 좀 더 자세히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미러 블랙 스탕리로 마감된 1.83인치 수퍼 아몰레드로 된 커버 디스플레이가 투톤으로 잘 어울려 전작들에 비해 완전 다른 이미지입니다. 커버 디스플레이도 0.7인치 더 커져 보기 좋구요.

 

갤럭시Z 플립3의 달라진 스펙

 

아직은 갤럭시Z 플립3의 달라진 스펙에 대해 많은 정보가 없습니다. 그러나 유출된 이미지로 보면 듀얼 카메라가 인상적으로 보였습니다.

 

 

기존 모델의 카메라는 수평 레이아웃이었는데 이번 갤럭시Z 플립3의 카메라는 수직 레이아웃으로 바뀌었다는 겁니다.  카메라의 포지션을 바꿔 좀 더 효율적인 공간 확보해 인상적입니다.

 

 

접히는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3는 광각카메라와 초광각카메라로 구성되어 있어 아쉽게도 망원카메라는 없는 것 같아요.  컬러는 흰색, 회색, 청록색, 라일락 등 4 가지 이상을 예상하고 있지만 좀 더 기다려 봐야 정확할 듯 합니다.

 

 

현재 해외 IT매체들은 갤럭시Z 플립3를 빠르면 7월 경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20만원 내외부터 시작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갤럭시Z 폴드3의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로 역대급 출고가? 배터리 용량 줄고 방수 제공 기대!!

갤럭시Z 폴드3 출시 일정이 다가오면서 조금씩 구체적인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일전에 갤럭시Z폴드3에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가 탑재될 것이라는 소식을 전했는데 큰 이변이 없어 보입니

jongamk.tistory.com

 

2억 화소 카메라 탑재한 갤럭시S22 울트라!! 올림푸스 카메라 기술력으로 상생의 에너지 공유할까

2억 화소 카메라를 스마트폰에 탑재하는 날이 올까요. 갤럭시S22 울트라 후면 카메라 사이즈가 역대급으로 탑재된 모습을 몇 일전에 스쳐지나 가듯이 보았지만 다시 보니 괜찮아 보이는 거 있죠.

jongamk.tistory.com

 

애플워치8의 휴대용 음주측정기 역할로 안전운전 기대?! 알코올 측정 기능 외에 헬스케어 기능은

휴대용 음주측정기를 스마트폰과 연동해 사용하는 분이 얼마나 있을까요? 안전운전을 위해 사용하는 운전자도 있기는 하겠지만 주로 업소에서 사용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2022년에 출시를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